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Trip/Korea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 보문호옆게 숙소단지였던 곳

아카홀릭(a.k.aholic) 2019. 3. 2. 16:24
728x90
반응형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

보문호옆게 숙소단지였던 곳


오늘은 작년 출장으로 인해

경주에 방문하게 되면서 묵었던

경주 펜션에 대해

가볍게 후기성 포스팅을 남기겠다.

출장으로 일을 하면서 방문했기에

이 곳의 모든 곳을 다 사용해보진 못했고

대표적이고 인상적인 부분만 알아보겠다.

오늘의 주인공은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이다.

환화리조트를 방문하긴 이번이 처음인데~

그럼 부담없이 얼른 알아보자!

고!고!



먼저,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했으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182-27

지번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북군동 30-3


나는 출장이었기 때문에

차량을 타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다.

경주고속버스 터미널이나

경주역에서는 차량으로 이동해

보문호 방향으로 이동하면 좋다.

크게생각하면 경주 보문호 옆에 위치한

거대한 단지 리조트이다.

근처에 골프 클럽들이 많이 있으니

찾아가는게 어렵지는 않을 것 같다.

이정도로 가볍게 체크하고 패스~






지도에 표시된 곳을 도착하면

위 사진과 같이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이 있다.

숙박 단지기이 때문에

건물이 몇 동이 있었고

건물 이름이 다르게 있었다.

우리가 지낸 숙소는 에톤이라고 하는 건물의

리조트빌딩이었다.

이 곳의 기본적인 내용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겠다.

성수기, 비수기.

회원, 비회원 등

조건에 따라 가격이 모두 상이하기에

이 점은 사이트를 통하는 것이

더욱 정확하고 명확할 것 같다.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에는

지상 주차장도 있었고

지하 주차장도 있었으니 주차는 걱정없겠다.

주변에 골프클럽들 때문에 그런가?

주변에 다른 빌딩들이 빼곡하게 있지 않아

탁 트인 느낌을 받아서 그점은 좋았다.

확실히 서울과는 다르구나~싶다.


체크인을 하려고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에 들어가니

위 사진처럼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로로와 친구들이 보였다.

아래층을 내려다보니 실외와 실내를 다닐 수 있는

작은 워터파크(?)가 있더라.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놀 수 있는 곳으로

나는 혼자 들어가긴 그렇고~

이런 곳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서

사진을 찍어 첨부해본다.

안그래도 저 아래층에는

작은 오락실과 사우나도 있고

워터파크도 있으니 괜찮은 시설인 듯!

시설 얘기가 나왔으니

위 사진을 참고해서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의

편의시설을 참고하면 되겠다.

사진에 보이는 안내표지판은

각 층에 있는 편의시설을 안내하고 있다.


지하2층 세미나실, 지하주차장


지하1층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사우나

노래방, 게임존, 지하주차장


1층 프런트, 레스토랑 아사달

편의점, 카페베네, 경주빵, 키즈카 놀이동산


2층부터는 객실이니

이 정도로 정리하면 되겠다.ㅋㅋ

이렇게 정리하고 패스!

그리고 위 사진처럼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에는

경주 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안내하고 있었다.

신라의 달밤?

신라의 바닷길?

이런 정보도 안내하고 있는 것만 인지하고

바로 객실로 올라가자.ㅋㅋ









위 사진들은

내가 출장나온 2박3일 동안 지낸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의 객실이다.

함께 온 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게

후딱 피해서 사진을 찍었기 때문에

디테일은 찍었어도 전체적인 사진은

조금 부실할 수 밖에 없었다.

그래도 전반적인 객실의 분위기와

시설 등은 참고할 수 있을 것 같으니

위 사진들을 둘러보면서 참고하면 되겠다.


우선 거실이 있고

큰방과 작은방. 2개의 방이 있었다.

그리고 주방에는 간단한 컵, 접시 정도는 있었고

화장실은 샤워실과 화장실로 구분 되어있었다.

흡사 일본식 아파트처럼 변기와 샤워실을

따로 분리 해놓은 것이 특징이었다.

침대가 아니고 요를 깔고 자는

온돌식방이라는 점도 특징이었다.

에어컨도 있었고 TV도 있었고

기본적인 것은 있었으니 불편하진 않았다.

그리고 위리 숙소에서

내려다본 모습이다.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의

야외 뷰 정도로 참고하면 되겠다.

저 멀~리까지 산이 보이는 뷰였다.

공기가 맑아 아침에 숨을 쉬는데

상쾌한 기분은 개인적으로 만족.


그리고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의

지하2층에 있던 세미나실 중에 한 곳이다.

미리 리조트쪽에 확인을 하고 사용하는 곳인데

일하는 겸사겸사 이 곳에 와서

독자분들 참고하시라고 사진을 찍었다.


이런 장소를 사용할 수 있으니

회사나 팀, 모임 등의 모임도 괜찮을 곳이겠다.

그리고 그 다음으로~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의

1층 레스토랑인 아사달이다.

개인적으로는 객실만큼 중요한~ㅋㅋㅋ

여기서 아침, 점심, 저녁 등을 먹었는데~

아래 사진들을 첨부했으니

확인하면서 이야기 해보겠다.



먼저, 위에 보이는 사진은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의 아침.

아침은 보통 위사진처럼

가벼운 서양식 식사가 제공된다.

기본적인 밥도 있긴하지만~

아침을 주로 먹지 않는 나에겐

이렇게 빵이나 육류로 즐기는 식사가 좋다.

아침도 나쁘지 않게 먹었다.




그리고 다음은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의 점심.

점심은 클래식하게 한식이다.

순두부찌개라고 생각하고 먹었던 점심인데,

위 사진은 3인 기준으로 제공되는 양으로~

밥이나 반찬 등은 추가로 먹을 수 있었다.

깔끔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으니

한식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겠다.



그리고 이어지는~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의 저녁.

저녁에도 확실히 한식이었다.

김치찌개를 메인으로 한식상.

이 것도 3인 기준이었다.

옆에 우동사리도 있으니 충분히 푸짐했다.

반찬들이 깔끔한 맛이라 좋더라~




그리고 이건 마지막!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의

아침과 점심을 위 사진으로 끝!

이정도로 참고하시면

대충 어떤 느낌인지 아실 것 같다.

이런 곳이었다.ㅋㅋㅋㅋ

역시 먹는 것이 중요하니 공유해본다~



리고 한화리조트경주에톤의 장점은

확실히 보문호 옆에 나란히 위치한다는 점이다.

보문호에 산책도 좋지만

이 보문호 한켠에 있는 경주월드는

아무래도 경주여행에 유명한 장소이니

함께 이용하는 코스를 잡기도 좋다.

그리고 경주월드 길건너에 맛집도 있으니~ㅋㅋㅋ

맛집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ㅋㅋ

https://blog.naver.com/glqgkqehdwl/221312661294

코스로 묶기 좋을 것 같아

내가 다녀왔던 곳을 함께 공유해본다.

뭐 이건 그냥 참고용이니~ 가볍게.ㅋㅋ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던 곳이었다.

이 밖에도 경주카페나 다른 정보는

내 블로그 다른 포스팅에서 참고하시길!

뭐든 독자분들에게 도움이 되길~ㅋㅋ


그렇게 경주 펜션 한화리조트경주에톤에서

2박3일동안 무탈하게 지내고 돌아왔다.

회원이 아닌 경우는 좀 비싼 것 같지만

회원이거나 이런 혜택으로 간다면

경주에서 나쁘지 않은 펜션이 것 같다.

업무차 편하게 지냈던 곳이고

다른 분들에게 이런 장소가 있음을

공유하고자 적어본 포스팅이니

경주에 방문할 계획이 있는 분이시거나

경주 펜션을 찾는 분이시라면

이런 곳도 있음을 참고하면 좋겠다.


그럼 나는 다음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뵙겠다.

해야할 이야기들인 참 많다!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