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전자노트 부기노트 스케치몬 20인치 친환경 휴대노트로 자연을 아끼자

아카홀릭(a.k.aholic) 2019. 3. 12. 07:10
728x90
반응형

전자노트 부기노트 스케치몬 20인치

친환경 휴대노트로 자연을 아끼자


오늘은 개인적으로 신박한!

그리고 마음에드는 제품을

가볍게(?) 소개하는 시간을 갖겠다.

자연을 사랑하는 누구나~

나와 같이

프리렌서, 강사, 취미 등

메노가 습관인 사람 누구나~

참고하면 좋을 제품이다!

전자노트가 오늘의 주인공인데!

그냥 전자노트라고 하면

설명이 매우 부족한 것 같으니

함께 언박싱하고 사용해보면서

제품을 느껴보도록 하자!

오늘의 주인공은

부기노트 스케치몬이다!

사이즈는 20인치!

(8.5인치/8.5인치 컬러도 있다)

그럼 각설하고 얼른 본론으로 고!고!


먼저,

전자노트 부기노트 스케치몬 20인치의

언박싱, 제품구성, 사영방법 등

제품의 구석구석을 알아보고

사용기와 활용기도 녹아있는

영상을 위에 첨부하니 시청하면

제품이해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 길지않게~

우리 스타일대로~

클래식하고 가볍게 편집한 영상이니

부담없이 시청하기에 괜찮을 것 이다!


https://www.youtube.com/holictv


위 영상이

전자노트 부기노트 스케치몬 20인치를

이해하고 참고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족 & 좋아요"

구독해주시면 보람되고 즐거울 것이다.


내가 운영하는 채널들은

구독자를 위해 자극적이거나 거칠지 않다.

다양한 일상의 이야기를 비롯해

이번 포스팅처럼 제품을 소개하는

가볍고 소확행적인 느낌을 가진 채널이니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으신 분들은

우리 식구가되어 구독하고 소통하시면 좋겠다.


상호존중하고 잔잔한 채널을 만들고 있다.

꾸준히 성실히 열심히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전자노트 부기노트 스케치몬 20인치를

사진과 글로 리뷰를 이어나가자!

먼저 언박싱 전에 박스사진이다.


제품의 기본적인 디자인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이미지가 앞, 뒤에 잘 그려진 것이 특징!

그리고 사용방법도 가볍게 안내하고 있다.

제품의 특성상 어려운 사용법이 없기에

이렇게 가볍게 안내하는 것이 만족스럽다.

복잡한 내용이 아니라면

굳이 사용설명서를 만들어

종이를 소비할 필요가 없다.


친환경 전자노트 포장에 맞는

심플하고 절약적인 디자인이 만족!

이렇게 확인하고 패스!

언박싱 모습은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그렇게 오픈한 전자노트 부기노트 스케치몬 20인치!

제품을 눈으로 확인하면서

기본적은 제품 설명을 해보자!


"엠피지오 부기노트 스케치몬"

엠피지오의 신제품!

부기노트, 부기보드, 전자노트 등으로 불림!

8.5인치(단색)/8.5인치(컬러)/20인치(단색)!

3가지 제품이 있음!

컬러제품의 경우,

국내 최초 컬러 글씨색 제품이라고 한다!


내가 리뷰하는 20인치 제품은

넓고 큰 화면으로

입간판, 메뉴판, 알림판 등으로

다양한 활용과 사용이 가능하다!

그 내용은 영상을 보면 확인할 수 있고

해당 포스팅 하단에도 내용을 담아두겠다.


이렇게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을 참고하고

제품의 디테일한 디자인과 사용방법 등을

가볍게 우리 스타일대로 알아보자!


아!

구성품은 심플하다!

부기노트 + 전용펜!

끝!ㅋㅋㅋㅋ

먼저, 쓰레기통 표시가 있는데

스마트폰이나 테블릿 PC를 사용하면

상당히 익숙한 디자인일 것이다!

부기노트에 글씨니 그림을 작성하고

한 큐에 삭제할 수 있는 버튼이다!

이렇게 확인하고 다음은 살짝 오른쪽으로

시선을 돌려보자!

아래 사진으로 이동!

여기에는 잠금 버튼이 있는데~

좌물쇠가 잠겨있는 모습으로

버튼을 이동해 잠금설정을하면

더 이상 글씨가 적히거나

지워지지 않는 특징이 있다.

다시 좌물쇠가 열려있는 표스로

잠금 버튼을 이동하면

다시 글씨를 적거나 삭제할 수 있다.


이런 기능이 있으니

메뉴판이나 입간판으로

예쁘게 작성해서 잠금해놓으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ㅋㅋ

이렇게 확인하고 다음으로 패스!

전자노트인 부기노트 스케치몬!

하단에 보면 위 사진처럼

건전지가 들어가는 공간이 있다.

aaa건전지 3개를 사용하는 노트로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제공한다.

바로 언박싱하고 사용하면 되는 것이다!

개이득!

스팩상으로 한 번 건전지 넣으면

약 10만 번을 지우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를 공책으로 환산하면

공책 약 2,500권 분량이라고 하니

그 양이 어마어마한다.


종이 한 장을 만드는 데

결국은 나무 한 그루를 사용해야하는데

이렇게 사용하면

많은 나무를 보호할 수 있고

자연을 아낄 수 있을 것 같다!

이 점이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이었으니

함께 확인하고 다음을 패스!


역시 후딱 후딱 확인하고

넘어가는 것이 우리 스타일이다.

깔끔해!




전자노트 부기노트 스케치몬하단에

위 사진처럼 전용펜을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다.

펜만 따로 보관한다면 분실 위험이 있으니

이렇게 거치대를 사용하는 것도 좋겠다.

그리고 후면에는 거치구멍이 있기 때문에

못이나 거치용품을 사용해서

필요한데 거치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느낌!

이렇게 확인하고 패스!



전자노트 부기노트 스케치몬 사용방법은?!

너무 간단하고 쉽다.

위 내용들을 통해서 이미 인지하신 분도 계실 듯.

위 사진을 보면서 확인해보자!

일단 펜으로 원하는 내용을 작성한다.

필기를 지울 때는 '지우기'버튼을 클릭!

깔끔하게 지워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위 제품은 글씨가 단색이니 참고하시길!

이렇게 확인하고 다음으로 패스!

부기노트 스케치몬은 사이즈가 20인치다.

얼마나 큰 개념이냐고?

위사진을 참고하자!

저 뒤에 보이는 모니터는

왼쪽 32인치!

오늘쪽 27인치!

부기노트 20인치!

이렇게 한장으로 대충의 사이즈를 확인하자!

전자노트에서는 상당히 큰 사이즈이다.

스마트폰도 큰 녀석을 사용하고

노트북(렙탑)도 큰 제품을 선호나는 나는

부기노트도 당연히 큰 친구로 사용한다!ㅋㅋㅋ


이렇게 위에서

전자노트 부기노트 스케치몬의

디테일한 디자인, 기능, 스팩 등을 알아봤다.


그럼 이제 사용해야지~?!

몇 장의 사진을 보면서 이야기해보자.

먼저 나는 지금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방법!

바로 일정정리용 메모판!


나는 프리렌서이다.

프리렌서는 시간이 정말 금이다.

다른 분들도 역시 마찬가지겠지만~

일하는 만큼 돈을 벌고

그 돈이 곧 생계로 바로 들어가니

시간을 잘 활용하고

일정을 잘 조율하고

자기관리를 꾸준히 해야한다.

그래서 나는 오래전부터

메모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포스트잇이나 다이어리에 정리하면서~

이를 부기노트로 해결할 수 있었다.

위 사진처럼 작성하고 지울 수 있다.

따로 종이가 필요없어서 좋더라~

이제 포스티잇 안녕~~

그리고 그림을 그리고 놀 수 있다.

나는 종종 모이는 모임이 있는데,

모임은 참 건전하다.ㅋㅋㅋ

간단히 음주하고 게임을 하면서 논다~

특히 그림을 그리고 맞추는

마음 잡기!(캐0마0드)

ㅋㅋㅋㅋㅋ이 게임을 자주하는데

여기에 전자노트인 부기노트가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다.

우리 모임을 가질때 가지고 나가야지!ㅋㅋㅋㅋ

그림을 잘 못그리지만 이렇게 사용할 수 있으니

그림을 그려서 설명하고 패스!

그리고 한가지 더!

이렇게 사무실에서 회의판겸 스케치로도 사용가능!

개인적으로 이건 모임에서 사용하기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표시해본 뒤에 첨부한다.

이렇게 사다리 타고 커피내기.ㅋㅋㅋ

아주 좋은 활용법 아닌가?!ㅋㅋ


위에서 안내한 것처럼

전자노트 부기노트 스케치몬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건 사용자의 역량에 따라

엄청나게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나처럼 강의할 때 사용해도 좋을 것이다.

그 내용은 영상에 첨부했으니

여기서는 패스하고 넘어가겠다. 패스!




부기노트에 끄적대면서

갑자기 생각나기에 좀 꾸며봤다.ㅋㅋㅋ

뭐 그렇게 대단히 잘 그린 것은 아니지만

금손인 분들은 더 잘 하시겠지~

그래도 안내하고 싶은 내용이라 그려봤다.

내 노력에 감도하셨다면

내 영상채널 구독해주시고 좋아요 눌러주시겠지~

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이렇게 가볍게(?)

전자노트 부기노트 스케치몬 20인치를 알아봤다.

가벼워보이지만 구석구석 알아봤으니

아마 확실히 이해되셨을 것이다.


그럼 이런 제품이 있음을 설명하고

나는 다음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찾아오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