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실내데이트 마셔그려 원데이클래스 드로잉과 드링킹!

아카홀릭(a.k.aholic) 2019. 7. 6. 06:00
728x90
반응형

실내데이트 마셔그려 원데이클래스

드로잉과 드링킹!

 

오늘은 얼마전에

혜윰님과 다녀온

따끈따끈한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부지런히 얼른 포스팅해야지!

오늘의 주제는 데이트!

요즘처럼 더운날...ㅠ

즐기기 좋은 실내데이트이다!

다양한 실내데이트가 있는데

우리가 이번에 즐겨본 것은

원데이클래스이다!

다양한 클래시그 있겠지만

오늘의 클래스는~

음료를 마시면서

함께 그림도 그리고~

작품을 만들어보는

마셔그려 원데이클래스!

실내데이트로 즐겁게 다녀왔으니

얼른 부지런하게~

가볍게(?) 포스팅을 해보자!

얼른 본론으로 고!고!

https://www.youtube.com/watch?v=NMp2mSWJFLY

먼저,

우리의 실내데이트였던

마셔그려 원데이클래스에서

홀릭이랑혜윰이랑

촬영이고 나발이고

그리면서 놀기 바빴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가볍게 만들어

위에 첨부했으니 참고하면

마셔그려의 느낌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ㅋㅋㅋ

길지않게 툭툭 만든 영상이니

가볍게 참고하시고 패스!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소통하고 즐거운 채널을 만들어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하게 성실하게 운영하겠습니다. ...

www.youtube.com

위 영상이

마셔그려 원데이클래스와

우리가 즐긴 실내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거나

영상을 보고

계속되는 다양한 이야기들

맛집,먹방,데이트,여행,게임 등

영상들을 공유받고

소통하고 싶으신 분들은

"구독&좋아요"

어그로성의 자극적이거나

눈살이 찌푸려지는

거친 내용을 담지않는다.

그대신,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소소한 행복을 위한 콘텐츠로

소확행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실 분들은

서로 존중하면서 환영한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우리의 잇한 실내데이트!

마셔그려 원데이클래스를

계속해서 포스팅해보겠다.

먼저~ 클래스가 열리는 장소는

굿브라더스페이스 신촌센터이다.

그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서

위에 첨부했으니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역로 7

지번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대현동 104-5

신촌푸르지오시티 3층

 

위치를 잠시 보자면~

나는 이동네야 너무 훤하다.ㅋㅋ

그래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지하철 신촌역과 이대역 중간이고.

신촌 기차역에서는 가깝다.

(경의중앙선을 의미한다)

신촌에서 가깝고

이대에서 가깝다는 특징으로

다른 데이트코스와 함께 묶기 좋고

방문하는 것도 좋은 편이다.

이렇게 정리하고 패스!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이동!

굿브라더스페이스 신촌센터가 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북카페인 이곳은

나도 이번에 처음 방문하는 것!

그러니 가볍게 이곳에 대해

정리해서 공유해본다!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연락처>

02-363-8831

 

<기타사항>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그리고 인터넷에서 확인한

굿브라더스페이스 신촌센터 소개.

이곳은 현직자 25명이

함께 만든 공간이라고 한다.

현재 지도에서는

강남과 신촌센터.

이렇게 두군데가 확인된다.

단순히 공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하고 있다고~

대학생을 위한

멘토링 및 취업 관련 내용에서부터

직장인이 즐길 수 있는

취미와 정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한다.

그래서 오늘과 같은

마셔그려 원데이클래스도

이 장소에서 진행 되는 것 같다.

 

마셔그려는

북카페인 이곳에서 진행되고

사전에 미리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이다.

시간타임이 정해져있기 때문에

사이트를 들어가는 것이 확실하다!

사이트는 하단에

링크를 친절하게(?) 안내할테니

여기서는 후기성 내용을 참고하자!

우리는 7시 타임을 신청했고

늦지않게 도착했다!

이날 비가오고 습했는데

실내데이트로 시원하게 할 수 있었다.

물론.....너무 집중해서

땀 뻘뻘 흘리면서 했지만.ㅋㅋㅋ

(영상보면 젖어있음.ㅋㅋㅋ)

이렇게 정리하고 패스!

마셔그려 강사님을 만나고

가볍게 인사한 뒤에

다시 카페 프로트에가서 음료 주문!

마시면서 그림을 그리는 클래스라서

이곳의 음료를 마시는 것이

공간 대여비(?) 같은 개념이다.

커피도 있고 차도 있겠지만

우리는 시~원하게 맥주!ㅋㅋ

스텔라와 호가든.ㅋㅋ

가격은 인터넷을 참고하면

금방 확인할 수 있으니 생략.

오늘은 마셔그려 클래스가 주제이니

필요한 내용을

좀 더 집중적으로 설명하고

필요성이 떨어지는 것은

생략하도록 하겠다.ㅋㅋ

음료를 가지고

다시 룸으로 돌아오니

이미 세팅이 완료되어있었다.

그냥 몸만가서

편하게 마시고 그리고

즐기다오면 되는 시스템.

강사님이 준비하시느라 고생하겠지만

우리는 개꿀잼으로 즐기니 좋다!

개이득.ㅋㅋㅋㅋㅋ

앞치마하고

이날 함께하는 다른 분들 만나서

함께 인사하면서

클래스를 시작했다.

그모습은 영상에 잘 나와있으니

참고하고 패스!

마셔그려 클래스 일정에 따라

다양한 작품이 있더라.

우리의 작품은

아래 오나성된 작품으로 참고하고~

위 사진처럼

하얀 캔버스와

준비된 유채물감으로 그린다.

개인적으로

유채물감을 사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래서 적응하는데(?)

(적응한 건지 모르겠다..ㅋㅋ)

시간이 조금 걸렸다.ㅋㅋ

물의 농도로

달라지는 표현이 인상적이었다.ㅋㅋ

 

 

아, 그리고

마셔그려 원데이클래스 강사님.

많은 사람들을 만나오셨을 것이고

사람을 상대하는 힘든일을 하시는데

원래는 그림을 그리는 아티스트.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웃으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실내데이트로 너무 잘 놀았는데

이 배경에는 강사님도 계신듯.

이자리를 빌어 감사합니다 :)

그리고 이제부터는

마셔그려 원데이클래스의

내 작품을 그려나갔다.ㅋㅋ

영상에서도 보이겟지만

촬영을 하고 있는데도

촬영을 잊고 그림을 미친듯이~ㅋㅋ

2시간이 순식간에 사라져버렸다.ㅋㅋ

이런 맛이 클래스하는구나 싶더라.

맨날 영화, 커피, 밥...

똑같은 데이트코스에서

이렇게 중간중간

색다른 경험이 너무나도 좋다.

혜윰님도 좋아하고 나도 좋고

그림을 잘 못그리면 어떤가?

함께 즐기는 것에 큰 의미가 있지.ㅋㅋ

그래서 나는 쿨하게

내 작품(?)을 사진으로 공유한다.ㅋㅋ

먼저 밤하늘과 달을 그렸다.

1차 드로잉이니 스윽스윽~

그리고 다음에는

지평선의 숲들과 나무.

그리고 모래사장의 구도를 잡았다.

전반적으로 조금 더 내려왔으면

더 좋은 구도였겠지만

자꾸 그린 그림 위에

덧칠하다보니 그림이...ㅋㅋ

자꾸 위로 올라가고 커지더라.ㅋㅋ

일단 이렇게 구도를 잡아줬다.

아! 물론

마셔그려의 기본 컨샙에 맞게

중간에 맥주도 홀짝거렸다.ㅋㅋ

그리고 다음에는

뒷배경을 뚫고

더큰 야자수들을 그려줬다.

야자수는 원하는 수만큼

기호에 맞게 그릴 수 있는데

나는 많이그리면 힘들테니?

조금만 그려버렸다.ㅋㅋㅋ

심플 이즈 배스트!

처음에는 이상했는데

이쯤 그려보니

대충 큰 윤각이 잡히면서

은근히 괜찮아 지는 것 같았다.ㅋㅋ

혜윰님 그림과 비교하면서

강사님께 조언도 구하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갔다.ㅋㅋ

이날 우리를 포함해서

5명이 참여했는데,

실내데이트를 즐겨도 좋고

개인 취미생활로

그림을 그려도 좋아보였다.

나는 왜 이제야 이걸 알았을꼬...ㅋㅋ

그렇게 야자수를 그리고나선

달빛에 비치는 명암을

색의 농도와 명도를 통해서

필요한 부분을 더해서 칠했다.

유화의 특징은

캔버스에 유화가 마르면

그위에 덧칠할 수 있다는 점!

처음에 망쳤다고 좌절말고

꼼꼼하고 차분하게 손보면

작품이 나오더라.ㅋㅋㅋ

이건 실제로

내가 경험했던 내작품 이야기!

실내데이트

마셔그려 원데이클래스에서

작품하나 건져와야지?!ㅋㅋㅋ

그렇게 명암을 처리하고

마지막으로 가장 위에 있는~

포토샵이라고 생각하면

가장 윗 정렬 레이어가 될.

바다와 파도를

그라데인션과 함께

흰색으로 파도를 표현했다.

그리고 칫솔로 물살과 함께

하늘의 별들을 표현해줬다.

표현기법도 배우고 재밌다!

이맛에 그린다!ㅋㅋㅋ

그리고 완성된 모습이다!

처음 그린 작품인데

개인적으로 만족스럽더라~

실내데이트!

마셔그려 원데이클래스!

완전 취향저격이었다.

집에 걸어두고 싶은 내작품!

혜윰님에게 안 빼앗겼다.ㅋㅋㅋ

그리고 위 사진은

혜윰님 작품과 내작품!

혜윰님은 노을?이라면

나는 달이니까...월출?월몰?ㅋㅋ

원래 이날 마셔그려 작품은

혜윰님의 그림인

노을의 색감이었는데

강사님이 밤도 멋있을 것 같다는 말에

(또 개인적으로 달을 좋아해서)

달빛으로 바꿔봤다.ㅋㅋ

같은듯 다르다보니

커플 그림으로 더 마음에 든다!

그림그리는 실내데이트.

상당히 마음에 들더라.ㅋㅋ

이게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좋은 일을 하면서 보내서

좋은 추억이 된 것 같다.

그리고 작품도 생겼고~

 

무조건 짱이야!

무조건 가봐!

이렇게 추천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강요하고 싶지않다.

하지만 더운 여름.

좀 특별한 데이트나

새롭게 취미를 찾는 분이라면

이렇게 마시고 그리는

가볍고 색다른 실내데이트로

원데이클래스를 다녀오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다.

 

나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응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시길~

나는 이렇게 후기를 공유해본다.

그럼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들로

가볍게(?) 찾아오겠다!

홀릭이랑혜윰이랑

즐거운 데이트이야기 끝!

https://www.drinkdraw.kr/

 

마셔그려

한잔 마시며 그리는 즐거운 원데이클래스 마셔그려.

www.drinkdraw.kr:44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