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망원동 국수집 달짜 월드컵시장 근처 맛집

아카홀릭(a.k.aholic) 2020. 5. 8. 19:37
728x90
반응형

 

망원동 국수집 달짜

월드컵시장 근처 맛집

 

오늘은 얼마 전

지인과 함께 다녀왔던

망원동 국수집 달짜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전날 야식과 함께 한 잔 하고

다음날 점심겸 해장으로 방문했고

이미 종종 방문하던 지인의 추천을 받아

함께 다녀왔던 곳이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고!고!

 

 

먼저, 망원동 국수집 달짜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위치

서울 마포구 망원로7길 44

지번 위치

서울 마포구 망원동 479-28

 

나는 지인의 추천이었고

지인과 함께 안내를 받아 방문해서

찾아가는 것이 어렵지 않았다.

망원시장 지나서

월드컵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지도에 표시된 위치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간판과 함께

망원동 국수집 달짜가 있다.

가게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를

인터넷을 통해 정리!

여기 함게 공유하겠다.ㅋㅋ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 20:30

월요일 휴무

 

<연락처>

02-322-1710

 

<특이사항>

맛있는녀석들 220회 동치미국수

2TV생생정보 140회 동치미국수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되겠다.

그럼 가게 안으로 이동~

 

 

다음은 자리에 앉아서

망원동 국수집 달짜의 메뉴판이다.

메뉴, 가격, 구성등을 참고하면 되겠다.

종류가 막~ 많진 않고

국수 종류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만두 정도~

 

이날 주문한 메뉴는

동치미국수와 잔치국수였다.

약간 메인은 동치미국수인 듯.ㅋㅋ

역시 내가 주문한 메뉴.ㅋㅋ

 

 

메뉴를 주문하고

잠시 가게 안을 구경~

방문 당시 손님이 가득찼고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던 터라

더 많은 사진은 생략했다.

그분들에게 피해를 끼칠 수 없으니 :)

 

위 사진들로 그냥 느낌만 담아가시길~

양해부탁드린다.

 

 

그렇게 잠시 기다렸고

슬슬 반찬과 함께 메뉴들 등장!

본격적으로 망원동 국수집 달짜에서

먹방을 시작해본다.ㅋㅋ

먼저 기본반찬.

간단하다 위에 보이는 김치.

끝!ㅋㅋㅋㅋㅋ

맛은 적당하다.

간도 잘 맞고~

 

 

그리고 나온

망원동 국수집 달짜의 국수들!

하나씩 언급하면서 디테일을 보자!ㅋㅋ

 

 

먼저 내가 주문한

망원동 국수집 달짜의 동치미 국수.

 

동치미가 자극적이거나

신맛이 강하지 않고

삼삼한 느낌이라서 좋았다.

 

 

요즘처럼 날씨가 더운 날에는

시원~한 동치미 국수만한 게 없지.ㅋㅋ

가격대비 양을 고려하면 가성비가 좋았고

위에 고명으로 올라간 동치미(?)가 이뻤다.

 

 

그리고 이건 지인이 주문한 찬치국수.

지인은 동치미와 잔치에서 고민했지만

동치미는 그동안 자주 먹었다고

이날은 잔치국수를 선택했다.

 

역시 가격과 양, 맛을 고려하면

시장근처에서 먹을 수 잇는

가성비 국사라고 생각이 들더라.ㅋㅋ

 

 

그리고 추가적으로 소스가 필요하면

이렇게 테이블에

양념소스와 후추(?)가 있으니

기호에 맞게 첨가하면 된다.

 

나는 본연의 맛이 좋아서

따로 추가하진 않았다.ㅋㅋ

 

 

그렇게 망원동 국수집 달짜에서

동치미국수를 클리어!

깨끗하게 설거지하고 왔다.ㅋㅋㅋ

1도 남김없이.ㅋㅋㅋ

 

지인과 종종 모임을 갖는데

해장겸 점심할 때 종종 와도 되겠다.

웨이팅만 없다면 말이다....ㅋㅋ

 

그럼 이렇게 참고하시고

나는 여기서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