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얼음주머니 에코리즈 냉온 아이스팩 운동 리커버리 개이득

아카홀릭(a.k.aholic) 2021. 8. 5. 03:23
728x90
반응형

 

얼음주머니 에코리즈 냉온 아이스팩

운동 리커버리 개이득

 

오늘은 내가 시즌온하고

운동을 꾸준히하려고 하면서

함께 사용하고 있는

잇아이템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라이딩과 런닝을 병행하면서

다시 예전처럼 끌어오리는데

이젠 고민해야하는게 리커버리다.

 

회복기와 휴식기도

운동하는 것처럼 중요한데

또 요즘 여름이라 핵덥고...

또 겨울에는 핵추울 것이고.ㅋㅋ

춥고 더울때,

그리고 상황에 따라서

냉, 온으로 찜질할 수 있는

얼음주머니가 필요하기에 세팅했지.

운동과 더불어서

야외에 놀러가서도 사용할 수 있게 :)

 

약간 서두없긴한데

독자분들은 느낌알 것이고.ㅋㅋ

주인공은 에코리즈 냉온 아이스팩이다.

그럼 주인공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 보겠다.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택배를 받아서 바로 꺼내본

에코리즈 냉온 얼음주머니이다.

함께 구성한 제품도 있는데

뭐 다 하나의 구성품으로 생각하면된다.

하나의 세트 정도?!ㅋㅋ

그럼 이 내용과 함께

언박싱해서 구경하고 사용하면서

나의 사용기와 느낌을 전달해보겠다.

 

아,

먼저 위 제품은

얼음주머니 프리미언네이비 L사이즈.

그리고 옵션에 따라서

3가지 사이즈와 함께

캐릭터 디자인으로 되어있다.

귀여운데~

바로 보자고!

다음 사진!

 

 

짜잔.

비닐까지 벗긴 모습이다.

제품의 디테일 디자인도 볼텐데

그전에 가장 중요한 부분인 것 같다.

(그래서 먼저 언급해본다)

 

그동안 나는 냉찜질할 때

아이스팩(택배오면 받는 거)을 얼려서

손수건을 살짝 말아서 사용했다.

조금 사용하다보면

결로현상 때문에 물기가 생겨서

손수건은 거의 필수였지...

 

그러나 이제품은

결로방지 원단으로 디자인되서

결로맺힘을 최대한 방지했다고 한다.

 

여담으로 직접 사용해봤는데

물기가 생겨서 뚝뚝 떨어지지 않고

그냥 습함만 가지고 있는 정도?

와 이정도면 만족이지.

이렇 퍼포먼스가 나오더라.ㅋㅋ

 

그리고 아까 말한 내용으로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은

위 아래 사진들로

직접 확인하고 참고하면 되겠다.

 

 

그리고 이것도 좀 포인트인데

얼음주머니에 넣을 얼음 사이즈가

조금 커도 충분히 넣을 수 있는

넓은 주입구로 디자인되어있다.

그리고 주입구역시 파킹이 되서

물샘 방지도 가능했고

냉찜질, 온찜질 모두 가능하다고 한다.

나는 여름이라 주로 냉찜질을 위주로

다양하게 활용할 것 같다.

야외 나들이 갔을 때도

이고 하나 살짝 챙겨도 좋을 듯.ㅋㅋ

 

주입구는 사진에 보이는 뚜껑을

돌려서 껴고 열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주입구 옆쪽에

위 사진처럼 카라비너가 있어서

휴대할 때

어디 적당한 곡에 걸어갈 수도 있다.

 

개인적으로 카라비너 사용을 좋아해서

이런 디자인 칭찬해~ㅋㅋㅋ

 

그리고 추가적으로

얼음주머니에 활용할 수 있는

보호대도 함께 세팅해봤다.

 

보호대의 역할도 하면서

아이스팩과 연결해

원하는 부위에 고정 부탁하는 역할이

가장 주된 목적인 것 같다.

 

 

 

이렇게 얼음주머니에 연결해서

원하는 부위에 딱 대고

벨크로로 고정하면 된다.

 

이건 집에서 리커버리할 때

딱 묶어놓고 쉬는

그런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 것이다.

 

이정도면

전박적으로 공유한 것 같고

나는 바로 가지고 사용해봐야지?

마침 라이딩이 있어서

라이딩할 때 사용해보려고 챙겼다.

바로 이동~

 

 

그리 먼거리는 아니고

약 30km정도 가볍게 타는(?)

하...옛날에 이정도는 그냥 마실이었는데

이젠 힘들더라고?ㅋㅋ

아마 더워서 그런 것 같다.

리커버리 할 때

그래도 운동 계속하고 있다고

알베기거나 힘들진 않더라.

 

 

아니면

에코리즈 냉온 얼음주머니로

찜질을 잘해줘서 그런가?ㅋㅋㅋ

 

 

라이딩하고 밖에서 찬물을 넣어서

허벅지에 찜찔하는 모습이다.

여기가 행주산성 정상인데

이날 더워서 그런가 힘들긴 하더라고.ㅋㅋ

땀을 엄청 쏟았네.ㅋㅋㅋㅋ

 

당시 얼음을 구할 수 없어서

찬물을 넣었는데

그래도 제법 시원하게 찜질할 수 있었다.

 

제품 상세페이지 스팩상으로

얼음이나 온수를 넣고 사용하면

약 4시간정도 온도유지된다고 한다.

실내에서 쾌적하게 사용하면 그렇겠지?

집에서 사용하면 더 좋겠다.ㅋㅋㅋ

 

 

그리고 날이 더웠으니

허벅지와 무릎만 시원하지 말고

내 얼굴도...ㅋㅋㅋ

 

확실히 있으니 감사하더라.

꼭 찜질아니더라도

그냥 올리고만 있어도 행복.ㅋㅋㅋ

 

 

그리고 복귀 라이딩하면서

안장통 살짝 있으니 휴식.

쉬면서 편의점에서 얼음컵 사다가

얼음 넣고 사용해봤다.

 

와....이거지.

이거지 이거지.

의자에 앉아서 소리질렀네.ㅋㅋㅋ

함께 라이딩했던 친구도

얼음주머니 딱 사용하면서

아주 행복한 표정을 하더라.ㅋㅋㅋㅋ

 

나처럼 야외 운동이나 활동 좋아하면

이렇게 활용하기 좋은

얼음주머니 하나 있으면 좋은 것 같다.

진짜 애용하게 될 것 같다.

아주 만족 :)

 

그럼 더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서 참고하면 좋겠다.

 

나는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smartstore.naver.com/ecoliz/products/5720649978

 

에코리즈 냉온 얼음 주머니 프리미엄 : 에코리즈

[에코리즈] 자연감성 ECORIZ

smartstore.naver.com

 

 

 

#에코리즈

#얼음주머니

#얼음찜질

#아이스팩

#운동

#스포츠

#리커버리

#마사지

#냉찜질

#온찜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