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인센스스틱 하디 비기너세트 입문부터 취미까지 즐기기

아카홀릭(a.k.aholic) 2022. 1. 12. 06:10
728x90
반응형

 

인센스스틱 하디 비기너세트

입문부터 취미까지 즐기기

 

오늘은 오랜만에

나의 취미 이야기!

야무지게 즐기고 있는 인센스스틱.

향을 피우고 힐링하면서

재밌는 취미생활을 즐기고 있는데,

이번에 새로운 아이템을 접해봐서

이에 대한 글을 포스팅하려고 한다.

 

내 친구들도

더러 향을 피우는 친구가 있고

벌써 나는...몇년이 되어가네?

뭐랄까...

갬성? 추억? 안정?

이런 단어가 복합적으로 녹아든

그런 매력있는 취미인 것 같다.

여튼 좋다는 칭찬은 이정도하고.ㅋㅋㅋ

 

오늘의 주인공은

인센스스틱 하디 비기너세트이다.

비기너세트.

말그대로 입문자들이 접근하기 좋은

그런 세트라고 할 수 있다.

그럼 바로 얼른 가봐야지.ㅋㅋㅋ

얼른 보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해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택배를 받아서 바로 박스 뜯어서 만난

인센스스틱 하디 비기너세트.

 

제품을 구경하기 전에,

인센스스틱에 관심있는 분들이나

어떤 효과가 있는지 등

기본적으로 체크하고 넘어가면 좋을

그런 내용을 좀 체크하자고.ㅎㅎ

 

선향이든 죽향이든

향을 피우면 좋은 점!

집안의 요리 후 냄새등 제거에 효과,

갬성,

그래서 선물하기도 좋음,

요리냄새 뿐만 아니라

끕끕한 냄새를 제거하고

은은한 향기로 방향제 같은 효과.

그리고 마음의 안식과 멍~

이런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그리고 상세페이지를 보니

하디 인센스스틱은

25년 장인의 수작업으로 만들어진다고~

쉽게 말하면 보통짬이 아니라는 것.ㅋㅋ

 

 

그리고 함께 들어있던

QR페이지를 통해서

바로 스토어로 넘어갈 수 있다.

 

내가 포스팅 하단에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겠지만

바로 넘어가고 싶은 독자분들은

위 코드를 활용하면

쉽게 페이지이동할 수 있을 듯:)

 

 

그렇게 알아보고

하디 인센스스틱 비기너세트 언박싱!

얼른 열어서 안은 어떤 구성인지

다 열어서 나열해봤다.ㅋㅋ

 

 

짜잔~

뭐가 가지가지 들었는데

하디 인센스스틱 비기너세트는

말그대로 비기너를 위한 세트로

이거 하나면

바로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다.

 

그럼 가볍게 디테일 구성을 보면서

특징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을

가볍게 언급하면서 공유해보겠다.

 

 

먼저 성냥 2개.

2개라고 해서 성냥개비 2개가 아니라...

2갑이라는 소리이다.ㅋㅋ

 

따로 불이 필요도 없이

세트에 함께 구성되어있다.

 

 

성냥갑이 2개인 이유는

인센스스틱도 2개라는 의미!ㅋㅋ

하디 인센스스틱 비기너세트에

2가지 선향이 구성되어있다.

 

[스윗핑크]

탑 : 복숭아

미들 : 쟈스민

베이스 : 머스크 앰버

 

[후레쉬우드]

탑 : 베르가못 오렌지

미들 : 난초 백합

베이스 : 머스크 샌달우드

 

요렇게 2가지 이고

향은 상세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탑, 미들, 베이스로 나눠서 정리했으니 참고.

모두 총 30개가 구성되어있는데

불량이나 파본들이 있을 수 있기에

(다 수작업 작업하는 친구라)

조금 더 들어있다고 하더라고.

오 꼼꼼한 디테일 체크~

 

 

그리고 마지막

하디 비기너세트 구성.

인센스홀더

투명아크릴홀더로

인센스스틱을 고정하는 받침대이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깔끔한 세척 가능.

(이용과 보관도 용이한 디자인)

그리고 죽향, 선향 호환가능한 디자인.

이렇게 포인트를 잡을 수 있겠다.

 

그리고 향을 알아보면서

위에서도 살짝 언급했고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서

선향 죽향의 차이도 체크해서 공유한다.

죽향은 이름대로

대나무 스틱(쫄대)에 재료를 접작하여 제작.

실외용으로 사용하는 향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특징으로는

향도 강하고 연기도 많은 점?!

그리고 반대로 선향은

재료를 그대로 응축시켜서

스틱모양으로 만든 향이다.

그래서 끝가지 원전 타는 향이고

상대적으로 좁은 곳에서 사용하는

연기도 좀 더 적고

향도 은은한 향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이름의 어원으로 생각하면

바로 이해하고 기억하기 좋겠다 :)

 

 

짜잔.

이렇게 고정해서 사용하게 되는 것이다.

이런 감성 종종 본분들이 많을 것이다.

 

나도 학창시절에

우연히 이런 인센스스틱을 봤고

그때 향과 갬성에 푸욱 빠져서 젖어있다가

몇년 전부터는 본격적으로

향을 즐기고 있다.ㅎㅎ

 

전체적인 디자인이

깔끔떨어지고 과하지 않아서

어디에서나 잘 어울릴 것 같네.

요건 내 취향저격이다.

 

 

그리고 짜잔.

내가 계속 즐기고 있던 취미라고 언급했다.

위에 보이는 공간이

드립커피와 차도 즐기고

무드등이면서 백플로우 홀더면서

인센스스틱도 놓을 수 있는 홀더.

 

사실 홀더라고 하기엔

볼륨이 큼직한 작품인데...ㅋㅋㅋ

여튼 여기가 내 취미 공간이다.

 

누군가에는 멋지게 보이지만

또 누군가에는 과하다고 생각들 것이다.

그래서 이번에

하디 인센스스틱 비기너세트를 보고

입문자들,

또는 심플하고 깔끔하게 즐길 분들이

참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래서 바로 세팅했지.ㅋㅋㅋ

심플하게 즐기기엔

이렇게 세팅하는 것이 더 좋다.ㅋㅋ

대신 무드있게 조명은 스윽~

 

또 일이 일이고

업이 없인지라

조명이 집에 또 많아요~ㅋㅋ

 

 

함께 구성된 성냥으로

또 이 갬성으로 칙! 화르르~

인센스스틱에 불을 붙이고 3초. 후~

향을 태웠다.

https://youtu.be/7cObmhWlD5M

 

또 그냥 넘어갈 수 없지~

하디 비기너세트를 사용해서

인센스스틱을 태우는 모습을

간단히 영상으로 담아서

그것도 15~20분 길게도 아니고

배속 조절해서 5분으로 딱!

 

콘텐츠 느낌은

하루 고생한 나에게

하루 5분 힐링 선물하기로.ㅋㅋㅋ

 

간단히 촬영,편집한 영상이다.

길지 않은 영상이고

마침 이 포스팅을 접한 독자님들도

하루 고생하셨고

하루 5분 힐링하시라고 공유한다.

스틱 느낌도 참고하시고

힐링도하시고 스스로 보듬어주시길.

 

독자님.

오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wassup! Holic입니다. 내 갬성으로 내 이야기를 기록하는 공간.

www.youtube.com

 

위 영상을 시청하시고

오늘의 주인공인 인센스스틱

하디 비기너세트를 이해하고 참고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은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또는

오늘 콘텐츠뿐만 아니라

내가 공유하는 이야기가

독자분 갬성과 맞고

함께 소통하면서 함께 살아가실 분들은

구독하고 소통해주셔도 영광이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렇게 영상으로도 보고

사진으로도 타는 모습 전달.ㅋㅋ

 

향의 느낌은 영상으로

충분히 전달했다고 생각하고

하디 인센스스틱의 포인트 공유!

(개인적인 분석이나 느낀점)

 

25년 장인이 제작하는데

5가지 천연재료를 사용한다고 한다.

그리고 위 영상은 배속을 적용한 것이고

보통 스틱이 모두 타는데

약 15~20정도 소요된다고 한다.

그리고 위에서 봤던 구성으로

총 30개의 넉넉한 구성으로

매일 사용한다고 해도

한달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이게 뭐든지 돈으로 엮는건 억지지만

약 9천원 1만원되는 홀더 갯하고

30일치의 인센스스틱이라면

하루에 200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하루 갬성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비싼가?

전혀.

가성비 가심비.

완전 우리 갬성이지.ㅋㅋㅋ

 

 

나처럼 계속 즐기던 사람도

주변에게 선물하기도 좋고

입문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하디 인센스스틱 비기너세트.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혜윰님께도 이 갬성을 선물해볼까 한다.ㅎㅎ

아마 좋아하시지 않을까?

또 느낌아니까~ㅋㅋㅋㅋ

 

그럼 나의 포스팅은 이렇게 마무리하고

더 자세한 이야기를

아래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이 링클르 통해서 참고하시길 :)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무도들 즐향!

https://vo.la/goicv

 

인센스스틱 천연방향제 향 인센트 스머지 스틱 : 하디 HaDy

[하디 HaDy] Healing All Days for You ; HADY

smartstore.naver.com

 

 

#인센스스틱

#하디인센스스틱

#새해선물

#하디인센스스틱비기너세트

#취미

#힐링

#휴식

#선향

#죽향

#갬성

#감성비

#가성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