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일산 카페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카페 킨텍스 근처에 있던 곳

아카홀릭(a.k.aholic) 2022. 6. 16. 00:05
728x90
반응형

 

일산 카페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카페

킨텍스 근처에 있던 곳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던

고양시 일산 여행!

여기서 방문했던 일산 카페,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카페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이날 현대모터스튜디오에 방문하고

잠시 쉬면서 커피 한 잔 가볍게 했던 곳이다.

그거 외엔 특별한건...

스튜디오 옆에 붙어있어서

묶어서 가면 좋을...?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http://kko.to/6rwE_7OGr

 

현대모터스튜디오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6

map.kakao.com

 

먼저, 일산 카페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카페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6

지번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1

 

우리는 팸투어로 방문해서

함께 차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고

일산 호수공원 넘어

킨텍스 옆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도 않다.

근처에 가보면 누가봐도

여기 현대건물이구나~

하고 알게되더라.ㅋㅋㅋㅋ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으리으리한 건물로

현대모터스튜디오가 위치하고 있다.

이건물 옆쪽으로 카페가 있는 것이다.

카페쪽에도 문이 있고

우리는 방문하면서

현대모터스튜디오를 관람도 하면서

(취재를 하기 위한 것도 있고)

함께 카페를 이용한 것이라

정문으로 스윽 들어가서 관람하고

카페도 함께 이용했다.ㅋㅋ

 

 

그렇게,

일산 카페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카페에 들어와

다음은 카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따뜻하게 마셔보고도 싶지만

와...이날 더워서 시원하게 당겼다.ㅋㅋ

 

그리고 자세히 체크해보면

시그니처 라인업에는 이름이

에어백, 헤드라이트, 엔진 등

자동차 부품 관련되 이름이..ㅋㅋㅋ

이거 인상적이더라고.ㅋㅋㅋ

아아만 아니었으면

이런 시그니처를 먹어보고 싶긴했어.ㅋㅋ

 

 

그렇게 주문을 하고 커피를 기다리면서

잠깐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카페 구경.

위 사진과 같은 카페이다.

스튜디오 한켠에 있는 카페여서

길~쭉하게 자리잡고 있더라.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

 

 

그리고 카페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디저트

케잌과 빵들이 있는데

우리는 점심 먹고 후식으로 커페에 온 것이라

다른 메뉴들은 생략.

 

 

그리고 인상적은 것.

일산 카페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카페의 벨.

현대차에 맞게 차모양이다.ㅋㅋㅋ

귀엽더라고.ㅋㅋㅋㅋㅋ

인상적이라 한 컷.

 

 

그리고 기다렸다가 받은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카페의 아아.

아아야 뭐 드립도 아니고

뜨아가 아니면

나는 향을 즐기긴 힘들더라고

약간 무딘 것도 있고..ㅎㅎ

그냥 쌈싸롬한 맛으로

한국사람이 사랑하는 쓰디쓴 아매

그런 아아의 느낌이라

벌컥 벌컥 아아로 좋더라.ㅋㅋㅋ

혜윰님이랑 잘 먹고 관람도 마쳤지 :)

 

간단히 들렸던 일산 카페였고

다른 곳들도 너무 많으니

이정도로 참고용, 기록욕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도록 하겠다.

 

#일산카페

#카페

#커피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카페

#아이스아메리카노

#홀릭이랑혜윰이랑

#여행

#국내여행

#킨텍스

 

그리고 기다렸다가 받은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카페의 아아.

아아야 뭐 드립도 아니고

뜨아가 아니면

나는 향을 즐기긴 힘들더라고

약간 무딘 것도 있고..ㅎㅎ

그냥 쌈싸롬한 맛으로

한국사람이 사랑하는 쓰디쓴 아매

그런 아아의 느낌이라

벌컥 벌컥 아아로 좋더라.ㅋㅋㅋ

혜윰님이랑 잘 먹고 관람도 마쳤지 :)

 

간단히 들렸던 일산 카페였고

다른 곳들도 너무 많으니

이정도로 참고용, 기록욕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도록 하겠다.

 

#일산카페

#카페

#커피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카페

#아이스아메리카노

#홀릭이랑혜윰이랑

#여행

#국내여행

#킨텍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