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포항 북구 맛집 본가꼬막짬뽕 콤마투어로 다녀온 로컬추천집

아카홀릭(a.k.aholic) 2024. 6. 23. 16:43
728x90
반응형

포항 북구 맛집 본가꼬막짬뽕

콤마투어로 다녀온 로컬추천집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콤마투어로 다녀왔던

포항 북구 맛집 본가꼬막짬뽕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울릉도, 독도를 다녀오고

포항에 돌아와서 열차시간 체크,

로컬분이신 콤마형님의

짧고 굵은 콤마투어 듀토리얼...ㅋㅋ

일단 주인공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고!고!

 

https://kko.to/YcpBua2QFM

 

본가꼬막짬뽕

경북 포항시 북구 새천년대로 1299-1

map.kakao.com

 

먼저,

포항 북구 맛집 본가꼬막짬뽕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새천년대로 1299-1

지번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장성동 1454-12

 

우리는 콤마투어로

콤마형님과 지인의 차량으로

네비 딱 찍고 이동해서 편하게 방문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주차장, 간판과 단층건물로

포항 북구 맛집 본가꼬막짬뽕이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화~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00

 

정기휴무

 

*영업시간, 휴무일 변동 가능

 

[연락처]

054-252-2289

 

[특이사항]

TV방송정보

생방송오늘아침 4403회, 꼬막짬뽕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영업시간이랑 휴무일이 변동 가능하니

방문전에 체크하는 것도 좋을 듯.

 

 

그렇게 식당 안으로 들어와서

안내해주시는 적당한 자리에 착석.

다음은,

포항 북구 맛집 본가꼬막짬뽕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내가 주문한 메뉴는

꼬막짬뽕으로 통일.ㅋㅋㅋ

상호가 꼬막짬뽕 전문점이고 처음 왔으니

시그니처를 먹어봐야지.ㅋㅋㅋ

 

 

그렇게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잠시 본가꼬막짬뽕 내부 구경.

위 사진에는 손님이 없어보이는데

이건 식사를 마무리하면서

손님이 없는 틈애 촬영한 사진이다.

우리가 방문해서 식사하는 중에는

손님들이 80%이상 가득 차있었다.

인기있는 곳인가봐~

 

여담으로,

콤마투어로 여기를 꼽은 것은

울릉도에서 건강한(?) 것만 먹어서

육지로 들어왔을 때,

자극적이고 매콤한게 당기더라고?

그래서 우리 의견을 방문해서

콤마형님이 여기로 안내해주셨다.ㅋㅋ

이런게 로컬의 힘이지,

우리의 니즈를 바로 반영해주시는~

형님도 여기 많이 온 것은 아니시라고.ㅋㅋ

 

 

그렇게 가게 느낌만 참고하고

이제 가볍게 기본반찬으로 시작되는

포항 북구 맛집 먹방.ㅋㅋㅋ

단무지, 양파, 춘장.

한국식 중국집 기본반찬인데

여기도 구성은 같더라고.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나온

포항 북구 맛집 본가꼬막짬뽕의 꼬막짬뽕.

이거 곱빼기 아니다.

보통 사이즈가 이런 것이다.

꼬막을 한참을 발라야할 정도

꼬막이 가득 들어있고

국물도 불향과 꼬막의 단맛이 어울려서

아 국물이 참 좋더라고~

그래 이런 자극이 필요했어.ㅋㅋㅋ

 

꼬막을 한참 바르고

면치기 하면서 야무지게 먹었다.

그리고 끝이 아니다.

 

 

밥도 셀프로 무료제공해주더라고?

그래서 우리 모두 밥을 조금씩 말아 먹었다.

물론, 나는 많이 말아먹었고.ㅋㅋㅋ

 

위 사진에 보면

국물 아래쪽에 꼬막이 그득그득.

개인적으로도 꼬막 좋아하는데

이렇게 많이 넣은 꼬막짬뽕이라니~

 

 

깔끔하게 클리어할 수 밖에 없잖아.ㅋㅋㅋ

그냥 짬뽕 양도 많았는데

이렇게 다먹고 밥도 엄청 말아먹고

무리해서 먹어서 배터지는 줄~

혜윰님도 칼칼한 국물 좋아하셔서

꼬막짬뽕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시더라.

콤마투어 이게 듀토리얼인데

이날 1박2일동안 콤마투어한 분들은

엄청 재미있었다고 한다.

와 이거 하나면 포항 다 뜯어본것 같겠다.

그중에 시작이 여기라서 좋네.ㅋㅋㅋㅋ

 

여담으로,

다른 포항 지인도 여길 아는데

개인 기호에는 특별하지 않아서 보통이었다고~

역시 기호차가 존재하는 것이 맛집인데

일단 우리는 잘 먹었어.

그리고 먹다가 참지 못하고

소주 약주 1잔해버렸네 뭐야~

이날 운전 안 하니까~ㅋㅋㅋㅋ

 

 

그렇게 오늘은

포항 북구 맛집 본가꼬막짬뽕에서

콤마투어로 저녁으로 먹었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해서 공유했다.

관심있는 독자분들은 참고하시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

 

#포항맛집

#포항북구맛집

#짬뽕맛집

#본가꼬막짬뽕

#짬뽕

#꼬막짬뽕

#홀릭이랑혜윰이랑

#콤마투어

#로컬맛집

#포항여행

#국내여행

#맛집탐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