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서브웨이 꿀 조합 도전! 오늘도 새롭게 먹어본다

아카홀릭(a.k.aholic) 2020. 5. 5. 18:54
728x90
반응형

 

서브웨이 꿀 조합 도전!

오늘도 새롭게 먹어본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서브웨이 꿀 조합 만들어보고

새롭게 도전해보는 이야기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모든 메뉴를 조합해서 먹기엔

서브웨이의 메뉴가 너무 많다.

빵부터 소스까지...ㄷㄷ

하나하나 먹어보면서

나만의 꿀 조합을 찾아야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본론으로 고!고!

 

 

먼저,

내가 방문했던 서브웨이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위치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328

지번 위치

서울 성동구 도선동 253-12 1층

더불어 이 지점의 기본적인 정보를

인터넷을 통해서 정리 후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독자분들 참고하시라고~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연락처>

02-2295-1800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될 것 같고

나는 곱창, 오겹살을 떼러

성동구에 가면서 종종 방문하는 곳이다.

뭐 이정도로 정리하고 패스.ㅋㅋㅋ

 

 

서브웨이의 메뉴는 상당히 많다.

주문을 하려면 먼저

내가 먹고자하는 메뉴를 골라야한다.

위 사진은 그 종류들이다.

 

 

이날 서브웨이 꿀 조합 도전을 위해

선택했던 메뉴는 풀드 포크 바비큐이다.

 

 

그렇게 메뉴를 주문하면

이제 본격적인 조합시작이다.

 

먼저, 빵을 골라야한다.

빵은 하티로 선택.

아 샌드위치는 15cm짜리.

 

 

그리고 다음은 치즈선택인데

나는 슈레드 치즈를 넣었다.

 

 

그리고 야채 토핑과 함게

추가 선택을 할 수 있다.

추가 선택은 없이

모든 야채 토핑은 요청했다.

(못 먹는게 없다.ㅋㅋ)

 

 

마지막으로 소스 선택인데

여기에서도 서브웨이 꿀 조합에

상당히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더라.

소스로 맛이 엄청 달라진다.ㅋㅋㅋ

이날 선택해본 조합은

스모크 바비큐, 스위트 칠리이다.

한가지만 선택해도 되고

나처럼 조합으로 먹어도 된다.

 

 

그리고 세트여부에서는

세트로 하지 않고

음료만 한 잔 추가했다.

 

 

음료는 컵을 받아서

옆에서 음료기계에서 받아 마시면 된다.

 

 

그렇게 음료까지 받았으니

본격적으로 언박싱해서

호다닥 먹어봐야지

당시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배고픈 상태였다.ㅋㅋ

빨리먹어야지

 

 

직원분이 내가 주문한 메뉴와

야채 등을 아주 가득가득!

넘치는 서비스로

많이도 넣어주셨다.ㅋㅋㅋ

샌드위치의 모습이기보단

빵으로 간신이 담고있는

풀드 포크 바비큐이다.ㅋㅋ

 

넉넉히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번 메뉴의 조합을 정리해서

독자분들과 함께 공유해본다.

 

 

"오늘의 조합"

풀드 포크 바비큐

15cm

빵 - 하티

치즈 - 슈레드 치즈

추가 토핑 - 생략

야채 토핑 - 모두

소스 - 스모크 바비큐, 스위트 칠리

 

그리고 이번에 도전해본

서브웨이 꿀 조합은~

일단 짭짤한 간이 세지만

살짝 매콤하기도 하고

바비큐 소스로 바비큐가 한 층더

진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

하티빵도 부스러기가 많지만

그래도 식감은 취향저격.ㅋㅋㅋ

나쁘지 않은 조합이었다.

 

 

아주 노멀하면서도

실패하기 적은 조합으로

한 끼 잘 한 것 같다.ㅋㅋ

 

 

맛있게 먹으면서

오늘의 포스팅이었던

서브웨이 꿀 조합 도전 마무리.,ㅋㅋ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