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친구와 함께 처묵

아카홀릭(a.k.aholic) 2020. 5. 11. 20:39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친구와 함께 처묵

 

오늘은 얼마전

친구와 함께 야식으로 먹었던

맥도날드 메뉴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이것저것

많이 먹긴 했는데..ㅋㅋㅋ

오늘의 주인공은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고!고!

 

 

먼저,

내가 친구와 방문했던

맥도날드 상암MBC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400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상암동 1602

 

그리고

가게의 기본 정보도

함게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24시간 운영)

<연락처>

070-7209-1604

 

​간단하게 정리해봤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되겠다.ㅋㅋ

우린 그렇게 안으로 이동~

 

 

그렇게 맥도날드에 들어와서

야식으로 먹을 메뉴를 골랐다.

무인결제기에 서서 한 장.ㅋㅋ

 

 

이리 저리 구매했는데

일단 오늘의 주인공인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클릭.

 

가격은 단품 4,500원

 

 

그렇게 포장주문하고 받아서 픽.ㅋㅋ

이제 부지런히 돌아가야지.

 

 

사진 한 장으로 도착.

바로 언박싱 해봐야지.ㅋㅋ

이날은 친구와 친구 개도 함께 있었는데

돌아와서는 개는 쿨쿨쿨

우리는 처묵처묵.ㅋㅋㅋ

 

여튼 오픈!

 

 

ㅋㅋ이날 구매한 버거들인다.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인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도 있고

신메뉴로 출시된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도~ㅋㅋㅋ

 

그리고 살짝 아쉬움을 달래줄

맥스파이시 상하이 치킨 스낵랩.ㅋㅋ

오늘은 주인공만 다뤄보고~

신메뉴나 스낵랩의 곤련된 내용은

관련 포스팅을 하단에 첨부하겠다.

관심있는 분들은

하단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 :)

 

 

짠.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은박지 느낌의 포장.

얼른 뜯어버려야지.ㅋㅋㅋ

언박싱!

 

 

맥도날드에서 시그니처라고 하면

빅맥, 상하이버거, 베토디.

이정도?ㅋㅋㅋ

물론 슈비, 쿼터파인드 치즈 등.

다양한 버거들도 있긴 하지.ㅋㅋㅋ

 

매콤한 시즈닝을 입힌

닭가슴 통살 패티위에

양상추와 토마토를 더하고

매콤한 맛에

마요소스를 통해

부드러움도 추가한 버거.

(물론 위아래 버거 번.ㅋㅋ)

 

 

약간 번외적인 말이긴한데

이번에 확실히 햄버거 번이

좋아진 것 같긴하다.ㅋㅋ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는

이날 친구가 메인으로 먹었는데

역시 맛하나는 괜찮지~ㅋㅋ

허니크림 치즈 상하이버거와 비교하면

(신메뉴이면서 상하이라인이니까~)

흠...나는 그냥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한 표.

이 친구가 더 좋은 것 같다.ㅋㅋ

 

 

그렇게 친구와 함께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및

다양한 맥날버거들을

야식으로 처묵처묵ㅋㅋ

잘 먹고 잘 쪘다.ㅋㅋ

 

그럼 이렇게 가볍게 마무리하고

아래는 이날 먹었던

다른 제품들의 포스팅 링크를 공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도록 하겠다.

https://akaholic.tistory.com/938

 

맥도날드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 신메뉴라서 먹어봤지

맥도날드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 신메뉴라서 먹어봤지 오늘은 바로 어제 친구와 맥도날드에가서 신메뉴로 나왔다는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를 먹어본 이야기를 포스팅하겠다. 야식을 먹으러 친구와 맥날을 들..

akaholic.tistory.com

https://akaholic.tistory.com/940

 

맥도날드 스낵랩 야식으로 먹어봤지

맥도날드 스낵랩 야식으로 먹어봤지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맥도날드에 가서 먹고싶은 야식을 한 보따리.ㅋㅋ 그리고 먹어본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오늘의 주인공은 맥도날�

akaholic.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