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탄현 맛집 히노아지에서 라멘 꿀꺽

아카홀릭(a.k.aholic) 2020. 6. 9. 19:10
728x90
반응형

 

탄현 맛집 히노아지에서 라멘 꿀꺽

 

오늘은 얼마전에

친구와 전날 놀고

다음날 혜윰님까지 만나

셋이 함께 점심으로 다녀왔던

탄현 맛집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탄현에도 다양한 맛집이 있고

유명한 곳도 다양하게 있지만

오늘의 메뉴는 일식.

라멘이 되겠다.ㅋㅋㅋ

가위,바위,보로 결정해서

깔끔한 결정이었다.ㅋㅋㅋㅋ

 

일산 두산위브 더제니스에 위치한

탄현 맛집 히노아지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들어가겠다.

본론으로 고!고!

 

 

먼저,

탄현 맛집 히노아지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에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현로 97-11 1층 140호

지번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1640 1층 140호

 

우리는 이날 셋이서

일산 두산위브 더제니스에서

점심을 먹어보자고 들어갔고

가게를 쭉~돌아보다가

가위,바위,보를 하고 들어간 곳이다.

다른 리스트들은 아쉽네.ㅋㅋㅋ

여튼 그래서

가게 앞 사진이 없다.ㅠ

뭐 찾는게 어렵진 않으니

독자분들은 참고하시고

가게의 기본 정보도

여기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라스트 주문 20:50

 

<연락처>

031-918-9125

 

<기타사항>

주차, 포장

 

 

인터넷을 참고하니 히노아지는

일본식 생라멘, 제주흑돼지돈까스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고 한다.

일본과 제주면...퓨전인가?ㅋㅋㅋ

여튼 먼저 들어가서 무인결제기로 결제!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기다렸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돈코츠라멘 + 차슈2장,

돈코츠라멘,

탄탄멘 + 차슈2장,

감자고로케 이다.

역시 돈코츠에 챠슈추가가

내가 주문한 메뉴지.ㅋㅋㅋ

 

 

그렇게 기다리면서

탄현 맛집 히노아지의 기본찬.ㅋㅋ

그러면서 거의 비슷하게

라멘들과 고로케나 나왔다.

 

 

단무지, 김치.

뭐 특별할 게 없으니

이렇게 확인하고 바로 라멘으로~ㅋㅋ

 

 

먼저, 돈코츠라멘.

차슈를 따로 추가하지 않은

그냥 순수한 기본 구성이다.

 

 

 

 

 

혜윰님이 고른 메뉴.ㅋㅋ

이하는 깔끔하게 생략한다.

어차피 아래 또 나오니까.ㅋㅋㅋ

 

그리고 내가 주문한

탄현 맛집 히노아지의 돈코츠라멘.

거기에 챠수 2장 추가.ㅋㅋ

 

 

 

 

 

돈코츠라멘이라고 하면

오사카 도톤보리강에 있던

긴류라멘의 라멘 느낌이

엄청 인상적이였고

그렇다보니

돼지육수 꼬릿꼬릿하고

짠 국물을 생각하기 마련인데~

 

 

 

 

 

 

히노아지 돈코츠라멘은

짜고 꼬릿하기보단

두유나 우유처럼 고소하고

순한 국물이었다.

음...대중의 입맛이 그런건가?

 

혜윰님과 나는

뭔가 더 아쉽게 느껴졌다.ㅋㅋ

 

 

그리고 친구가 주문했던

탄현 맛집 히노아지 탄탄멘.

 

보통 탄탄멘이라고 하면

고추기름과 참깨소스를 섞어서

맛을 낸 양념에 면을 비벼 먹는

중국식 면요리로 알고있다.

 

 

라멘스타일로 해석한

그런 라멘이라고 봐야되겠지?

 

히노아지의 탄탄멘은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돈코츠라면보다 훨씬 괜찮았다.

친구의 선택이 옳았나보다!ㅋㅋㅋ

 

 

그리고

탄현 맛집 히노아지의 감자고로케.

셋이서 사이좋게 하나씩.

친구가 추천해서 골랐는데

역시 친구놈 센스~ㅋㅋㅋ

 

 

감자고로케는 어디에서 먹어도

기본적으로 괜찮은 듯.

바삭하게 잘 튀겨진 매력이 있었다.

 

 

이렇게 탄현 맛집 히노아지에서

셋이서 오랜만에 라멘으로

든든한게 한끼 꿀걱하고

후식으로 커피도 마셨다.

 

뭐~ 괜찮은 곳이지만

혜윰님과 내가 좋아하는

돈코츠라멘의 느낌은 아니라서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다른 메뉴를 먹을 것 같다.ㅋㅋ

 

다음에는 후식으로 갔던

카페를 포스팅해볼까?ㅋㅋ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