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스타벅스 메뉴 추천받아 먹어봤지!

아카홀릭(a.k.aholic) 2020. 6. 10. 12:11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메뉴 추천받아 먹어봤지!

 

오늘은 얼마 전에

혜윰님과 함께 먹어본

스타벅스 음료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 하려고 한다.

 

인터넷을 구경해서

스타벅스 메뉴 추천받아

함께 먹어봤다.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는 했고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먼저,

이날 혜윰님과 방문했던

스타벅스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상암산로 76

지번 주소

상암동 1607 YTN 뉴스퀘어

 

더불어서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함께 정리해서 공유해본다.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07:00 - 22:000

토요일~일요일

08:00 - 21:300

 

<연락처>

1522-3232

 

<기타사항>

주차 불가

(건물 지하 유료 10분 500원)

 

나와 혜윰님은

종종 방문하는 곳이고

동네이기 때문에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짠.

그렇게 가게는 가볍게 소개하고

바로 스벅에 들어가서

준비했던 스타벅스 메뉴를 주문!

음료를 받아서 자리에 앉았다.ㅋㅋ

 

이 음료는

자리에 먼저 앉아서

항상 우리가 마시는 음료.

얼죽아.ㅋㅋㅋㅋ

아아를 텀블러로 받은 뒤

사이렌오더로 주문했다.

무료쿠폰으로~ㅋㅋㅋㅋㅋ

https://akaholic.tistory.com/934

 

스타벅스 쿠폰 적립해서 무료로! 사이렌오더 사용해봤지

스타벅스 쿠폰 적립해서 무료로! 사이렌오더 사용해봤지 오늘은 저번 시간에 스타벅스 쿠폰을 하나하나 적립해서 받은 무류 쿠폰을 사용하면서 사이렌오더로 사용한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

akaholic.tistory.com

 

사이렌 오더 방법에 대해서는

위 링크를 참고하면 되겠다.

관심있으신 독자분들은~ㅋㅋㅋ

 

 

종종 방문하는 곳이라

여기서 과거에

사이렌오더로 주문하고

먹었던 내용의 포스팅이다 :)

 

 

여튼 그렇게 음료를 받았고

아아는 뭐 다들 아는 음료이니

오늘의 메인 주인공인

스타벅스 메뉴를 좀 더 구경해보자.

 

 

짠!

이렇게 생긴 음료이다.

어떤 스타벅스 메뉴냐고?

 

내가 사이렌오더로 주문할 때

바닐라 크림 프라푸치노

그란데 사이즈

에스프레소 휘핑 추가.

이렇게해서 주문했다.

 

 

추가 되는 옵션으로

추가 결제 되는 비용은

내 스벅 카드 금액으로 결제!

다들 알 것 같다.

이렇게 결제하면

별을 모을 수 있다는 것을.ㅋㅋ

 

 

바닐라 크림 프라푸치노에

에스프레소 휘핑 추가로

좀 더 커피향이 돌 것 같았다.

그리고 딱 느낌오는

스타벅스 메뉴이기 때문에

적당히 밀크쉐이크 갬성일 듯.ㅋㅋ

 

 

그렇게 먹어본

바닐라 크림 프라푸치노

그란데 사이즈

에스프레소 휘핑 추가의 맛은?ㅋㅋ

생각했던 그 맛이었는데~

밀쉐에 좀 덜 달고

커피향이 살짝 가미된?

그런 슬러시였다.ㅋㅋㅋㅋㅋ

슬러시 표현 맞을까 모르겠지만.ㅋㅋ

 

 

그리고 오늘 우리가 선택해본

스타벅스 메뉴를 맛보고

느낌도 즐겨봤으니

슬슬 수다떨고 놀아야지.ㅋㅋ

 

 

작품을 도전해봤다.

일단 위 사진은 실패.ㅋㅋㅋ

 

 

이건 그래도 만족스럽게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

혜윰님이 내 작품을 이해하고

맞춰줬기 때문에 가능했다.ㅋㅋ

 

요즘같이 더운 날에

괜히 이번에 마셨던

스타벅스 메뉴가 생각난다.ㅋㅋ

 

 

오늘은 이렇게

혜윰님과 인터넷을 보다가

추천받아본 스타벅스 메뉴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했다.

 

다른 독자분들도 참고하시고

포스팅은 이렇게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