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상암동 맥주가 맛있는 더블린데이 기네스 이벤트!

아카홀릭(a.k.aholic) 2020. 7. 25. 00:19
728x90
반응형

 

상암동 맥주가 맛있는

더블린데이 기네스 이벤트!

 

오늘은 바로 얼마 전

내가 애정하는 상암동 펍!

맥주가 맛있는

더블린데이 상암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는 시간을 갖겠다.

 

과거에 포스팅하면서

언급했던 내용이지만

상암동에서 맥주가 맛있는 곳으로

내가 종종 방문하는 곳이다.

이번에 맛있는 기네스에

특별함이 묻어나길래 포스팅한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자.

본론으로 고!고!

 

 

먼저, 상암동 더블린에이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4길 63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상암동 36-14

 

나야 종종 가는 가게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방문하는 것이 쉬웠다.

상암동 먹자골목 쪽에 위치하니

지도를 참고하면 되겠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의 느낌을 가진~

상암동 맥주가 맛있는!

더블린데이가 위치하고 있다.

 

가게에 도착했으니

인터넷을 참고해서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를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평일 17:00 - 03:00

토요일 17:00 - 24:00

일요일 휴무

 

<연락처>

02-307-0987

 

더 자세한 사항은

위연락처로 문의하고

나는 바로 가게 안으로 이동!

 

 

더블린데이는

상암동 맥주가 맛있는 곳이다.

여러가지 수입맥주가 있고

사장님께서 직접 관리하시기에

술들도 진부하고 같은 메뉴가 아니라

계속해서 바뀌고 관리되고 있다.

그래서 더 좋은 듯!ㅋㅋ

 

다른 병맥주들도 즐기지만

오늘의 주인공은

더블린데이의 너무 맛있는

기네스 생맥주가 되겠다.ㅋㅋㅋ

 

사장니 기네스주세요~

 

 

나도 더블린데이에서 알았는데

기네스 생맥주는

한번에 콸콸 따르는게 아니라고 한다.

1차적으로 맥주를 따르고

다음 조금 가라앉으면

이어서 마저 따르는 것이라고~

맥주 거품도 막 만드는 것이 아니고

적당량을 맞춰서 따라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그렇게 기네스 맥주를 따르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고 싶어서

몇장 찍어봤다.ㅋㅋㅋ

 

상암동 맥주가 맛있는 곳이라고

내가 포스팅하는 이유는

또 아래 있으니 패스!

 

 

그리고 기네스 생맥주를

큰사이즈( 파인트 사이즈일 것이다)로 마시면서

특별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고!

그래서 궁금하면서 주문했다.

내가 늘 마시던

상암동 맥주 꿀맛!

기네스생맥주가

특별함을 더해서 나왔다고?

궁금하더라.ㅋㅋㅋㅋ

 

 

 

그렇게 기네스생맥주를 기다리면서

내가 아까 설명했던~

더블린데이 상암점이

상암동 맥주가 맛있는 곳 이라는 이유!

 

병맥주 운영, 관리도 그렇지만

위 사진처럼,

마스터 클레스 증서들이다.

2019, 2018, 2017까지!

몇년 연속 계속

기네스에서 직접 관리하고

인정해주는 클레스인 곳이다.

 

 

2020도 여쭤보니

곧 마크를 인증받아서 나올 것이라고~

기네스생맥주라고 하는 맥주를

판매하는 다양한 펍이 있겠지만

이렇게 몇년동안 계속해서

그 퀄리티를 인정받는 곳은?

서울에서 몇군데 있지도 않을 것이고

그리고 특히나 상암동에서는...

거의 유일한 것 같다.

그런 의미가 있는 곳이다.

 

 

짠.

기다리고 드디어 나온!

상암동 맥주가 맛있는 더블린데이의

이번에 특별함을 갖춘 기네스생!

 

뭔가 특이한게 보이는가?!ㅋㅋㅋ

아래 사진을 참고!

 

 

짠.ㅋㅋㅋㅋㅋㅋ

내 얼굴 사진이다.ㅋㅋㅋㅋ

사장님께 연락처를 받아서

내 사진을 한장 보내드렸던 모습이다.

 

이 사진을 기본으로해서

맥주 거품위에

내 사진이 프린팅 되서 나왔다.

 

아니 내가 여러 가게를 다녔지만

이런 갬성의 맥주를 본적이 없는데

상암동 맥주집에서도 처음이다.

여쭤보니 이 프린팅은

먹어도 문제가 없는

식용 카트리지(!)를 통해서

프린트 되는 사진이고

기네스생맥주 위에

원하는 사진을 프린팅할 수 있다고~

 

세상 세상 이렇게 좋아졌다~

심지어 기네스는 거품이 오래가서

더 오래 즐길 수 있었다.ㅋㅋㅋㅋ

 

 

아까 눈썰미 좋은 독자분들은

위 사진을 보면서 느꼈겠지만

식용 카트리지가 들어가는

프린터기기가 있었는데

더블린데이 사장님께서

기네스 생맥주를 드시는

손님들에게 추억을 선사하고자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라고 한다.

저거 비용도 만만치 않을 것 같은데..

우리 가게와는 느낌이 완전 다른~

사장님만의 감성과

사장님만의 스타일인 것 같아서

가게 운영하는 나에게

또 하나 배우고 느끼는 순간이었다.

 

인터넷 대충 겁색하니

몇십만원 정도가 되는 것 같더라.

저 식용뭐시기만해도...ㄷㄷ

 

상암동 맥주로

내 지인들에게 추천하는데

그럴만한 가치가 충분하다.

 

 

나야 개인적으로

기네스도 좋아하고

수입 병맥주도 좋아하는데~

 

혹시 기네스생맥주를 마시고 싶고

어차피 마시면서

진짜 브랜드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맛있다고 하는 맥주를 드시고 싶다면

상암동 맥주가 맛있는 곳으로

더블린데이 기네스를 추천해주고 싶다.

 

 

거기에 아까도 봤듯이.ㅋㅋㅋㅋㅋ

아 내얼굴 적응안되네.ㅋㅋㅋ

 

 

기네스 생맥주에

또 이벤트가 되는 추억까지.

이건 데이트나 기념일도 되고

특별함을 갖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알아두면 좋은 팁일 것 같다.

 

나도 다음번 방문에도

가능하면 또 해서 마셔야지 :)

 

 

오늘은 그렇게

상암동 맥주가 맛있는 더블린데이.

그냥 기네스 생맥주도 맛있는데

거기에 특별한 프린팅까지 더한

생맥주를 마셔본 이야기를 가볍게 했다.

 

관심있는 독자분들은

참고하셔 방문해보시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상암동 먹자골목!

맛있고 좋은 맛집들 흥해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