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머슬핏 무지티 나인제트 반팔티셔츠 입어봤다

아카홀릭(a.k.aholic) 2020. 9. 11. 16:21
728x90
반응형

 

머슬핏 무지티

나인제트 반팔티셔츠 입어봤다

 

오늘은 내가 목표를 두고

다시 체중감량을 하고 있는데

이 동기부여를 위한 아이템을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나는 보통 반팔티라고 하면

다 비슷한 줄 알았다.

운동할 때 입는 옷은

그냥 헬스장에서 제공하는 옷이거나

아니면 따로 스포츠웨어를 준비해서

직접 착용하는 거라고 생각했다.

(그...맨질맨질한 재질로 된)

 

그런데 이제는 많이 달라진 듯.

머슬핏 무지티가 많아지고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의 몸을

더 높여주는 티셔츠들이 많아졌더라.

몸매 밸러스도 잡아주고 테도 잡아주는~

거기에 운동에 적합하게 땀흡수도 돕는~

그런 제품들인 것 같다.

 

그래서 나도 운동시작했으니

하나 준비해봤짘.ㅋㅋㅋ

그렇게 오늘의 주인공은 무지티로

나인제트 반팔티셔츠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겠다.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머슬핏 무지티

나인제트 반팔티셔츠의 모습이다.

택배를 받아서

바로 오픈하고 나열해봤다.

저기 보이는 흰색 종이.

 

 

교환 반품 안내서이다.

그냥 참고용으로 사진으로 담았으니

독자분들은 가볍게 참고하시고 패스!

 

 

짠.

오늘의 메인 주인공인 머슬핏 무지티

나인제트 반팔티셔츠를 마저 언박싱!

 

비닐을 벗길 때,

제품을 직접 눈에 볼 때가

가장행복하다.ㅋㅋ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티셔츠를 만났으니

제품의 특징적인 부분을

함께 공유하면서 디테일을 보자.

특징과 기능은

제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하면서

내가 직접 사용한 느낌도

아래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먼저 목 라운드.

머슬핏 무지티

나인제트 반팔티셔츠는

라운드가 넓고파이지 않고

목까지 딱 떨어진다.

 

 

타이트하고 딱 떨어지는 핏이 좋다면

이 디자인도 좋을 것 같다.

 

처음에는 너무 타이트한가? 싶었는데

막상 계속 착용하고 생활해보니

안정되면서 편하더라 :)

 

 

그리고

머슬핏 무지티

나인제트 반팔티셔츠는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서

수분을 흡수하는 능력과

방출하는 능력이 좋고

촉감이 부드러워서

피부자극이 없다고 한다.

 

내가 원단 전문가가 아니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우리가 아는

면100%티셔츠(느낌아시쥬?),

그 티셔츠와는 느낌이 달랐다.

조금 더 투툼하고 빳빳한 느낌?

약간 각잡힌 느낌이었다.

 

 

그리고

나인제트 반팔티셔츠는

머슬핏 무지티라고 소개했는데

위에 보이는 어깨라인.

일반 티셔츠보다

어깨라인이 더 바깥쪽으로 나와있어

어깨가 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아까 말과 이어말하면

약간 빳빳한 각잡힌 원단에

이런 디자인이라서

어깨 선이 밖으로 떨어지는 느낌이다.

넓어보이는 효과는 특징적인 듯.

 

 

그리고 머슬핏이라고 하면

꽉끼는 팔뚝도 포인트가 되겠다.

반팔티셔츠의 팔부분이

일반적인 티셔츠보다

살짝 짧게 디자인디어서

팔뚝이 더 커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팔부분이 좀 짧다는 것은

내가 착용하면서 느꼈고

더 두꺼워보이는 것은

내가 마른 편이 아니라서

그건 확실히 모르겠지만

팔뚝 전체가 꽉 끼긴했다.

그건 아래 사진도 있으니 잠시 뒤에~

 

 

그리고 허리라인 옆면.

나인제트 테그도 하나 있으니

가볍게 참고하고~ㅋㅋ

 

 

그리고

이것도 전문적인 특징이라

제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하고

직접 옷을 보면서 사진을 담았는데,

장기간 착용을 하더라도

옷 뒤틀림을 줄일 수 있도록

갈라삼봉 공법으로 제작되었다고 한다.

 

 

갈라삼봉이란?

궁금해서 인터넷을 통해서

조금 찾아왔다.

 

하나의 봉제법으로

시접을 중심에 두고

양쪽으로 갈라서 박아주는

스티치 기법이라고 한다.

 

오버록 후

그 위를 좌 우측으로 스티치 하는 것으로

시접을 갈라(갈라)

바늘 3개로(삼봉)

스티치 되는 것 이라 한다.

 

​이런 봉제법의 특징이

옷의 뒤틀림을 막고

오래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한다.

 

인터넷을 통해서 또 하나 배웠다.ㅋㅋ

인터넷 정보의 순기능 :)

독자분들도 참고하시길.

 

 

그럼 이렇게

머슬핏 무지티

나인제트 반팔티셔츠의 디테일을 봤으니

직접 입어서 사용해봐야지!

 

착용!

 

 

머슬핏 무지티

나인제트 반팔티셔츠를

바로 착용한 모습이다.

 

잠깐 내 바디도 공유해야

사진을 통해서 보는 독자분들도

핏을 이해 할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최근 살이 뿔어서

90kg대의 돼지이면서

키는 170cm 언더의 꼬마이다.

돼랑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착용사진들로 참고하면

과거에 운동을 좀 많이해서

근육이 잡혀있는데,

살크업한 것을 참고할 수 있고

기본적으로 마른 체격이 아니라

통나무처럼 큰 체격이다.

 

이렇게 공유하니

독자분들도 핏을 느끼는데

더 도움이 될 것 같다.

 

큰 체격의 몸이라

티셔츠가 작은가 걱정했었다.

XL를 입었는데도~

다행이 신축성이 있어

입고 벗는데는 타이트해도

입고나서는 불편하지 않았다.

 

 

그리고 팔길이가 조금 짧고

거기에 한줄 걷어 올렸더니

저정도 핏이 나왔다.

 

 

인터넷을 보니

사이즈 하나 작은 것을 주문해라?

정사이즈다? 이런 의견이 있던데

내 생각을 조금 추가하면~

 

멸치라고 해서

마른 체격이라면

사이즈 하나 낮춰도 괜찮고

나처럼 돼랑이라면

정사이즈나 하나 커도

충분할 것 같은 느낌이다.

 

 

그리고 나는 운동할 때

이렇게 배바지를 입는 것도 좋아한다.

낭실낭실대는 것이 싫어서~ㅋㅋ

 

 

내가 가진 운동복들은

이렇게 슬림하긴 해도

폴리에스테르(?)

정확히 그 재질인지 모르겠지만

면이 아닌 그 스포츠웨어~

아웃도어웨어의 느낌~

(느낌 아시쥬?)

 

그런 재즐 옷들만 있었는데

이런 면같은 티셔츠도

괜찮구나하고 생각했다.

 

 

직접 운동도 해보면서

머슬핏 무지티

나인제트 반팔티셔츠를 느껴봤는데

헬스장은 코로나로 홈트가 주된 운동이었다.

적당히 빳빳하게 핏을 잡고

또 적당히 늘어나다보니

쇠질하는데 나쁘지 않았다.

 

헬린이나 돼랑이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을 듯?

헬창들의 브랜드인

아래갑옷과는 다른 갬성이니까~ㅋㅋ

 

 

그리고 홈트뿐만 아니라

직접 밖으로 나와서

유산소를 하면서

머슬핏 무지티

나인제트 반팔티셔츠를 입고

직접 체험해봤다.

나처럼 돼랑이들은

웨이팅도 중요하지만

꾸준한 유산소를 해줘야

과거의 몸으로 체중감량을 할 수 있다.

감향할 수록 옷 핏이 더 살겠지?ㅋㅋ

 

 

약 4km를 걷고

한강에 도착해서

땀이 흠뻑 젖은 상태이다.

 

 

보통 이정도면 하도 땀이 흘러

운동복이 축축하게 젖어들었을텐데

머슬핏 무지티

나인제트 반팔티셔츠는

아까 빳빳한 면이라고 언급했는데

땀을 잘 흡수하고 있어

흘러내리진 않았다.

 

나처럼 땀 많은 사람은

땀 흡수도 중요한 포인트라서...

 

 

그리고 한강에 왔으니

머슬핏 무지티

나인제트 반팔티셔츠를 입고

전체적인 느낌으로 한 컷.

 

살쪄서 못난 건 어쩔 수 없는데

어께핏이랑 느낌을

독자분들 참고하시라고 공유해본다.

여담인데

옷을 세탁해도 이염이 적어

편하게 땀흘리고 세탁하는

운동복으로도 괜찮을 것 같다.

원단의 차이인가..?

그 원인은 나도 잘 모르겠다.ㅋㅋ

 

 

땀흘리고 포인트은 어께와

팔뚝을 보이게 해서 한 컷.

 

핏 느낌이 마음에 들더라.

다만 내 뱃살은 좀 빼야할 듯...ㅋㅋ

(깔끔하게 돼랑이 인정)

 

운동복으로 입어도 좋겠지만

개인적으로 일상에 입을

무지티갬성이 좋아서

일상복으로도 괜찮을 것 같다.

 

면이 좀 두툼~해서

여름보단 가을, 겨울용으로?ㅋㅋ

 

 

그렇게 직접

머슬핏 무지티

나인제트 반팔티셔츠를 언박싱하고

입고 사용해보니~

운동복으로 입으면서

편하게 일상복으로 입어야겠다.

 

 

그러면서 체중 더 감량하면서

점점 이 티셔츠 핏이 살고

내가 이뻐지는 것을 느끼면

동기부여가 더 잘 될 것 같아서 좋다.

 

이정도로 나의 이갸이는 마무리하고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첨부하니

그 링크를 첨부하면 되겠다.

 

그럼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www.ninezshop.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31

 

블랙 프리미엄 코튼 NCS101 /ㅤNCSS101

나인제트

www.ninezshop.co.kr:443

 

#머슬핏

#나인제트

#짐웨어

#운동복

#무지티

#반팔

#머슬핏무지티

#나인제트반팔티셔츠

#남자반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