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이마트 위스키 탈리스만으로 하이볼 만들어 추석연휴 즐기기

아카홀릭(a.k.aholic) 2020. 9. 30. 22:49
728x90
반응형

 

이마트 위스키 탈리스만으로

하이볼 만들어 추석연휴 즐기기

 

오늘은 내가

추석연휴에 혼자 즐기기 위해

준비했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이마트 위스키 탈리스만과

추석 음식을 준비해서

하이볼을 만들어서

함께 즐겼는데~

이 위스티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겠다.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오늘의 주인공인

이마트 위스키 탈리스만이다.

 

 

탈리스만이라고 하는 위스키를

이번에 처음 접해보게 되었는데

그래서 좀 알아봤다.

 

탈리스만이라는 것은

부적을 의미한다고 한다.

좋은 복을 빌어준다는 의미로,

마시거나 선물받은 사람에게

복을 빌어준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위스키 박스에 넣어 판매중이라

추석선물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겠다.

나는 나에게 선물을...ㅋㅋ

 

 

그렇게 스윽 구경하고 언박싱!

위 사진을 보면

이마트 위스키 탈리스만이 보이는데

인터넷을 찾아보니까

4가지 색이 있다고 한다.

 

 

4가지 색깔에

의미가 부여되어 있다고 하는데

이게 위스키에 라벨처럼

종류가 4가지인 것 같더라.

“Luck”(행운),“ Pass”(합격),

“ Success”(성공),“Victory”(승리)

이렇게 네가지인데

나는 여기서 승리! 이다.ㅋㅋㅋ

 

 

짠.

드디어 영접해본

이마트 위스키 탈리스만.

 

일단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은

제품에 끼워진 스트랩인데

아까 말했던 것 처럼

부적과 복의 의미가 있어

스트랩을 원하는 곳에 끼워서

꾸밀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그래서 조만간 나도 해보려고 한다.ㅋㅋ

그리고 이 위스키는

현재 트레이더스와 이마트에

공급 중이라고 한다.

나도 이마트에서 확인해본 바 있다.

그리고 와인앤모어에 입점되어 있다고~

 

 

그렇게

이마트 위스키 탈리스만을 보는데

이 술에 대해서도 스윽 알아봐야지 :)

 

이 위스키는

120여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몰트생산 최대 증류소가

제작한 술이라고 한다.

 

이 증류소에서 만들어지는데,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에서

만들어진 몰트를 사용해 브랜딩하여

부드럽고 풍부한 풍미를 가진

블랜디드 스카치 위스키라고~

 

사실 나는 위스키를

맥주처럼 잘 알고 즐기진 못했다.

그래서 종종 즐길 때,

아~ 이렇구나~크~

이런 느낌으로 가볍게 즐기는데

이친구도 그런 부담없는 위스키인 듯 했다.

그리고 정보로는

꿀과 바닐라 향이

사과와 은은한 피트의 풍미와 어우러지는

그런 풍미를 지녔다고 한다.

나에게 어려운 부분이지만

독자분들 참고하시라고 :)

그리고 기본적인 정보도 공유!

 

원산지

스코틀랜드

 

알코올도수

40 %

 

용량

1,000 ml(트레이더스)

700ml(이마트, 와인앤모어)

 

 

그렇게 구경해보고

얼른 오픈해서 마셔야지.

현기증 난단말야...ㅋㅋㅋ

그리고 추가적인 여담으로

처음 개봉할 때도

맛과 향이 좋지만,

개봉 후 시간이 며칠 지나도

맛과 향이 더욱 깊어지고 풍부해진다고 한다.

 

공기를 만나면

맛이 더 진해지는 느낌이려나?

와인도 이런 갬성이 있는 것 같던데~

가볍게 참고하고 넘어가면 되겠다.

 

 

그렇게 언박싱했으니

본격적으로 마셔봐야지.

40도나 되는 위스키니까

나는 추천받은 것처럼

이마트 위스키 탈리스만으로

하이볼을 만들어보기로 했다.

그래서 간단히 준비했지 :)

 

 

내가 만들어본 방법은

총 2가지인데 만들면서 공유하겠다.

 

하이볼은 산토리를 가지고

자주 먹었던 좋아하는 술이라

만드는 법이 그렇게 어렵지도 않고

잘 알고있으니.ㅋㅋㅋㅋㅋ

 

 

먼저,

얼음을 적당히 넣은 글라스 준비.

또 이날을 위해 준비했지 :)

 

 

그리고

이마트 위스키 탈리스만을

30ml 넣어준다.

소주잔의 2/3 정도인데

기호에 맞게 넣어주면 된다.

 

진하게 마시고 싶으면 좀 더

가볍게 먹고 싶으면 조금.ㅋㅋㅋ

 

 

그리고

토닉워터를 120ml정도 넣는다.

뭐 레몬즙이 있으면

기호에 맞게 넣으면 된다.

나는 토닉워터인데

레몬이 첨가된 녀석을 골랐다.

편하게 마시려고.ㅋㅋㅋㅋ

 

물론 이녀석도

기호에 맞게 조절해서 넣으면 된다.

이렇게 완성.

 

 

그리고 다음으로

이번에 처음 만들어보는 방법인데~

 

이마트 위스키 탈리스만을 넣고~

이것도 적당히~느낌오시쥬?ㅋㅋㅋ

 

 

그리고 애플탄산음료로

적당량 넣어서 하이볼을 만드는 것이다.

 

 

진저애일까지 넣어서 마시곤 했는데

이렇게 신박한 레시피가!ㅋㅋㅋ

이마트 위스키 탈리스만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 응용해도 좋겠다.

 

이건 독자분들도 참고하시고

함께 공유해서

아름답고 편한 음주문화를~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ZOVz2lF_yNo

 

그럼 그렇게 만들어 봤으니

본격적으로

이마트 위스키 탈리스만을 마시기!

 

위에 간단히

독자분들과 소통하기 위해서

영상을 만들어 첨부한 것이 있는데

하이볼 만들어 먹는 모습이니

가볍게 느낌 참고하시면 되겠다.

 

막 술 리뷰하고 어려운 영상이 아니라

그냥 마시고 캬~하는 영상이니

가볍게 시청하셔도 좋을 듯.ㅋㅋㅋ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혹시 위에 영상이 마음에 들었거나

함께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람설정

구독해주시고 함께 소통해주셔도

보람이고 영광이겠다.

 

이렇게 추석 즐기는 영상을 공유했는데

지금 포스팅이 끝나고

오늘 이 탈리스만과 함께

실시간 방송도 할 예정이다.

유튜브에 업로딩 될 것이고

실시간 방송도 될 것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함께 시청하시거나

원본영상을 시청하셔도 좋겠다.

얼른 포스팅 마무리하고

방송하러 가야지 :)

 

 

그렇게 하이볼은 준비되었으니

영상에 보이는 것처럼

추석 음식도 세팅!!

 

 

이마트 위스키 탈리스만의 안주로

뭐가 좋을까~했는데

역시 추석이니 만큼

이런 전 세트라 좋을 것 같더라.

역시 지금도 먹고있다.ㅋㅋㅋㅋ

 

 

직접 먹고있는데

부담없이 먹기 좋은 위스키였다.

그리고 가격도 착하니

와인처럼 데일리로 즐기기에도

문제 없을 것 같더라.

 

요즘 같은 시기에

밖에 나가서 먹기 보단

혼술로 집에서 홈술하기 좋겠다.

 

 

그렇게 오늘은

이마트 위스키 탈리스만을 준비하고

추석 음식을 준비해서

집에서 안전하게(?)

영상 하나 보면서 먹방을 즐겼다.

 

혹시나 나처럼 애주가이거나

관련 내용을 찾던 분들은 참고하시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실시간 방송을 준비하면서

다음 시가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이마트위스키

#가성비위스키

#추석선물위스키

#탈리스만 위스키

#탈리스만

#추석

#애주가

#술도감

#술

#위스키

#하이볼

#위스키

#홈술

#혼술

#키링

#이마트

#트레이더스

#선물

#부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