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Trip/Korea

제주도 감성숙소 방문기 에어비앤비 할인쿠폰 공유

아카홀릭(a.k.aholic) 2020. 10. 24. 16:11
728x90
반응형

 

제주도 감성숙소 방문기

에어비앤비 할인쿠폰 공유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혜윰님과 지인들과 함께 다녀온

제주도 여행기를 이어가도록 하겠다.

여행을 가면서

가장 중요한 요소중 하나는

역시 숙소가 될 것이다.

어디 누워 잘 곳이 있어야

편안하게 여행을 다녀오지~

 

그렇게 숙소를 찾아보면서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에어비앤비로 독채를 찾았다.

그리고 약간 갬성있게~

(독자분들 느낌 아시쥬~?)

잠성숙소로 찾아봤다.

당연히 적당한 가격대도~ㅋㅋㅋ

 

여튼 그렇게 알아본 숙소를

가볍게 공유하면서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도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도록 하겠다.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orZ4hOiDo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먼저,

우리가 묵었던 제주도 감성숙소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제주측별자치도 제주시 서흘길20-5

 

 

다들 아시겠지만

에어비앤비 숙소들은

따로 숙소 명칭이 있는게 아니고

예약을 하거나 따로 조회를 해야

숙소의 위치나 사진 등을 볼 수 있다.

 

우리 역시 그렇게 확인해서 방문했고

독자분들과 공유하려고 사진을 찍었다.

그러니 독자분들은

아래 사진들로 느낌 받으시면 되겠다.

(조금 더 편하게~)

 

지도에 표시한 지점은

우리가 직접 운전해서 방문했던 곳으로

네비나 지도를 보고

좀 더 편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표시한 것.

이것도 참고하시길 :)

 

 

그렇게 제주도 감성숙소에 도착!

지금은 쌀쌀한 날이지만

이때는 날이 아직은 포근할 시기였다.

가을다운 가을~

 

저녁은 숙소에서 먹기로하고

장봐서 음식을 가지고 숙소에 도착!

짐을 안으로 옮기면서 사진 찰칵!

 

이 숙소는

제주도 일반적인 가정집을

새롭게 인테리어 공사해서

감성숙소로 재탄생된 느낌이다.

그냥 일반적인 펜션, 호텔도

많이 다녀본 우리는

그럼 숙소도 좋지만

이런 숙소의 감성도 너무 좋지~ㅋㅋ

 

이렇게 주차1대도 가능하다.

운전 미숙자는 조금 어렵고

골목에 싹 주차 가능한 분은

위 사진처럼 깔끔하게 할 수 있다.

우린 운전병이 있어서 편했다.ㅋㅋ

 

 

그렇게 입구에서 사진찍고

숙소 안으로 이동~

 

입구에 들어가니

바로 눈에 들어왔던 거실.

햇살을 받을 수 있는 큰 창과

그 안쪽에는 제주 돌담으로 가려진

프라이빗한 공터도 있었다.

베이직한 쇼파와 티비.

그리고 그 뒤쪽으로

붙박이장을 리모델링한 것 같은

시크릿 공간도 인상적이었다.

딱 인스타갬성의 스팟.

조명화 숙소톤이 이뻣지~

 

 

그리고 거실을 중심으로

좌, 우 방이 2개있었다.

먼저 왼쪽에 있던 작은방.

 

2인용 침대와 함께

에어컨, 테이블 등이 있었다.

커플이 묶기 아담한 사이즈였고

또는 아이들이 지내기 좋은 사이즈.

 

깔끔한 베경에

푸른빛 포인트가 있는 방으로

위 사진으로 참고하시고 패스!

 

 

그리고 거실 오른쪽 큰방.

여긴 상당히 넓은 방이었다.

위 사지으로 참고할 수 있겠는데

방문을 열고들어가면

넓은 공간이 있어

케리어나 짐등을 놓을 수 있고

그 안쪽으로

트윈배드가 있었다.

그리고 제주도 감성숙소에 클래식 갬성!

자개장이 있더라.

내가 이숙소에서 가장 좋았던~ㅋㅋ

귀한 구경도 할 수 있었다.

 

여긴 부모님 방이나

커플방으로 사용해도 되겠다.

헤윰님이 잠잤던 방이다.

 

 

그리고 거실 왼쪽 방 옆으로

주방이 있었으니 사진 짝!

 

너무 냄새가 심한 생선구이 등의 요리는

제주도 감성숙소에서 힘들 것 같고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다.

호텔등과 차이는 역시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다는 점.

제주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구입해서

여기서 조리해서 먹는 맛이란~

 

냉장고, 테이블, 식탁 등 가구와

칼, 국자, 냄비, 팬 등

간단한 조리도구들은 다 있었다.

 

사진으로 그 니낌 참고하시고~

 

 

그리고 주방을 지나

또 옆공간으로 이동하면

화장실, 샤워실이 있고

세탁공간이 있었다.

이 제주도 감성숙소는

전반적으로

큼직 큼직한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었고

수건, 식기 등의 물건들도

사용자에 맞춰 잘 비치하고 있었다.

 

혜윰님도 나도 사용하면서

뜨신물도 잘 나오고

숙소도 넓고 만족스러웠다.

방마다 에어컨도 있었고~

 

 

우리는 이곳에서

2인이 묵는 비용으로

4인이 묵고 즐겼다.

가성비 제주도 감성숙소로

우리 모두 만족했던 곳이다.

 

 

그리고 내부와 다르게

외부는 제주도 일반가옥 느낌이라

또 그만의 감성도 있고~

몇일 더 있고 싶었지만 일이 있기에..ㅋㅋ

 

그럼 이렇게 위 내용들로

독자분들과 숙소 느낌을 공유했고

이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팁!

바로 에어비엔비를 이요하는데~~

그냥 이용하면 안 되고

내가 첨부한 아래 링크로 접속해서

에어비앤비 회원가입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그럼 5만원인가? 할인 쿠폰을 받아

이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이건 아는 사람들만 사용하는 꿀팁!

헤윰님이 챙겨줘서

우리도 돈을 아낄 수 있었다.

독자분들도 꼭 참고하시고

이 할인쿠폰 챙겨서 예약하시길.

어차피 예약할 때 할인쿠폰 받아야지!

https://abnb.me/e/9cPtNjoVPab

 

첫 여행에서 최대 ₩75,000 할인 혜택을 받으세요.

Unforgettable trips start with Airbnb. Find adventures nearby or in faraway places and access unique homes, experiences, and places around the world.

abnb.me

 

그럼 이렇게 할인쿠폰까지 공유하고

나는 이번 제주도 감성숙소 방문기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이어지는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제주도

#여행

#국내여행

#홀릭이랑혜윰이랑

#감성숙소

#에어비앤비

#제주도숙소

#독채

#독채팬션

#여행은언제나옳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