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Trip/Korea

제주도 오션뷰 카페 인그리드 홀릭이랑헤윰이랑 국내여행

아카홀릭(a.k.aholic) 2020. 10. 18. 23:42
728x90
반응형

 

제주도 오션뷰 카페 인그리드

홀릭이랑헤윰이랑 국내여행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지인들과

함께 다녀왔던 제주도 국내여행.

그 이야기를 계속해보려고 한다.

아직도 갈길이 멀구만~

 

이날 제주 공항에 도착해

차를 렌탈하고~

점심을 먹고~

그리 멀지 않을 곳으로

후식 커피를 마시려고

오션뷰 카페를 찾아 방문했다.

카페는 제주도 인그리드!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place.map.kakao.com/769399654

 

인그리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해안로 64 (이호일동 371-1)

place.map.kakao.com

 

먼저,

제주도 오션뷰 카페 인그리드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64

지번 주소

제주 제주시 이호일동 371

 

우리는 네비를 이용해서

차를 타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공항에서 별로 멀지 않고

자전거로 제주도 종주를 할 때

해안도로를 타고 많이 다니는데

이 길에 있기 때문에

라이더들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겠다.ㅋㅋ

 

 

짠.

그렇게 지도에 표시한 곳에 도착하면

위 붉은 지붕에 오션뷰 카페

제주도 인그리드가 위치하고 있다.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를

간단하게 정리해서 공유하겠다.

 

<영업시간>

목요일~화요일

11:00 - 18:00

수요일 휴무

 

 

<연락처>

0507-1344-6646

 

<기타사항>

무선 인터넷

 

<특이사항>

노키즈존

노펫존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되겠다.

그렇게 확인하고 카페 안으로 이동~

 

 

 

아,

여기가 인기있는 곳인지 몰랐다.

혜윰님이랑 찾아서 간거라~

이날 여기 사람들이 많았다.

코로나 시기였기에

마스크 꼭꼭쓰고 신경을 써도

사람이 상당히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

여기서 커피를 마실까 고민을 했었다.

목적지를 잡고 방문한 것이기 때문에

간단히 마시고 이동했지만,

독자분들은 이점 참고하시길 :)

 

 

그리고 카페로 들어와서

자리가 있는 지 확인.

빈 자리에 앉아서

(손님이 거의 가득찼었다)

메뉴판을 확인했다.

위 사진을 보고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되겠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4잔.

간단하게 후식으로 마시고 가려고~

 

 

그리고 잠시 기다리면서

제주도 오션뷰 카페 인그리드를

살짝 구경했다.

 

 

 

 

 

위 사진들은

손님들이 좀 빠지고

한적해진 카페에서

독자분들에게 느낌을 공유하려고

잠시 시간내서 찍은 사진이다.

 

원래는 가득찼던 카페이고

이후로 한적해져도

틈틈히 손님이 들어오기도 했었다.

 

느낌 참고하시길~

 

 

그렇게 잠시 기다리니

주문했던 커피나 나와서 받아왔다.

밥먹고 아아는 사랑이지.

얼죽아.ㅋㅋㅋ

 

 

 

 

 

지금은 갑자기 확 추워지면서 겨울이지만

저날만 해도 덥고 뜨거웠다.

그래서 아아가 얼마나 달던지~

 

 

그리고

제주도 오션뷰 카페라는 갬성.

우린 방문했을 당시

이런 자리가 없어서

가게 안쪽 테이블에 그냥 앉았는데

위와 같은 자리가 있어서

저기 보이는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여유가 있는 갬성이다.ㅋㅋㅋ

 

커플이나 친구랑 오기

괜찮은 듯한 규모와 감성인 듯.

뭐 역시 다들 사진 찍으려고 오는 거겠지?!ㅋㅋ

 

 

그래서 나도 한 장 찍었다.

카페의 모습보다는

혜윰님과의 추억으로.ㅋㅋㅋ

 

 

사진 제목은

원기옥을 날리는 혜윰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이런 구도로 찍혔는지

정말 너무 매력있잖아~

 

 

그렇게

제주도 오션뷰 카페 인그리드에서

점심시간이 지나고

2~3시 정도 시간에

후식으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잠시 수다를 떨고 쉬다가

다시 다음 목적지를 향해서 출발했다.

 

공항에서 멀지 않고

오며가며 들릴 수 있는 곳이라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를 가지고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아마 이어지는 여행기겠지.ㅋㅋㅋ

여행은 언제나 옳다!

 

#제주도

#여행

#국내여행

#카페

#커피

#인그리드

#아메리카노

#오션뷰

#얼죽아

#홀릭이랑헤윰이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