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아웃도어 캠핑의자 릴렉스 롱체어 베이직

아카홀릭(a.k.aholic) 2020. 11. 4. 23:05
728x90
반응형

 

아웃도어 캠핑의자

릴렉스 롱체어 베이직

 

오늘은 오랜만에

내가 좋아하는 아웃도어!

야외활동에 유용한 아이템을

가볍게 포스팅하려고 한다.

TTC 우레탄완충기의

아웃도어 캠핑의자!

릴렉스 롱체어 베이직이

오늘의 주인공이다.

 

이친구가 이번에 가을 겨울용으로

살짝 업그레이드되어 나왔다고 해서

궁금하니까 준비해봤다.

 

아!

그리고 귀요미 티랩 미니콕도 함께~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친구들이

오늘의 주인공인 캠핑의자

릴렉스 롱체어 베이직과

티랩 미니콕의 모습이다.

 

 

택배를 받아서 바로 세팅한 것.ㅋㅋ

의자는 라디 사이즈이고

미니콕 의자는 스몰사이즈.

 

 

그리도 락캡도

두 사이즈에 맞춰서 함께 세팅.

이건 아래 사용하는 모습도

가볍게 담았으니 참고하면 되겠다.

 

 

그럼 이렇게 박스에서 언박싱했으니

얼른 세팅도 하고 사용도 해야지!

밖으로 가지고 나왔다.ㅋㅋ

 

 

짠.

공원에 가지고 나왔다.

캠핑이라도 가고싶은데

코로나때문에

서울 캠핑장은 힘들고

변두리로 나가야하는데

또 내가 그럴 시간은 안되니까 ㅠㅠ

 

여튼

샥 가지고 왔으니

얼른 오픈해보자.

 

 

먼저,

아웃도어 캠핑의자

릴렉스 롱체어 베이직부터~

 

파우치를 오픈해서

의자 뼈대 프레임을 꺼냈다.

 

 

잠깐 보면~

외부에 목베개를 수납했었던

체어 파우치 디자인에서

내부에 목베개 수납공간이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 되었더고 한다.

 

나는 따로 보관할 것이라

패스해도 되는 부분이지만

독자분들에게 가볍게 공유한다.ㅋㅋ

 

 

그렇게

프레임을 자연스럽게

내부 케이블들이 이끄는 데로

조립을 하다보면

위모습과 같은 모습이 된다.

 

이제 스킨을 입혀야지 ㅋㅋㅋ

 

 

릴렉스 롱체어 베이직 스킨을 꺼내

프레임에 맞춰 끼워주면 된다.

 

특징이~

옥스포드 원단으로 전체를 디자인해

지난 모델이었던 체어보다

(매쉬 원단의 의자)

더 따뜻하게 바람막이 효과와

내구성을 올렸다고 한다.

 

업그레이드의 특징이 되겠다.ㅋㅋ

 

 

프레임에 스킨을 넣으면 되는데

프레임에 넣은 곳은

쉽게 찢어지지 않도록

안감이 단단하게 있어서

단단하게 체결하면 된다.

맨처음 나왔던 제품에서

이만큼까지 개선되었다.

오래 쓸 듯.ㅋㅋㅋㅋ

 

 

그렇게 스킨까지 결합하면

아웃도어 캠핑의자

릴렉스 롱체어 베이직 조립 끝!

 

크게 어렵지 않고 단순한 방법이라

아이도, 여자분들도 쉽게 조립할 수 있겠다.

 

 

그리고 앞에 언급했던 락캡은

위 사진처럼 의자 사이즈에 맞는 락캡을

의자 다리에 조립.

평평한 지대에서 사용하기 좋다.

일반 다리는 둥근마감이라

잔디나 모래사장에 사용하기 좋은 듯.

 

이 락캡으로

지면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위 사진처럼 미니콕을 언결해서

가벼운 체어가 바람에 날아가거나

쓰러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이건 작은 옵션인데

사용 할 때는 꿀탬이다 ㅋㅋㅋ

 

 

그리고 마무리로

목베개를 캠핑의자에 연결.

이제 완벽히 아웃도어 힐링 준비완료 ㅋㅋ

 

체어 스킨은

원단을 최대한 늘려 제작,

가장 편안한 착석감을

고려했다고 한다.

 

 

릴렉스 롱체어 베이직뿐만 아니라

티랩 미니콕도 함께 가져왔지.ㅋㅋㅋ

얼른 꺼내서 세팅해야지.

세팅하는 방법은 아과 같다.

프레임 세팅하고

스킨 끼우면 끝.

락캡 등의 옵션은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짠.

그렇게 완성된

아웃도어 캠핑의자의 세팅.

릴렉스 롱체어 베이직과 티랩 미니콕.

 

 

아까 언급했던

메쉬 원단과

옥스포드 원단의 차이는

위사진으로 참고할 수 있겠다.

가을, 겨울에 메쉬부분에

찬바람 솔솔 들어오는 것에서

이제는 옥스포드 원단으로

바람 차단 효과를 받을 수 있겠다.

 

 

짠.

그렇게 세팅해보고

바로 공원에서 잠시 힐링타임~

 

혼자 방문했던 공원이라

아웃도어 캠핑의자와 스툴의자로

활용해서 쉬어봤다.ㅋㅋㅋㅋ

 

 

이런 갬성으로.ㅋㅋㅋㅋㅋ

겨울로 넘어가는 가을에

느즈막히 혼자서

아웃도어 캠핑의자

릴렉스 롱체어 베이직과 함께

공원에서 힐링하고 돌아왔다.

 

 

확실히 부피도 작고 가볍고,

착석감이 편해서 만족스럽다.

옥스포드 원단이라서

등쪽도 크게 찬바람 안들어오고.ㅋㅋㅋㅋㅋ

만족스러운 힐링이었다.

 

관련 내용을 찾던 분들에게는

가볍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하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상세링크를 참고하시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smartstore.naver.com/wassupcar/products/4679135855

 

티랩 초경량 롱 릴렉스체어 캠핑의자 : 와썹카

TTC의 오토캠핑 브랜드 TLAB에서 출시한 활용도 높은 캠핑의자 입니다. 가볍고 튼튼하며 야외 어디서든 장소에 크게 영향받지 않고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접었을 때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서

smartstore.naver.com

 

 

#아웃도어

#캠핑의자

#캠핑체어

#티랩

#릴렉스롱체어베이직

#TTC

#의자

#체어

#힐링

#취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