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자바라 808 탑뷰 탄소강 거치대 하나 있으니 편하네

아카홀릭(a.k.aholic) 2020. 11. 6. 23:05
728x90
반응형

 

자바라 808 탑뷰 탄소강 거치대

하나 있으니 편하네

 

오늘은 최근 세팅해서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던데...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로

자바라 거치대를 사용한다.

과거부터 나도 알고 있었지만

약간 힘없는 느낌이 싫어서

따로 사용하지 않고 있다가

이번에

808 탑뷰 탄소강 거치대가 있어

(2세대라고 하더라)

내방에 한 번 세팅해봤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포장이

택배를 받아서

바로 언박싱한 사진이다.

 

포스팅으로 공유하려고

부지런히 사진도 담았다.

 

언박싱하게

808 자바라 거치대를 만났다.

제품 구성을 나열해봤는데~

 

 

짠.

이렇게 개별적으로

한 번 더 포장이 되어있었다.

2세대라고 아까 언급했는데

상세페이지를 좀 참고하니

책상에 거치할 수 있는 스타일과

스탠드를 이용해서

세워놓을 수 있는 스타일.

이 두가지를 모두 사용할 수 있고~

 

기존의 저렴한 자바라 거치대의 약점인,

아쉬운 고정력과 부족한 장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개성해서

이를 만족시킨다는 내용이 있더라.

역시나 가성비로 마음에 들어서

얼른 설치를 해봤지.ㅋㅋㅋㅋ

 

일단 써봐야 알지.ㅋㅋㅋㅋ

 

 

그래서 찬찬히

자바라 808 탑뷰 탄소강 거치대를 조립했는데

조립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았다.

일단 스탠드형으로

스탠드 발판과 스탠드 폴대를 연결.

연결하는 방법은 나사 돌리 듯이.ㅋㅋ

 

 

그리고 자바라 구조를

위에 꽂기만 하면 90% 끝이다.

여자분도, 아이도, 기계치도

구조만 파악하고 위처럼 하면

충분히 조립할 수 있다.

 

 

마지막에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하는

마운트만 자바라 끝에 물려주면

808 탑뷰 탄소강 거치대 조립 끝!

 

 

자바라와 마운트 구조 덕분에

손쉬운 각도 조절기 가능한 것인데~

이건 아래에 참고할 수 있게 해놨다.

 

 

짠.

이런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세팅하고 사용하기 전에

내가 주로 사용할 스타일인

책상(테이블) 거치형도 체크해야지.ㅋㅋ

 

 

위 부품을 보면

책상에 고정해서

그 위에 자바라 구조를 끼우게 되어있다.

요즘에는

PC 모니터 마운트도,

테블릿, 스마트폰 거치대도

이런 스타일로 많이 나와서

공간 활용이 용이한 것 같다.ㅋㅋ

 

또 바로 세팅해봤지~

 

 

짠. 이렇게~

자바라 808 탑뷰 탄소강 거치대를

테이블 거치대에 연결해서 세팅했다.

 

 

그럼 이렇게

내가 직접 사용할 상태로 세팅했으니

어떤 느낌인지 더 자세히 알아봐야지?

그리고 내가 직접 사용도 해보고~

 

아래 간단한 영상을 첨부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3Qk3gWSwASU

 

자바라 808 탑뷰 탄소강 거치대를

테이블에 세팅한 상태에서

직접 사용되는 모습을

가볍게 편집해서 첨부한 영상이다.

 

간단하고 짧은 영상이기 때문에

제품이 사용되는 느낌을

가볍게 참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가볍게 전달하는 스타일.

내 채널 아시는 독자분들은

익숙하실듯~ㅋㅋㅋㅋ

길어봐야 뭐해~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위 영상이

제품을 참고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알람설정"

구독해주시면 보람일 것이다.

또는 앞으로 계속 업로딩되는

맛집,여행,먹방,제품,생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받고

함께 소통하실 분들도

구독해주시면 감사하다.

 

인기와 조회수를 위해

인위적이거나 자극적이고 거칠기 보단

내 스타일대로 소소하게 운영하는 채널이다.

함께 서로 존중하고 소통하실 분들은

언제나 영광이고 환영한다.

 

꾸준하게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게 사용하는 느낌을 봤고

이건 내가 직접 사용하는 모습 사진.ㅋㅋㅋ

 

책상에 렙탑이 있고

PC도 듀얼 모니터로 있어

자리가 좁고

스마트폰 놓을 자리도 없었는데

이렇게 자바라 거치대를 통해

폰을 거치하고 사용했다.ㅋㅋ

 

 

나는 보통 게임하거나

방송을 시청하는데 사용한다.ㅋㅋ

 

일단 프레임부터 자바라까지

단단한 재질이라서 짱짱했고

고정력은 내가 조이고 풀면서

그 정도를 설정할 수 있었다.

 

각도 잡고 딱 세팅하면

계속 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것.

이것이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만족.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자바라 808 탑뷰 탄소강 거치대를

스텐드형으로 세팅해서

방에 누웠을 때

스마트폰을 거치해본 사진이다.

 

아마 이렇게 많이 사용하고

또 자바라의 매력이

이런 편한 자세에서

원하는 각도 세팅일 테니까~ㅋㅋ

 

덕분에 누워서 얼굴에

폰 떨어트릴 일이 없어져서

완전 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

하나 있으니 편하네~

앞으로 고장안내고 잘 사용할 듯!

 

이렇게 간단하게 포스팅으로 공유하고

나는 이번 이야기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808탑뷰

#자바라

#거치대

#자바라거치대

#808탑뷰탄소강거치대

#침대핸드폰거치대

#아이패드태블릿거치대

#태블릿거치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