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보는 중바오아이웨어 시력보호안경

아카홀릭(a.k.aholic) 2020. 11. 28. 00:05
728x90
반응형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보는 중

바오아이웨어 시력보호안경

 

오늘은 요즘

내가 실생활에서도

열심히 사용중인 아이템을

간단히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어렸을 때부터 시력이 좋은 편이었지만

맨날 적게는 몇시간

많게는 열시간도 넘게

컴퓨터를 보면서 작업하고

대학원 수업까지 하다보니

시력 저하와 함께

노화되는 느낌을 받고있다.

사실 이걸 느낀 것은

조금 오래됐고 계속 의식하고있었지..ㅠ

 

 

그러면서 착용하게 된 것이

적어도 업무 볼 때 시력을 위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다.ㅋㅋ

과거부터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고

오늘은 뉴페이스로

바오아이웨어 시력보호안경를 가져왔다.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언어가도록 하겠다.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오늘의 주인공

바오아이웨어 시력보호안경이다.

택배를 받자마자 박스를 언박싱한 모습.

제품에 함께 구성된 페이퍼와 함께

제품 박스 뒷면에도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에 대해서

알 수 있는 내용도 있었다.

 

눈 피로도에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효과가 있어서

계속 사용하고 있는 것이지 ㅋㅋㅋ

 

 

그렇게 슬쩍구경하고 바로 언박싱!

박스를 열자마자

바오아이웨어 시력보호안경과

이쁘게 생긴 케이스가 보인다.

얼른 꺼내서

제품 구성을 나열해봤다.

 

 

안경과 케이스는

당연히(?) 아는 내용이겠고~

저기 보이는 퍼런 무언가 ㅋㅋㅋ

 

 

짠.

바로 렌즈에 관한 포장지였는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는

렌즈가 9할은 해주는 거니까

렌즈에 대한 포장지도

함께 동봉되어 있다.

정품 렌즈를 사용했다는 증거.

 

아 그리고 렌즈에

입김을 불어서 보면

정품마크가 보이는

포그마크도 있으니 체크~ㅋㅋㅋ

 

 

여담이지만

제품 상세페이지를 보면

렌즈옵션이 있고

기호에 맞는 렌즈를 선택할 수고 있다.

렌즈의 중요함과

선택의 유연함도 간단히 체크.ㅋㅋ

 

 

그리고

바오아이웨어 시력보호안경 케이스.

내가 사용하는 다른 안경들은

그냥 불투명한 흰색 케이스들이었는데

이건 모직(?)재질에

이쁘장한 케이스였다.

 

그 안쪽에는

렌즈를 깨끗하게 닦을 수 있는

렌즈닦이도 함께 있고~

 

가지고 다녀도

이쁠 것 같은놈~

이렇게 가볍게 체크하고 패스.

 

 

마지막으로 메인 주인공인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가 있는

바오아이웨어 시력보호안경의 모습이다.

내가 구매한 옵션은

RM1_GOLD 모델

L(54) 사이즈 이다.

 

렌즈의 경우는

아까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라고 설명했으니

안경테의 디자닌 위주로 보면 되겠다.

 

 

나는 항상 뿔테나

검은테 위주로 착용했었는데

이번에 상품 상세페이지를 보면서

오 금테도 이쁜데?

이건 나라도 어울릴만 하겠는데?

이런 생각이 들어서 금테로 선택했다.

둥근 금테에

옆라인도 얇고 깔끔하다.

귀걸이 부분 마감처리도 깔끔하고~

(위사진 참고)

 

이렇게 제품을 봤으니

바로 착샷으로 가야지~

 

 

짠.

위 사진은 실제로 내가

바오아이웨어 시력보호안경을 착용하고

업무를 보다가 찍은 사진이다.

 

모델은 거의 무쓸모이기 때문에

(본인 찐텐 사용중이라ㅋㅋㅋ)

집중이 안되는 것은 양해바란다.ㅋㅋㅋ

 

모델을 보지 말고

제품의 디자인과 착샷을 통해서

본인에게 어떻게 어울릴지

그걸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여담으로 안경이 잘 안어울린다는

(본인 개인 피셜이었다)

친구녀석은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에

관심을 보이더니 착용해보고

오 그래도 잘 어울리는데?

이러고 진짜 여기서 안경을 구매했다.

 

우리 오늘부터 1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_1rCE0N6tAU

 

그리고 추가적으로

내가 실생활에서 사요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가볍게 담아봤다.

 

안경의 디자인과

착샷 등의 모습을 통해서

전반적은 안경의 느낌을 참고하면 되겠다.

열심히 공유해보는 블로거 :)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혹시 위 영상이 도움이 되었고

다른 이야기도 공유받고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람설정"

구독해주시면

큰 보람과 영광이겠다.

 

꾸준하게 소소하게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리고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를 알아보려면~

이건 내가 관련 효과에 관심이 있었고

그러면서 준비할 수 있는 세팅이다.

위에 보이는 작을 레이져는

블루라이트를 발광하는 레이져이다.

 

눈에 피로도와 함께

시력 저하를 만들 수 있는 파란 파장의 빛.

이걸 차단해주는 것이

바오아이웨어 시력보호안경의 역할이다.

 

 

이렇게 독자분들과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를 보기위해

뒤에 벽면을 만들고

블로루아티를 쐈다.

 

저 뒤가 내 눈이라고 가정하고

이제 바오아이웨어 시력보호안경을

그 사이로 가져와보겠다.

 

 

짠.

이렇게 안경을 중간에 두니

블루라이트 차단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차단되기 때문에

눈의 피로도도 적어지고

시력저하도 보호할 수 있는 것이다.

 

 

이게 사용해보면 체감으로

상당히 괜찮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내 경험이라서 말하는 것)

 

렌즈도 괜찮은 효과와

디자인도 이쁘장하니 만족한다.ㅋㅋ

앞으로 이녀석으로 열심히 일해야지.

돈벌어야...내집 장만을....ㅠㅠㅋㅋㅋㅋㅋ

 

그럼 이렇게 간단히 포스팅하고

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상세페이지 링크에서 참고하시길.

그럼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

https://smartstore.naver.com/baoeyewear/products/4724649611

 

블루라이트 차단 청광 안경 바오 자외선 청색광 전자파 시력보호 라섹 렌즈 빛번짐 : 바오아이웨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시력보호안경, 청광안경, 블루스크린 차단 안경, 전자파 차단 안경, 청색광차단안경, 자외선 차단 안경, 보호안경, 라식보호안경,라섹 보호안경

smartstore.naver.com

 

"본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에서 상품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저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바오아이웨어

#블루라이트차단안경효과

#블루스크린차단안경

#블루라이트차단안경

#청광안경

#청광렌즈

#시력보호안경

#자외선차단안경

#전자파차단

#블루라이트

#보호안경

#모니터눈보호

#컴퓨터블루라이트차단

#눈피로

#눈보호안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