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고을난로 아웃도어 라이프 가스난로 이쁘고 짱짱해서 좋네요

아카홀릭(a.k.aholic) 2020. 11. 13. 21:35
728x90
반응형

 

고을난로 아웃도어 라이프

가스난로 이쁘고 짱짱해서 좋네요

 

오늘은 요즘같이 추운날

아웃도어 즐기시는 분들에게

괜찮은 아이템을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나도 캠핑 좋아하고

나도 야외에서 노는 거 좋아하는데

(약간 발발이 갬성.ㅋㅋㅋ)

이때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

바로 난로이다.

난로도 종류가 참 다양한데~

전기, 석유 난로가 아닌

오늘의 주인공은 가스난로이다.

고을난로!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부탄가스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택배를 받자마자

바로 언박싱해버렸다.ㅋㅋㅋ

이때가 가장 설레고 행복해~

(쇼핑이 중독있다고 나는 인정한다.ㅋㅋㅋ)

포장 박스에

제품의 디자인과 스팩 등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점도 체크하고

얼른 언박싱!

 

 

내부에 고을난로를 감싸고 있던

비닐도 마지막으로 벗기고

드디어 영접해봤다.

 

함께 동봉되어있던 구성으로

사용설명서 및 주의사항 안내가 있었다.

 

 

아무래도 고을난로는 가스를 사용하는

가스난로이기 때문에

화재나 사용에 중의해야할 부분이 있을 것이다.

 

나도 이 안내서를

정독해서 숙지했고

설명서대로 사용하면

크게 문제있을 것도 없어보였다.

 

독자분들도

위 사진을 보면서

간단하게 참고하고 숙지하면 좋겠다.

 

 

짠.

그리고 주인공인 고을난로!

나도 처음 만나면서

제품 상세페이지를 보면서

제품의 기능이나 스팩 등

정보를 참고했는데

제품의 디테일 컷을 보면서

함께 공유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간단하게 공유해보도록 하겠다.

 

제품 디테일 좀 보자~

일단 기본 스팩.

 

최대 발영량

1,320kcal

 

점화방식

압전식

 

 

화력조절

3단조절 가능(강/중/약)

 

안전장치

유로차단식(1차)

과압방지장치(2차)

 

크기(mm)

230*230*310

 

중량(kg)

2kg

 

 

일단 가스난로이고 디자인을 보면

요부분이 내 감성이라 마음에 든다.

그리고 난로 상단부에는~

아래 영상도 담아놨지만

컵, 주전자 등을 올려 놓고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

 

쌀쌀한데 여기에 딱 커피나

쥐포같은거 구워먹으면

힐링 완전~ㅋㅋㅋㅋㅋ

 

 

그리고 제품 하단으로 내려와서~

고을난로의 화력은

약,중,강으로 3단계 조절이 가능한데

일반적으로 우리가 사용하는

가스 버너 사용하는 것과 비슷하다.

 

사용이 크게 어렵지 않으니

쉽게 익히고 사용할 수 있겠다.

그리고 부탄가스를 사용하면

런닝타임이 어떤지 궁금해서

상세페이지를 참고했다.

 

부탄가스 화력 테스트

(사용시간)

강 : 2시가 20분

중 : 3시간 25분

약 : 4시간 40분

 

*부탄가스 1개 당 소비되는 시간입니다.

 

 

그리고 난로 하단 옆쪽에는

부탄가스를 넣는 곳이 있는데

주입구는 사이즈가 딱 맞다.

 

그리고 여긴 2단계의

2중 안전 장치가 되어있다고 한다.

한국 가스안전공사 정식 승인품~크~

 

 

그리고 손잡이가 있어서

휴대하기에도 용이하다.

가스난로라는 특징으로

기름이 새지 않아서

가방이 따로 필요하지도 않다.

 

뭐~

원하는 느낌이 있다면

넣을 수납용 가방있어도 괜찮을 듯!?

 

 

이 정도로 정리해보고

고을난로 세팅도 되었으니

아웃도어 라이프에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그 느낌도 공유해봐야지?!

 

바로 챙겨서 밖으로 가지고 나왔다.

 

 

짠.

지인에게 연락해서

고을난로와 함께 밖으로 나왔다.

늦은 새벽시간에

난로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을 찾아

여기저기를 돌아다닌 후

가장 적절한 곳에서 사용해봤다.

 

화재사고에 특별히 유의하면서

(설명서부터 꼼곰히 챙겼으니)

제품 느낌을 전달해본다.

https://youtu.be/rM4QVnQB5ak

 

짠.

위에 영상이

여기서 촬영해본 영상이다.

 

캠핑, 낚시 등 아웃도어에서

고을난로를 사용하면

이런 느낌으로 작동 된다는~

그런 느낌으로 촬영, 편집해봤다.

 

 

함께한 지인이

바리스타이기 때문에

커피도 내려와줬고

함께 티타임도 즐길 수 있었다.

 

새벽이라 추웠는데

난로덕분에 살았다.

아, 물론 커피도~ㅋㅋㅋ

 

위 영상을 참고하면

어떤 느낌인지 바로 올 것이다.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안녕하세요. 블투버 holic입니다.(블투버=블로그+유튭) 너무 자극적이거나 비난하는 채널이 아닌, 존중하고 적당한 비판과 소소한 행복을 만드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해주시고 함께

www.youtube.com

 

혹시 위 영상이

오늘의 주인공인

고을난로에 대한 느낌을

참고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면 큰 힘이 될 것이다.

 

또는

앞으로 계속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이야기,

맛집,먹방,여행,제품 등

다양한 이야기를

위에 나만의 감성으로

무겁지 않게 가볍게 공유받고

소통하실 분들도 구독 환영한다.

 

 

나는 인기를 위해

자극적이거나 거친내용이 아닌

나만의 감성으로 소소하게 풀어내는

소확행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서로 존중하면서 소통하실 분들은

함께 소확행으로~

언제나 환영합니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렇게 추운 시간에

직접 고을난로를 가지고 나와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겨봤다.

 

코로나로 사람이 없는 곳을 찾고

캠핑도 즐기고

낚시하시는 분드로 많고~

이런 아웃도어에 좋은 제품이더라.

사용방법도 쉽고 편하고,

휴대하기도 괜찮고~

관심있는 분들은

고려해보셔도 좋을 듯!

 

그런 분들은 더 참고하시라고

제품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에서 참고하시길 :)

 

그럼 나는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smartstore.naver.com/goeul/products/5128010882

 

부탄 가스 난로 휴대용 캠핑 미니 소형 야외 LPG 낚시 히터 : 고을

전기가 필요없는 고효율&저연비 캠핑 가스난로

smartstore.naver.com

 

 

#고을난로

#아웃도어

#난로

#캠핑

#캠핑난로

#낚시

#가스난로

#감성

#취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