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불광역 맛집 불광돌쇠닭강정 포장해서 먹어봤지 :)

아카홀릭(a.k.aholic) 2021. 3. 9. 23:34
728x90
반응형

 

불광역 맛집 불광돌쇠닭강정

포장해서 먹어봤지 :)

 

오늘은 얼마전 추운날

친구와 불광에 들렸다가

배고파서 포장해가자~해서

친구의 추천으로 포장해온

불광역 맛집!

불광돌쇠닭강정의 닭강정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나는 처음 방문한 곳이고

친구는 저번에 한두번

다른 친구들과 먹었다고 한다.

당시 괜찮아서 추천해준다고~

 

불광역 근처

시장길 라인에 위치한

불광돌쇠닭강정이 오늘의 주인공이다!

그럼 주인공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nMKFF3UDp

 

불광돌쇠닭강정

서울 은평구 불광로 21

map.kakao.com

 

먼저,

불광역 맛집 불광돌쇠닭강정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은평구 불광로 21 1층

지번 주소

서울 은평구 대조동 12-10 1층

 

전철역 불광역 7번 출구에서

60미터정도 떨어져 있고

불광 nc 백화점 맞은편,

대조시장 라인에 위치하고 있다.

 

나야 친구따라

쪼르르 이동했기 때문에

방문하는 게 크게 어렵지 않았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과 같은 간판과 함께

불광역 맛집 불광돌쇠닭강정이 위치한다.

가게에 도착했으니

인터넷을 참고하여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를 정리해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12:00 - 21:30

월요일 휴무

 

<연락처>

02-352-5999

 

<기타사항>

포장,

제로페이

 

*재료 소진으로 일찍 마감 될수 있습니다.

*저희 가게 닭강정은 식어도 맛있으니

차갑게 드셔도 됩니다.

*가마솥 옛날 통닭은

10분 전에 전화 주문하시면

곧바로 찾아 갈수 있습니다.

*단체 주문 가능 합니다.

위 정도의 정보면

충분할 것 같고

더 필요한 정보는

위 연락처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불광역 맛집 불광돌쇠닭강정에 도착.

사장님께 인사드리고

바로 포장 주문 했다.ㅋㅋ

 

포장하면서

메뉴를 스윽 봤는데

그 전에 눈에 보였던

맛있는 윤기 좔좔한 닭강정들.

진짜 닭강정 너무 좋아해..ㅋㅋㅋ

 

 

메뉴판을 따로 보이는 것보다

직접적으로 메뉴와 가격, 구성 등을

위 사진들로 참고할 수 있을 것이다.

 

통닭과 함께

마늘간장맛, 양념맛, 매운맛.

이런 구성과 함께

사이즈도 소,

이렇게 구성되어있었다.

 

 

이날 우리가.

불광돌쇠닭강정에서 구매한 메뉴는

닭강정 양념맛 대사이즈이다.

 

 

방문 당시 전화주문과

우리와 또 다른 포장 주문이 있어

살짝 기다리면서 닭강정 구경.

 

와 저위에 매운맛은

고추도 함께 들어있고

이것도 존맛탱일 것 같은..ㅋㅋ

다음엔 저녀석이다.ㅋㅋㅋ

 

 

그리고

불광역 맛집 불광돌쇠닭강정은

안쪽에 테이블도 있더라.

보통 포장만 가능한 곳이 많은데

여긴 이렇게 자리도 있더라.

 

 

우린 포장이라

들어가서 먹진 않았지만

독자분들 참고하시라고~

 

 

그렇게 포장을 들고

얼른 집으로 들어갔다.

날이 많이 추운날인데

걷다 걷다 걷다보니

몇키로 운동삼아 걸었던 것 같다.ㅋㅋㅋ

 

 

짠.

그렇게 도착해서

불광역 맛집 불광돌쇠닭강정을 세팅하고

바로 함께 식사를 시작했다.

생각해보니

이날 우리가 저녁을 못먹고 배고파서

부지런히 이녀석을 먹었던 것 같다.

잘 먹고 잘 움직여야하는데

요즘 먹는게 뒤죽박죽이여.ㅋㅋㅋㅋ

 

 

불광돌쇠닭강정 양념맛의 맛은?

역시 시장닭강정 감성은 취향저격.ㅋㅋ

 

가격과 양을 고려하면

친구와 함께

한마리 순살치킨 먹는다

약간 이런 감성으로 보면 될 것 같다.

닭강정이 원래는

좀 식어서 먹어도

질기지 않고 맛있어야

진짜 괜찮은 닭강정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건 뜨끈하게 포장받아서

걸어오는 동안 조금 식어서

약간 미지근하게 먹을 수 있었다.

차갑게 먹어봐야하는데....

그게 가능하겠냐고.ㅋㅋㅋ

내가 먹기 시작하면 바로 끝나는데.ㅋㅋㅋㅋ

 

 

그리고 닭강정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가볍게 맥주도 함께 즐겼다.

맥주는 건강을 생각해서 딱 1치퍼만.ㅋㅋ

건강을 생각하는게 맞겠지?ㅋㅋ

 

그렇게 친구와 둘이서

불광역 맛집 불광돌쇠닭강정을

딱 적당하게 잘 먹었다.

 

 

불광에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가게되면 포장으로해서

이렇게 먹어도 괜찮겠다 싶더라.

요즘 닭강정에 꽂혔어.ㅋㅋㅋㅋ

존맛탱:)

 

 

그렇게 오늘은

불광역 맛집 불광돌쇠닭강정에서

친구와 닭강정포장해서 먹은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해서 공유했다.

 

독자분들은 가볍게 참고하시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

 

#맛집

#맛집추천

#불광역맛집

#불광맛집

#닭강정

#불광돌쇠닭강정

#가성비

#포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