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상암 브런치 카페 마마스 친구와 함께 다녀오다

아카홀릭(a.k.aholic) 2021. 3. 13. 03:02
728x90
반응형

 

상암 브런치 카페 마마스

친구와 함께 다녀오다

 

오늘은 얼마 전 친구와 함께

상암 브런치 카페 마마스에

함께 다녀왔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친구가 결혼하면서

청첩장을 받을 겸

간단히 커피 한 잔하면서

수다도 떨고 그럴 겸(?)

멀지 않은곳에 카페를 찾다가

친구가 마마스에 가자고 해서

오, 나는 방문은했지만

여기서 브런치해본적은 없는데!?

가보자!

이렇게해서 방문하게 된 것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 보겠다.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G0BuldIYo

 

카페마마스

서울 마포구 성암로 267

map.kakao.com

 

먼저,

상암 브런치 카페 마마스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성암로 267

엠비씨신사옥 1층 101호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상암동 1603

엠비씨신사옥 1층 101호

 

그리고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마마스가 위치하고 있는데

바로 이어서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함께 정리해서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Last Order 20:30)

주말

11:00 - 20:00

(Last Order 19:30)

 

<연락처>

02-376-1250

 

<기타사항>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이정도로 정리하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확인하고

상암 브런치 카페 마마스안으로!

 

다음은 메뉴판이다.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우리는 브런치인데

저녁까지 함게 고련한 것이라

브런디너가 되는 듯.ㅋㅋㅋ

 

 

여튼,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클럽샌드위치,

뿌리채소 샐러드,

나는 아메리카노,

친구는 뭐 다른거 마셨던 것 같다.

 

샌드위치의 경우,

머쉬룸&리코타 샌드위치였나?

치즈가 들어간 메뉴를 주문했는데

마침 재고가 똑 떨어져서

다른 샌드위치로 변경하였다.

그래서 정확히

클럽샌드위치인가..? 싶지만

아마 맞을 것이다.

 

 

그렇게 주문을하고

원하는 자리에 착석해서

메뉴가 나오길 기다렸다.

그러면서

상암 브런치 카페 마마스의

가게안 느낌 전달을 위해 한 컷.

 

넓은 이런 분위기이다.

손님들 없는 틈을타 찍은 사진이고

닷지 쪽에는 손님들이 좀 있었다.

방해 안 되게 한 쪽으로..ㅎㅎ

 

 

그렇게 잠시 기다렸다 나온

상암 브런치 카페 마마스의 메뉴들.

뭔가 샐러드나 샌드위치로

내가 이렇게 식사를 하다니..ㄷㄷ

다시 태어나고 볼 일인 듯.ㅋㅋㅋ

 

눈으로 딱 봐도

건강건강할 것 같은 감성이었다.

 

친구랑 결혼이야기 나누며

청첩장 받아 서로 축하하며

그렇게 식사를 이어나갔다.

 

 

여기 보이는 샐러드.

상암 브런치 카페 마마스의

뿌리채소 샐러드의 모습이다.

내가 먹어보고 싶어서

친구에게 요청한 메뉴였다.

샐러드 가격이

생전 안 먹어본 나는

처음에 비싼데? 싶었는데

다양한 뿌리채소들과

각기 다른 조리로 맛을 내고

고스란히 담긴 것들을 고려하니

비싼 것도 아닌 것 같더라.

 

이렇게 건강하게 먹으면

진짜 건강하긴 하겠구나 싶었다.

역시 돈이 좋긴 좋아~ㅋㅋㅋ

 

 

그리고 1일 1끼를 먹는나에게

이것도 같이 먹으라고 함께 주문해준

상암 브런치 카페 마마스의

클럽샌드위치의 모습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가장 시그니처이고

많이들 선택할 메뉴인 것 같다.

특별히 당기는게 없으면

가장 무난한 녀석으로~

이렇게 말이다.ㅋㅋㅋ

 

 

샌드위치랑 샐러드도

음료와 함께 천천히 먹다보니

(수다도 한 몫 한 것 같다.)

생각보다 배가 차더라고~?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가성비를 비교하면

육식공룡인 나는

마마스 갬성을 자주 즐지긴 않겠지만

이런 장르도 있고

이런 문화도 있구나~

그리고 친구랑 오랜만이고

너무너무 축하하는 자리라

잘 다녀와서 만족 :)

 

독자분들은 가볍게 참고하시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상암

#브런치

#맛집

#맛집추천

#상암맛집

#상암브런치

#마마스

#카페 마마스

#뿌리채소샐러드

#샐러드

#클럽샌드위치

#샌드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