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은평구호텔 브릭스관광호텔 가성부터 갬성까지 편했다

아카홀릭(a.k.aholic) 2021. 7. 6. 17:59
728x90
반응형

 

은평구호텔 브릭스관광호텔

가성부터 갬성까지 편했다

 

오늘은 바로 며칠전

휴식을 위해 방문했던

은평구호텔,

브릭스관광호텔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내 채널 독자분들은 아실텐데

얼마전 허리때문에

병원에 입원하고 나서는

허리 관리도 해주고

운동도 꾸준히하고

이렇게 종종

호텔에 가서 호캉스도 한다.

이젠 관리해야할 나이..ㅠ

 

 

 

그러면서

이번에는 집에서 그리 멀지않은

근처 은평구호텔로

브릭스관광호텔을 다녀왔다.

 

가볍게 힐링한 곳으로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7qpX-oH4B

 

브릭스호텔

서울 은평구 은평로8길 1

map.kakao.com

 

먼저,

은평구호텔 브릭스관광호텔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은평로8길 1

지번 주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109-7

 

나는 이날 팔팔이를 데리고

네이찍고 쪼르르 방문해서

방문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았다.

위치는~

이마트!

이마트 은평점에서 매우 가깝다.

신호등 하나만 건너면 바로인~

대중교통으로도

응암역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고

위치는 개인적으로 편한편이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과 같은 건물로

은평구호텔 브릭스관광호텔이 있다.

근처에 독보적인 느낌이라

찾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

호텔 앞에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정보를

간단히(?) 정리해서 함게 공유하겠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연락처,예약처]

02-382-9995

 

[기타사항]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특이사항]

넷플릭스 무료시청 가능(트윈룸 제외),

펜트하우스 / 테라스 / 복층 시설 객실구비,

지하 1층 언더브릭스에서

미니펍과 다트 및 VR 무료이용 가능

(VR 사전예약 / 월~화 이용불가)

[참고사항]

주간 비지니스 타임제를

숙박 예약은 전화예약만 가능

펜트하우스 야외풀장 이용은

동파위험으로 동절기때는 이용불가

 

이정도로 정리해봤고

예약과 함께

더 자세한 내용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예약 및 더 확인할 수 있는

호텔 홈페이지 링크도

포스팅 하단에 첨부할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를 통해서 확인해보길 :)

 

그리고 한가지 더!

또 궁금한게

객실느낌이나 이용금액일텐데

이건 또 살짝 아래에 함께

공유해놓도록 하겠다.

호텔로 이동~

 

 

아참!

잠시 주차장도 체크!

여기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다ㅋㅋ

 

 

나는 이미 전화로 예약도 해놨고

입실이 오후3시이기 때문에

사간 맞춰서 스윽 입장했지.ㅋㅋ

주차장에 팔팔이 주차하고

직원분께 확인도 받았다.

 

예약확인하고

호텔 간단한 안내받고

바로 키 받고 이동~

 

이날 내가 묵었던 방은

8층이라 엘레베이터를 타고

8층으로 이동.ㅋㅋㅋ

 

 

그리고 엘레베이터 안에 있는 안내판.

아까 호텔 정보 정리하면서

함께 언급했던 내용이긴 한데

넷플릭스 무료 시청도 있고

마일리지 적립도 있고

이곳만에 깨알 팁도 있었다.

 

이용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거 딱 보면서 야식 갬성.

각 딱 나오쥬?ㅋㅋㅋ

 

 

그렇게 8층으로 이동해서

803호 앞에서 키와 함께 찰칵.

본격적으로 호텔 객실로 가자고~

 

그러면서 잠시.ㅋㅋㅋㅋ

은평구호텔 브릭스관광호텔의

객실 이용 금액관련도

내가 함께 공유하겠다고 했었다.ㅋㅋ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인데

개괄적인 확인이 가능하도록

내가 여기에 정리해서 공유하는 것이다.

 

객실 타입이 여러가지이다.

스탠다드에서부터 테라스가 있는 객실,

루프탑이 있는 객실까지..

정리해보면~

[스탠다드]

65,000~99,000원

 

[디럭스 트윈]

70,000~99,000원

 

[디럭스]

75,000원~110,000원

 

[브릭스 화이트(테라스)]

[브릭스 클래식(테라스)]

120,000원~150,000원

 

[브릭스 루프탑]

135,000~170,000원

 

이정도로 요약할 수 있겠다.

기본적인 시설이나 인원 등

자세한 정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길~

나는 디럭스에서 1박을 했고

다른 객실은 가보지 못했기 때문에

홈페이지 정보를 참고할 수 밖에 없었다.ㅎㅎ

 

 

그럼 그렇게 정리 및 공유하고

바로 객실 안으로 들어가서

브릭스관광호텔의 디럭스 객실을 구경!

 

카드형 키를 찍고 들어가서

바로 눈에 들어왔던 모습이다.

처음 드는 생각은

오 넓다~

쾌적하네.

이런 느낌이었다.

https://youtu.be/_r64TlsFmdE

 

그렇게 들어가면서

사진으로만 전달하면

쬐금 서운할 것 같아서

영상으로도 준비해봤다.ㅋㅋ

 

2분도 안되는 짧은 영상이니

시청해보면

호텔 객실의 느낌을

전반적으로 빠르게 확인 가능할 것이다.

 

가볍게 참고하시고

구독해주셔도 좋고~

다음으로 패스!

 

 

그럼 계속해서~

정면에서 왼쪽으로 틀어서

욕실로 발길을 옮겼다.

욕실은

홀에 욕조와 세면대가 있고

변기와 샤워실이

각각 파티션으로 방으로 나뉜 구조였다.

위 사진들로 그 모습을 담았으니

어떤 구조인지 참고할 수 있을 것이다.

 

욕조에서 반신욕을 할 수도 있고

샤워할 사람은 샤워를,

화장실에서 볼일 볼 분들은 볼일을.

그리고 세면할 분들은 세면을~

분리된 공간이라

개인적인 취향에는 맞았다.

이래야 이용하기 편하지~

 

보통 호캉스를 혼자하기도 하지만

2명 이상에서도 하는데

이때는 이렇게 나뉜 공간이

확실히 유용하게 느껴진다.ㅋㅋ

 

 

그리고 위 사진처럼

별도없이 기본적인

세면도구들이 구비되어있었다.

호텔 갬성~

깨알 센스가 보이는 부분.

 

 

1박하는데 이정도면

너무 충분하고

심지어 나는 다 사용하지도 못하고

고스란히 놔두고 오기까지 했다.ㅋㅋㅋ

 

일단 깨알 센스도 체크!

 

 

그렇게 욕실에서 나와서

디럭스 객실 안쪽으로~

바로 가장 크게 보였던 것은 침실.

디럭스이니 침대사이즈도 디럭스~

2명이 누워도 충분한 공간이고

침구류도 호텔에서 만날 수 있는

도톰하고 푹신한 침구류들이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그렇게 침대에 살짝 앉아보고

고개를 반대로 돌리니

창문 아래로 닷지 테이블~

그리고 컴퓨터와 함께 의자등

간단하게 가구들이 있었다.

의자 2개 깨알 체크하고.ㅋㅋㅋ

 

역시 호텔에 호캉스오면

체크할 것이 이런 깨알 디테일인 듯.ㅋㅋ

디테일이 전체를 좌우하지~

 

 

테이블 구석 아래 냉장고와 함께

음료와 생수 2개씩 사이좋게,

그리고 위에는 트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컵들과

간단한 티백들도 있었다.

 

나는 따로 사용하진 않아서

이 컵들은

그대로 얌전~하게 두고 나왔지.ㅋㅋ

 

 

그리고 샤워실이 있으니

샤워 가운도 이렇게 걸려있고

(가운도 2개 있었다)

옷걸이로 사용할 수 있는 프레임.

그리고 그 아래는

쇼파와 쿠션도 있었다.

 

큰 침대 옆 모서시를 따라서

책상과 의자, 컴퓨터, 쇼파 등

기본적인 가구들이 일렬배치.

이렇게 이해하면 될 것 같다.

 

 

그리고 침대에 앉아서 정면을 보면

이렇게 커다란 TV가 걸려있다.

50인치정도 되는 티비로

영화, 티비, 넷플렉스 등

보고싶은 영상을 볼 수 있다.

 

나는 일하기 싫을 때

잠시 침대에 누워서

예능 영상을 보면서 쉬곤 했다.ㅋㅋ

 

 

그리고 또 하나의 깨일인데

가장 중요할 것 같은 부분.

은평구호텔 브릭스관광호텔은

입구쪽에 있는 위 시스템으로

냉난방이나 조명 등을 컨트롤 한다.

 

나는 혼자서 힐링하다보니

너무 밝은 방은 지양했고

은은~하게 고용한 분위기로 지냈다.ㅋㅋ

고런거 하는 장치다.

터치스크린으로 조명클릭하는 거.ㅋㅋㅋ

다들 느낌 아니까 체크하고 패스!

 

 

그렇게 디럭스 객실을 둘러봤고

스윽 가지고간 가방에서

장비들 우르르..ㅋㅋㅋㅋㅋㅋ

쉬러 간거긴 한데

그렇다고 일을 쉴순 없지!

 

 

프리렌서의 삶....

여기서 포스팅도하고

영상도 쬐금 끼적대고

나름의 최소한의 일을 했다.

 

일을 해도

어디서 하냐에 따라

그역시 힐링이 되는 듯.ㅋㅋ

아~오랜만에 호캉스인듯.ㅋㅋ

 

 

그리고 짜잔~

은평구호텔 브릭스관광호텔이

우리 동네에서 멀지 않다고 언급했다.

그래서 손님이 왔지.ㅋㅋㅋㅋㅋ

 

친구랑 같이 저녁먹자고

호캉스로 싹 족발을.ㅋㅋㅋ

포장해와서 먹었고

남은 음식은 내가 싹 다 싸갔고

저 재활용 용기들도 다 정리해서

차곡차곡 쌓아 휴지통 옆에 놔뒀다.

청소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함과 죄송함을 표현하고자...ㅎ

 

여튼 큰 화면으로 티비보면서

저녁도 친구랑 소소하게 먹고

친구가고선 정리하고

진짜 개~~~운하게

샤워 싹 때리고

침대에서 딩가딩가 거리고 숙면.ㅋㅋ

퇴실시간이 넉넉해서

아침도 진짜 편했던 것 같다.

 

여긴 종종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

비용도 가성비로 생각해보고

내 갬성도 생각해보고

위치도 고려해봤을 때

만족할만한 매력포인트였다.

아 호캉스 잘했다 :)

 

 

그렇게 오늘은

은평구호텔 브릭스관광호텔에서

내가 간단하게 호캉스 했던 내용을

포스팅하면서 공유해봤다.

 

그럼 앞서 언급했던 것 처럼

호텔 홈페이지 링크를 하단에 첨부하니

더 자세한 이야기는

여기서 참고하길 바란다.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brickshotel.modoo.at/?link=8xq1i6bt 

 

[은평 브릭스호텔 - 홈]

고객의 감동을 채우는 호텔

brickshotel.modoo.at

 

 

#은평구호텔

#서울호캉스

#연신내호텔

#브릭스호텔

#브릭스관광호텔

#호캉스

#힐링

#휴식

#가성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