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남자머슬핏 반팔 갯! 나인제트 메쉬 머슬핏 티셔츠

아카홀릭(a.k.aholic) 2021. 7. 6. 21:36
728x90
반응형

 

남자머슬핏 반팔 갯!

나인제트 메쉬 머슬핏 티셔츠

 

오늘은 최근 내가 입고

운동을 다니고 있는

남자머슬핏 반팔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다양한 브랜드와 다양하 티들이 있지만

(이미 보유하고 있는 것들도 많고)

기능성 면을 사용하고

땀차는 곳, 특히 겨드랑이에 포인트.

그리고 전반적인 핏이

어깨랑 팔뚝을 부각하고

아래쪽은 슬림하게 빼준다고 하기에

관심이가서 선택해본 것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겠다.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제품이

택배를 받고 바로 오픈해본

남자머슬핏 반팔이다.

모델명으로는

나인제트 메쉬 머슬핏 티셔츠.

검정 컬러이고

사이즈는 5이다.

컬러나 사이즈 등은

아래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서 체크해보면 될 것이다.

짐웨인데

핏에 맞게 입어야지.ㅋㅋㅋ

 

 

그렇게 보고 언박싱!

이때가 가장 행복한 시간이지.ㅋㅋ

거의 쇼핑 중독.ㅋㅋㅋㅋ

 

그럼

나인제트 메쉬 머슬핏 티셔츠를 꺼냈으니

슬쩍 디테일 컷들도 보면서

제품의 특징과 함께

내가 사용했던 느낌도

가볍게 공유하면서 넘어가보자.

고!고!

 

먼저 테그와 함께

앞부분 살짝 보고~

 

 

티셔츠 뒷 부분도 체크.

뒤도 뭐 깔끔하게

뭐 다른 마크나 문양은 없다.

 

짐웨어로

튀는 것보담 깔끔이지.ㅋㅋ

 

 

그리고

넥라인을 보면서

목 뒷부분에 해리테이프로

목 늘어나는 것을

한 번더 방지했다고 한다.

 

그리고 아래쪽에 사진도 있는데

절개선 부분에는

갈라삼봉 공법을 추가하여

쉽게 뜯어지지 않도록,

내구성을 높인 디자인이라고 한다.

위 사진과 함께

어깨 라인 사진을 보면서

그 느낌 참고하면 되겠다.

 

 

목부분 보면서 어깨라인.

그리고 안쪽이랑 하단으로 가기 전에

가슴쪽에 있는 네임택도 체크.

 

개인적으로 크지 않고

깔끔하게 딱 박혀있어서

개인적 취향에 맞는 것 같다.

 

 

그리고

나인제트 메쉬 머슬핏 티셔츠 하단.

제봉된 디테일을 보면서 밑단 체크.

 

그리고 겉감과 안감이 다른 것을 확인.

더 제사하게 알아봤지.

 

겉감은

나인제트만 사용하다는 면모달을 사용해

천연 셀룰로오스의 부드러운 터치감을

포인트로 디자인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안감은

COOLEVER를 사용한 메쉬,

이것도 이중 스판으로

통기성을 높이고

땀흡수와 빠른 건조,

흡한속건 기능을 업.

운동할 때 편안함을 갖도록 했다 한다.

 

내가 재질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잘 아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정리해서 공유하고,

내가 사용해봤을 때

안감과 겉감이 있는데도

두껍지 않고 흡수도 잘되고

통풍도 잘 된 것이 인상적이였다.

 

 

그리고 다시 위로 올라와서

아까 말했던 어깨와 목,

팔뚝어로 떨어지는 라인.

밖음질이나 재질 체크하고 패스.

 

 

그리고 남자머슬핏 반팔이면

어깨도 어깨고 이 팔뚝라인.

팔 둘레 핏이 중요할 것이다.

 

근육질로 잡힌 팔 전체를

타이트하게 감싸주는 맛이 나야

머슬핏으로 으뜸이지.ㅋㅋㅋ

 

나인제트 메쉬 머슬핏 티셔츠도

이런 머슬핏을 위해

팔통 둘레를 좁혀 디자인했고

팔뚝 역시 두꺼워보이는 효과,

 

그리고 어깨 라인을

더 넓게 디자인해서

어깨도 넓어보이는 효과를 가졌다고 한다.

 

착용해보니

어깨선에서 팔뚝 선떨어지는게

기본 어깨 위치보다 좀 더 옆이더라.

그래서 넓어보이는 효과인가봐!

핏으로 일단 먹고 들어가는 갬성.ㅋㅋㅋ

 

 

그리고

나인제트 메쉬 머슬핏 티셔츠에서

가장 큰 특징일 것 같다.

바로 팔뚝 넘어와서 겨드랑이 부분!

 

 

데오드란트 테잎이

겨드랑이 부분에 추가되어있어

운동하면서 땀흘렸을 대

겨드랑이 쪽 습함과

냄새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그래서 데오드란트 테잎인가보다.

이런 티셔츠는 도 처음본다.

과거에는 뭔가 패치가 있는 제품도 사용했는데

그건 겨드랑이 쪽이 훨씬 두꺼워져서

착용감이 좀 어색했는데

이건 얇아서 착용감이 편하더라고~?

 

 

그리고 특징 하나 더!

아까 안감, 겉감 이야기 하면서

신축성 이야기도 했는데

위 사진을 보면

구겨지는 것도 심하지 않고

잡아 당겨도 잘 늘어가는 것이 보인다.

 

사람마다 발달되는 근육이 다르고

그 발잘정도가 다를 텐데

신축성이 좋기 때문에

그 몸을 맞춰 핏하게 잘 붙더라.

 

내가 몸이 그렇게 좋지 않아도

어깨 넓고 팔뚝 굵게 잡히고

들어갈 때 들어가주고

나올 때 좀 나와주니까

거울을 봐도 좀 즐거운 시너지.ㅋㅋ

 

 

그렇게 남자머슬핏 반팔로

헬스 할 때도 사용할 수 있고

런닝이나 등산 등

아웃도어에서도 충분하고

일상 반팔로도 충분히 좋겠다.

 

덥고 땀많이 흘리는 날

이런 기능성 티면

아주 땡큐지!

나는 어제도 입고 사용해서

빨아서 널어둔 상태이고

어제 오늘 비가 안와서

잘 말라서 바로 입을 수 있다.ㅋㅋ

또 입고 운동 나가야지.ㅋㅋㅋ

 

그럼 이렇게 공유해보고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상세링크 주소를 첨부하니

여기서 참고하면 되겠다.

난 전문가는 아니니까~

이정도면 충분!ㅋㅋㅋ

 

그럼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겠다.

모두들 열운!즐운!득근!

https://bit.ly/35rOd5V

 

나인제트

국내에서 제작부터 서비스까지. 프리미엄 짐웨어 & 데일리 브랜드 나인제트 NiNE.Z입니다.

www.ninezshop.co.kr

 

 

#나인제트

#나인제트머슬핏

#남자머슬핏반팔

#머슬핏반팔

#나인제트머슬핏티셔츠

#남자반팔머슬핏

#짐웨어

#남자짐웨어

#헬스티셔츠

#남자헬스반팔

#헬스웨어

#기능성반팔

#남자운동복상의

#기능성운동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