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천안 단국대 안서호 카페고메 살면서 여길 다시 와보네

아카홀릭(a.k.aholic) 2021. 7. 11. 20:27
728x90
반응형

천안 단국대 안서호 카페고메

살면서 여길 다시 와보네

 

오늘을 얼마전에

진짜 오~~랜만에 천안에 내려가서

방문했던 단국대 안서호!

야~살다보니 이런날도 있네.ㅋㅋㅋ

안서호에서 처음으로 카페를 방문해봤다.ㅋㅋ

카페이름은 카페고메.ㅋㅋㅋ

오늘은 그 이야기.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마쳤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CT_YiWHfB

 

카페고메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천호지길 9

map.kakao.com

 

먼저,

천안 단국대 안서호 카페고메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천호지길 9

지번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안서동 492-7

 

일단 여기는

안서호 옆에 있는 곳이기 때문에

찾아가는 것은

위치가 확실하니 어렵지 않다.

차량으로 방문하면 네비 이용하면 되고

대중교통으로 간다면 단대나 안서호 쪽으로.

혹은 단대병원 방향을 참고하면 되니

크게 나쁘진 않을 것 같다.

나와 같은 경우에는

타지역에서 방문하는 것이니

근처까지 가는 것이 목표인겠다.ㅋㅋ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천안 단국대 안서호 카페고메가 있다.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09:30 - 24:00

연중무휴

 

[연락처]

041-522-6425

 

[기타사항]

단체석,

주차,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그리고 이 곳의 설명이 있었는데

카페고메는 안서호 호수변에 있고

카페 안에는 롱다리 곰이 장식되어 있다고 한다.

나는 위 사진에 보이는 곳에만 있어서

(건물 구조로는 2층)

아마 1층에 있을 곰은 따로 못봤네?ㅋㅋㅋ

그리고

4계절 내내 테라스 개방으로

경치와 커피를 1년 내내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좌석은 전부 금연.

흡연은 테라스에서 가능이라고 한다.

이정도로 정리하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되겠다.

 

 

가게 기본적인 정보도 체크하고

카페 안으로 이동~

이돌하면서 건물 한켠에

위 사진처럼 테라스인가?

온실같은 곳이 있었는데

사진 스폿인가?ㅋㅋㅋ

이쁘길래 사진으로 담아봤다.

 

물론 더운 날이라

따로 들어가보진 않았다.

나는 분명 돼지고기가 되었을 것이다.ㅋㅋ

 

 

그렇게 카페에 들어오고 자리에 착석.

그리고 메뉴판을 구경했다.

위 사진을 보고

천안 단국대 안서호 카페고메의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되겠다.

 

이날 우리가 주문했던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1잔,

(지인 음료인데 맞을 것이다.)

그리고 케이크(빵)로

레드벨벳 파운드 1개.

이렇게 주문했다.

 

 

그리고 주문하면서

가게 안을 당연히 구경했지.

먼저,

아까 주문하면서 빵도했으니

빵 전시장을 먼저.ㅋㅋㅋㅋ

 

나는 잘 모르는 건데

독자분들은 참고하시라고~ㅋㅋ

 

 

그리고 추가적으로

카페와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머신도 챙겨서 체크하더라고?

 

가게 안 느낌도 받으면서

머신도 참고해보시라고

이렇게 직원분들을 피해서

머신쪽 사진도 한 장.ㅋㅋ

 

 

그리고 음료 기다리면서 화장실도 다녀왔고

천안 단국대 안서호 카페고메의

전체적인 2층 느낌을 위해

위와 같이 사진을 찍어봤다.

어떤 분위기인지

참고할 수 있을 것 같다.

다행이 이쪽에 손님이 없어서

이렇게 촬영할 수 있었는데

계단을 통해 내려가는 1층과

옆공간에는 손님이 있어

촬영은 생략했다.ㅎㅎ

 

 

그리고 잠시 기다리고 받은

천안 단국대 안서호 카페고메 음료.

 

아아는 아무래도 아아라

향이 많이 묵어

어떻게 잘 느끼진 못했고

너무 더웠던 날이라

그냥 호로록 마셨다.ㅋㅋㅋ

당연히 블루베리스무디?

이건 맛보지도 못했고.ㅋㅋㅋ

 

파운드케이크는 2번 먹었나?

식후 후식을 먹으로 온 것이라

따로 먹지도 않았다.ㅋㅋㅋ

그냥 지인들이 잘 먹어서 만족:)

 

 

그리고 테라스.

원래는 테라스에서 먹고 싶었는데

해가....해가 말도 못하게 뜨겁더라.ㅋㅋㅋ

그래서 잠시 앉아있어보고

이 갬성을 즐겨보고

(세상 처음 즐겨보는 것이니까)

사진 몇장 찍고 얼른 들어왔다.ㅋㅋㅋ

 

아마 해꺼지고

바람 선선하게 부는 날이면

진짜 좋았을 공간.ㅋㅋㅋ

 

 

그리고 카페고메에서 보이는

천안 단국대 안서호.

와....

몇년 만일까?

거의 6년 만인 거 같다.

 

졸업 후 올일이 없었다.

굳이 찾아 올 생각도 없었고.

그래서 이쪽 카페를 더더욱 못왔나보다.

이렇게 보니 또 새롭네.

 

 

매일 저녁에

이 안서호룰 2바퀴던가?

돌았던 기억이 있다.ㅋㅋㅋ

추억이지~

 

저 안서호 넘어서

단국대가 보이는 것도~

옛날 생각이 퍽 나는구만.ㅋㅋ

여긴 아마 입구쪽?

역말?!

 

 

그리고 여기.

스케이트도 타고

배드민턴도 치고

그런 기억이 있는 필드.

 

여전히 여긴

많은 사람들이 농구도하고 놀더라.

그래 열심히 운동도하고 공부도하고

멋진 학창시절을~크~~

 

 

그리고 고개를 틀어서

단국대 입구쪽 말고

반대쪽을 돌아보면

또 아직도 단대이다.

단대는 참....

안서호를 끼고 엄청 길어.

아주 지옥같은 구조야.ㅋㅋㅋ

 

호수 옆에 있어서

아름다운 거 말곤

따로 좋은 점은 모르겠어.ㅋㅋㅋㅋ

 

 

그리고 살짝 앉으면서

해가 내려가는 모습.

일몰을 구경했다.

아~ 이렇게 편안하다니.

 

반백수라 여유롭구만~

출사로 내려왔는데

해보고싶었던 일도 해보고

만족하고 올라가서 좋더라.ㅋㅋ

 

다음에는 옆에 있는

다른 카페들도 가봐야지 :)

 

그럼 이렇게

천안 단국대 안서호 옆에

카페고메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찾아오겠다.

 

#천안

#단국대

#안서호

#카페

#커피

#아아

#아이스아메리카노

#블루베리스무디

#레드벨벳파운드

#카페고메

#천안카페

#안서호카페

#단국대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