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커넥츠커피를 합정카페추천 받아 혜윰님과 샥 다녀왔지

아카홀릭(a.k.aholic) 2021. 8. 19. 05:44
728x90
반응형

 

커넥츠커피를 합정카페추천 받아

혜윰님과 샥 다녀왔지

 

오늘은 바로 어제

혜윰님과 일정을 맞추면서

회의할 것이 있어

합정에서 모였는데

점심을 먹고

합정카페추천 받았던

커넥츠커피에 다녀온 이야기를

포스팅하는 시간을 갖겠다.

 

아무래도 혜윰님과 일하면서

서로 일정을 조율해야하고

하다보면 카페에서

커피한잔하면서 하게되니

카페를 찾아가는게 익숙하다.

 

이번 커넥츠커피는

지인에게도 추천을 받았었고

이쪽으로 지나다니면서

최근에 눈에 들어왔던 곳이라

은은하게 관심이 있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서 방문했지.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MVhRzbf4p

 

커넥츠커피

서울 마포구 성지길 60

map.kakao.com

 

먼저,

커넥츠커피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성지길 60

지번 주소

합정동 376-19 1층

 

우리는 이 골목에 카페를

약..4개 정도 다녔던 것 같고

이곳은 처음 방문.

이쪽이 그래도 좀 덜 붐벼서

식사도 여기서 먹기도 한다.ㅋㅋ

그래서 살살 걸어서 방문해도

합정역에서 멀지 않으니 편하지 :)

 

이날은 팔팔이를 끌고

살살 방문했다.ㅋㅋㅋ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니

위 사진처럼 간판과 함께

합정카페인 커넥츠커피가 위치하고 있다.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카페의 기본적인 정보를 정리해서

함께 공유해보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평일 08:00 - 21:00

20시 30분 라스트 오더

 

[연락처]

02-6080-9449

 

[기타사항]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었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점심시간 살짝 지나서

식사를 마치고 방문했는데

손님이 상당히 있더라고~

근처 회사원분이신가

아니면 우리처럼

합정카페추천받아서 오셨나?

여튼 손님이 많았다는 것 체크.ㅋㅋ

 

 

그렇게 커넥츠커피 안으로 들어와서

먼저 자리를 확인하고 착석.

그리고 짐풀고 바로 메뉴판으로 향했다.

 

 

짠 메뉴판.

여기서 메뉴, 구성, 가경 등을 참고하면 된다.

커피와 음료, 디저트가 있고

커피는 블랜드를 선택할 수 있고

시향도 맡을 수 있고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다.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런 다양성과 기호성은

당연히 매력있는 부분이니까~

 

여튼,

그렇게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커넥츠커피가 크림이 또 유명하다고

그래서 합정카페추천을 받았으니

오랜만에 이라인업으로 골라봤는데,

콜드브루블랑(나),

커넥츠크림모카(혜윰님),

바나나 푸딩,

바스크 치즈케이크.

이렇게 알차가 주문했다.

 

 

그렇게 주문을하고 결제를 하면서

옆에 디저트들이 다양하게 있더라.

와~

밥만 아니였다면

한 두개 더 먹었을 수도 있을텐데.ㅋㅋㅋ

여담으로 너무 배불러서

디저트 맛있는 데 남겼다.

(반도 넘게 남았지..ㄷㄷ)

그래서 요청드렸더니

직원분께서 귀찮았을텐데 진철하게

포장을 해주셔서 엄청 감사했다.

 

아,

그리고 결제까지 완료하고

자리에 앉아있으면

음료가 완료되고 가져다 주신다.

(가게 안에서 마시는 손님기준)

 

 

그럼 그렇게 음료 주문도했고

점심시간 넘으니

손님들도 쭈욱 빠져나갔고

여유로우니까 기다리면서

커넥츠커피내부를 구경해볼까~ㅋㅋㅋ

 

사실 가게에 들어오면서

바로 앞에 눈에 보였던 곳이다.

자리에 앚으면서 패스했고

결제하고 나서 본격적으로 구경했지~

 

아까 블랜드 얘기를 했었는데

다양한 블랜드고 구매할 수 있었다.

제품군 다양한 거 보소~

 

 

그리고 커넥츠커피의 갬성.

깖금하면서 단순하지 않운,

클래식하면서 뒤쳐지지 않는

그런 갬성인 것 같아서

가볍게 사진을 담았다.

 

더 많은 곳을 촬영하기엔

다른 손님도 있고

직원분드로 일하고 있기에

너무 나대지 않고 적당히~

 

그리고 나의 포스팅으로

합정카페추천 받은 것 처럼

관심있어 방문해보시는 분들은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이정도로 생략.

직접 방문해서

디테일을 더 구경하는 것도 좋겠다 :)

 

 

그렇게 가게를 구경하고 잠시기다리니

주문했던 메뉴를 직원분께서 챙겨주셨다.

짜잔~

정갈하고 다양하고 이쁜데

혜윰님과 나눠먹었고

하나씩 디테일 컷 간단히 공유하면서

그 느낌도 함께 공유해보겠다.

 

 

먼저,

콜드브루블랑.

커텍츠크림이 올라간 콜드브루의 모습이다.

처음에는 이렇게 층이 있다가

크림이 스윽 녹아들면서

콜드브루에 하나가 된다.

 

약간 용암이 흐르는 것처럼

잔에 보이는 모습도

은근히 멍~때리게 되는ㅋㅋㅋㅋ

직원분 설명이

크림이 맛이 좋기 때문에

바로 콜드브루와 섞어드시지 마시고

그냥 일반적인 느낌으로

조금씩 마시면서 즐기라고 하시더라.

 

크림은 투머치 달달은 아니고

적당히 달달하며

콜드브루가 어울리면서

잔잔한 라테 갬성도 올라오고

오랜만에 부드러운 커피를 마셔봤네.ㅋㅋ

 

 

그리고,

커넥츠크림모카.

생초콜릿을 녹여서 만든

꾸덕한 크림커피라고 한다.

 

혜윰님인 선택한 음료 로

나도 슬쩍 얻어 마셔봤는데

고운 초코파우더의 향이 가득하고

역시 크림과 함께 즐기는 맛있었다.

엄~~~청 단 그런게 아니라

나는 개인적으로 좋았던 맛.ㅋㅋ

 

 

다음은,

바스크 치즈케이크.

매장에서 직접 구운 스페인 바스크 지방의

치즈케이크라고 한다.

 

치즈케이크 맛은

다들 부드러우면서 달달하면서

플레이버라고 하지?

식감이 매력있어서 즐기는데~

남은 것을 놓고가기엔

너무 맛이 좋아서 포장했다.

 

위에서 말했던 그 포장이

이친구를 포장한 것이다.

지금 이 포스팅을 쓰면서

남은 것 싹 남김없이 먹었다.ㅋㅋ

 

포인트로 위에 허브겠지?

이것도 이쁜갬성~

 

 

마지막으로,

바나나 푸딩,

생크림과 잘 숙성된 바나나를

듬뿍 넣어서 만든 푸딩이라고 한다.

 

메뉴판에서 신메뉴라고 체크되어있어

가격도 착하고

커넥츠커피가 크림이 아주 시그니처라니

이걸 듬뿍 즐길 수 있겠다 싶어서 선택.

 

 

크림이 듬뿍하고

안쪽에 바나나가 눈에 보인다.

약간 부드러운 치즈처럼

크림을 먹는데

바나나가 들어있으니

바나나 뭉게지는 식감과 향.

이게 어울어지는 맛이다.

 

후식으로 커피를 즐길 때

투머치하지 않은 디저트를 생각하면

이 푸징도 괜찮은 것 같다.

 

 

그렇게 위 메뉴들을 즐기면서

혜윰님과 일정 조율하고

빡빡한 8월 9월을 준비했다.

 

와....

막상 맞춰보니

뭐 다른 일정을 만들 틈이 없다.

잔고는 가벼운데

하는 일인 참많아~ 그치?ㅋㅋ

언젠간 이게 다 빵~터지겠지.ㅋㅋ

이런 소리를 주고 받았다.ㅋㅋㅋ

 

역시나 좋은 음식과

좋은 장소에서

좋은 사람과 좋은 이야기라

더할나위 없이 즐거웠네.ㅋㅋㅋㅋ

만족!

 

아,

그리고 여담으로(경험담)

우리가 슬슬 출사 촬영과 모임때문에

슬슬 움직여볼까~하는 찰나에

남자4분 손님이 방문했는데

마친 4인 테이블이 없던 상황.

우리는 널널할 때 방문해서

4인 테이블에 앉아있었는데~

혜윰님께 얼른 나가자.

어차피 우리 나갈거고

저 건장한 남자 4분이서

1인, 2인용 작은 동그란 테이블에

낑기고 앉아있으면 불편할거 같다~

그리고 여기 장사도하는데~~

그러면서 얼른 짐을 챙기고

남은 디저트 포장도 요청하고..ㅋㅋ

그렇게 카페를 나왔다.

직원분께 자리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서로 웃으면서 나올 수 있어서

좋은 추억이 되었다. 크~

 

 

그렇게 오늘은 커넥츠커피를

혜윰님과 다녀오면서

내가 합정카페추천 받은 것을

다른 독자분들에게 전달해본다.

위 내용을 쭈욱 읽어보고

매력있는 곳이네~싶으시면

추천하니 방문해보시길 :)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커넥츠커피

#합정카페

#합정카페추천

#합정커피

#합정스페셜티커피

#홀릭이랑혜윰이랑

#콜드브루블랑

#커넥츠크림모카

#바나나푸딩

#바스크치즈케이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