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자전거 안장통 보완했어요 싸이클투어 슈퍼히어로 자전거속바지(남성용)

아카홀릭(a.k.aholic) 2021. 8. 24. 05:31
728x90
반응형

 

자전거 안장통 보완했어요

싸이클투어 슈퍼히어로 자전거속바지(남성용)

 

오늘은 계속되는 라이딩.

라이딩을 하면서

요즘은은 로드가 아니라 미벨을 타니

빕숏을 입고타기에는

너무 전문적인 갬성인 것 같고

살도 쪄서 빕은 좀 그렇고~ㅋㅋㅋ

(이게 팩트)

미니벨로라서 약간 편한 복장으로~

하지만 안장통은 못견디겠고~

경험치 다시 쌓는 동안

나의 안장통을 보완해줄

자전거 안장통 대비

자전고 속바지를 하나 세팅했는데

오늘은 그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다.ㅋㅋㅋ

 

 

 

이미 입고 있던 속바지는

살찌면서 사이즈가 너무 타이트하고

그래서 밴딩부분에 붉게 붓고 가렵다.

이건 운동복 많이 있는 분들이라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 것이다.

대부분 그 경우 사이즈미스나

세탁문제 때문에 생기는 것인데

나는 당연히 사이즈 문제...ㄷㄷ

 

그래서 이번에 내 사이즈에 맞고

좀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싸이클투어 슈퍼히어로 자전거속바지를

직접 골라서 사용해봤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그 이야기를 계속해보도록 하자.

본론으로 고!고!

 

 

짠.

택배를 받고 바로 열어서 확인한

싸이클투어 슈퍼히어로 자전거속바지의 모습이다.

간단하게 안내서가 있었고

큰 특이사항 없으니 바로 언박싱!

 

 

바로 자전거속바지를 만나봤지.ㅋㅋ

속바지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안장통 때문에 이번에 고려하는 분도 있을 것이다.

속바지도 위사진처럼

짧은 빕숏처럼 생겼는데

안에 입고 그 위에

원하는 바지를 입을 수 있도록 되어있다.

그만큼 더 얇고 속옷같은 느낌.ㅋㅋ

 

디테일 좀 보면~

 

 

나는 XXL사이즈를 선택.

키는 작아도 몸무게도 많이 나가고

특히나 과거부터 하체중심으로

살찌우고 두껍게 만들고 해서

좀더 편안하게 입고싶었다.

 

약 170에 90정도 나가고

허벅지 둘레는 한창 운동할 때

24~25인치까지 키웠었다.

그런 몸뚱아리에 XXL입으니

편하게 딱 괜찮더라고~

 

 

그리고 자전거속바지 밴딩부분.

허리밴드는 넓어서

속옷처럼 편하게 입을 수 있고

하받 허벅지 부분은

밴딩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크게 가렵거나 조이지 않았다.

물론 사이즈가 딱 좋긴 했어~ㅋㅋ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인

자전거속바지의 패드.

과거에 내가 사용하던 패드들은

보통 2피스? 4피스?로

파츠들로 구성된 패드였는데

싸이클투어 속바지 패드는

8조각인 것 같다.

8피스로 구성되어있었다.

그리고 상세페이지를 참고하니

패드 쿠션이 이중구조라고 한다.

그래서 더 편한 승차감으로

안장통에 효과적이라고~

 

안쪽에는 탄력성이 있는 젤과

도톰한 압축폼으로 2중구조.

이게 포인트인 것 같다.

이포인트 체크.

 

 

그렇게 알아봤고 바로 착용해봤다.

라이딩도 준비해놔서

얼른 입고 나가야하니까.ㅋㅋㅋ

 

싸이클투어 슈퍼히어로 자전거속바지를

속에 입고 그 위에 반바지를 입은 모습이다.

착용한 모습을 참고하면 되겠다.

 

핏한 착용감과

가벼운 느낌이라 쾌적하다.

속바지는 이렇게 얇은게 좋더라고~

 

포춘쿠키라고 해서

그 패드 마크가 조금 부끄럽다면

이런 속바지가 훨씬더 편하지~

 

 

그렇게 입고 이제는

자전거 안장통을 직접 체크해야지?

라딩하러 미벨을 끌고 나왔다.ㅋㅋ

테스트 라이딩~

 

 

자주가는 항강을 통해서

미니벨로로 라이딩을 쫘악~

오랜만에 페달링이라 벅지가 쫀득해지네.ㅋㅋㅋ

 

이렇게 좀 타줘야

자전거 안장통에 효과가 있는지

테스트할 수 있으니까.ㅋㅋㅋ

 

 

그럼 느낀점음?

먼저 패드부분이 제품에 따라서

너무 긴제품이 있는데

그건 계속 소중이와 포지션때문에

불편하게 되더라고.ㅠ

그런데 이 제품은 패드 부분이

딱 전립선을 타고 구성되다가

소중이 아래부분까지만 디자인되서

안장과 닿는 부분은 커버되고

그 외 부분은 오픈되어서 좋더라고~?

 

어차피 미벨이라

에어로 자세를 취할일도 없고

이정도 디자인이면 충분히 좋더라.

안장통에 더 보완되고

속옷을 안입었어도

속옷같은 착용감이라 부담도 없었다.

 

아참.

다들 빕이나 속바지 입을 때

속옷 안입는거 아시죠? 국룰

속옷 입고 입으면 쓸려서

허벅지 안쪽 아작날 수 있어요..ㄷㄷ

 

여튼 가볍고 핏하고

안장통 보완에 만족했다 :)

 

 

혹시

자전거 안장통이 있는 분들 중에

자전거속바지를 찾는 분들은

이 제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다.

 

더 자세한 내용을 위해

하단에 상세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링크로

더 알아보면 좋을 것 같다.

 

그럼 나는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가볍게 찾아오도록 하겠다.

 

안장통 보완했으니

이젠 안장통 경험치 쌓고

페달링 열심히 해야지..ㄷㄷ

모두들 즐라! 안라!

https://smartstore.naver.com/cycletour/products/5770930450

 

싸이클투어 자전거 속바지 : 싸이클투어

젤패드 반바지 자전거 라이딩의 필수품

smartstore.naver.com

 

 

#자전거

#자전거안장통

#싸이클투어

#슈퍼히어로

#자전거속바지

#취미

#안장통

#운동

#라이딩

#건강

#패드바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