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이베리코돼지고기 너무 좋다구 제로레시피 돼지고기세트

아카홀릭(a.k.aholic) 2021. 8. 29. 23:56
728x90
반응형

 

이베리코돼지고기 너무 좋다구

제로레시피 돼지고기세트

 

오늘은 최근 들어서

꾸준히 몸관리하고 있고

식단도 야무지게 챙겨서

관리하고 있는 나에게

행복을 전해주는 잇아이템.ㅋㅋ

이베리코돼지고기를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로레시피 돼지고기세트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는 시간을 갖겠다.

 

개인적으로 육식공룍이라

더할나위 없이 만족하고

건강과 행복을 챙기는 아이템.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먼저 택배를 받아서 바로 확인한

제로레시피 돼지고기세트의 모습이다.

보냉보온의 스트로폼박스에

보관을 위해 아이스팩까지

꼼꼼히 담겨서 온 모습이다.

 

 

나는 받자마자 위사진처럼 확인하고

보관을 위해 냉장,냉동보관을 했다.

처음에는 냉동보관을하고

먹는 날에 미리 냉동으로 옮겨서

서서히 해동하는 과정을 거쳤다.

 

바로 상온에서 해동하면

육즙이 밖으로 빠지면서

고기가 맛없어지잖아.ㅠㅠㅠ

그래서 해동을 신경썼다.

 

가뜩이나 이베리코돼지고기라

고품질 맛나는 고기인데

맛있게 관리해서 먹어야지!ㅋㅋ

 

 

여튼, 그렇게 보관했고~

식사하는 날 촬영할겸

이렇게 꺼내서 나열했다.ㅋㅋㅋ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

제로레시피 돼지고기세트는

한국사람들들이 모두 좋아하는

돼지고기 부위들로 구성되어있다.

목살, 항정살, 갈비살.

크~~~

 

그리고 이베리코.

스페인에서 사육되는 스페인의 돼지 품종으로,

풀과 도토리, 곡물사료 등을 먹여 키우는데

사육환경이 좋은 곳의 고기라

맛도 때깔도 좋은 고기라고 할 수 있다.ㅋㅋ

그건 아래 또 참고할 수 있고~

위 사진처럼

부위별로 개별적 패킹이 되어있어서

간편하게 캠핑갈 때도 좋고

관리하기가 참 용이했다.

여담인데 개인적으로 1팩 400g이라

하끼 식사로 참 좋더라.ㅋㅋㅋㅋ

 

그리고 제로레시피 이베리코 고기세트는

생산자, 셰프, 유통전문가, 정육MD가 함께 모여

6가지 기준에 만장일치로

통과한 제품만 판매한다고 한다.

(세부항목으로는 90개나 된다고..ㄷㄷ)

우리나라의 이런 시스템 칭찬해~

따라서 위와 같은 기준으로

맛, 영양, 유통과정, 전문성, 간편함, 가격!

6가지 기준을 가진다고 하니

이부분은 만족해도 될 것 같다.

 

 

그렇게 만족스러운 고기이니

세트 구성의 부위별로 제품도 구경해야지.ㅋㅋ

 

먼저, 이베리코 목살

목살은 특히나 여성분들이 좋아하지.ㅋㅋ

기름기도 과하지 않고

마블링도 고루 밸러싱 잡혀서

역시 인기 선호도가 높지.

 

어디 놀러가서 구울때도

기름많은 삼겹라인보단 목살을

많이들 좋아하니까.ㅋㅋㅋ

 

 

그리고 다음은, 이베리코 항정살

항정살 부위는 돼지 뒷덜미 목살로

지방히 풍부해서

구웠을 때 풍미가 상당히 좋은 부위이다.

아~ 내가 좋아하는 부위중 하나지~ㅋㅋㅋ

보니까 지방이 촘촘해

‘천겹살’이라는 별칭을 갖고있다고 한다.

 

정육되는 스타일이

토톰~하게 절단되어

씹기도 팡팡 터지는 육감이 좋은 것.

개인적으로 아껴먹는 부위.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이베리코 갈비살

갈비살은 말그대로 갈비뼈에 붙어 있는 살로

아주 쫄깃거리는 식감이 포인트이다.

쫄깃한 것이라고 하면

항정상괄 또 다른 감성인데

둘이 비교하면서 먹어봐도 좋겠다.

(이런게 육식공룡의 취미지.ㅋㅋㅋㅋ)

 

갈비살도 내가 좋아하는 부위인데

사실.....

여기 구성셍 3구성이

대표적인 맛있는 부위 3대장이긴 하다.ㅋㅋ

 

갈비살은 그릴, 오블, 에어프라이어에

모두 잘 어울리는 부위이기도 하다.

그래서 바로 준비했다.ㅋㅋㅋ

 

 

고기 좋다고 말만하면 뭐해`

바로 직접 눈으로도 보고

조리도 해서 차이도 보고

먹어보고 느낌도 공유해야지~ㅋㅋㅋ

 

바로 맛있다고 자랑했던

이베리코돼지고기 갈비살로 준비!

야무지게 해동해서 고기 상태 전달하기 좋다.

 

역시 전공생 클라스~

 

 

디테일 컷을 몇장 더 담아보니

독자분들인 직접

이베리코돼지고기를 참고하면 되겠다.

갈비살이라는 부위와 특징.

정육되면 나오는 모습과

살코기와 지방의 조합 등.

 

 

말로만 표현하지 않고

진짜 좋다는 이베리코를

직접 눈으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디테일 컷을 준비해봤다.

 

이게 정육점에서 바로 썬게 아니라

집에서 팩을 딱 뜯어서

바로 오픈한 모습이다.

신선한 상태라는 것을

사진으로 대충봐도 알 수 있을 것이다.ㅋㅋ

이베리코돼지고기 너무 좋다구

제로레시피 돼지고기세트

 

 

그럼 그렇게 고기를 구경했으면

바로 세팅해서 먹어버려야지!ㅋㅋ

갈비살을 준비하면서

이게 오븐과 팬의 조리가 다르면

식감도 많이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2가지 조리를 준비했다.

 

반은 오븐으로 굽고

다른 반은 팬에 기름을 담아서

약간 겉을 튀기듯이 굽기.

 

위 이미지를 보면

그과정을 참고할 수 있다.ㅋㅋㅋ

 

 

그렇게 짜잔~

이날 내가 조리한

이베리코돼지고기 갈비살 1인세트.ㅋㅋㅋㅋㅋ

(그냥 대충 이름 붙였다)

사진에 보이는 왼편은 팬으로 구운 것.

오른쪽은 오븐으로 구은 것이다.

확실히 사진으로 비교하니

다른 조리법에 다른 아웃풋이다.

아 벌써 맛있네.ㅋㅋㅋㅋ

 

그리고 가운데는

주로 내가 고기를 먹을 때

고추냉이, 와사비를 애용해서

두 고기를 구별할 겸 가운데를 질렀다.ㅋㅋ

 

 

그리고 오늘 하루도 고생한 나에게

약간의 보상이라도 하는 것처럼

이베리코돼지고기와 함께 반주.

 

지나친 음주는 건강에 좋지 않으니

조금만 담아서 먹기.ㅋㅋㅋ

그래도 감성은 포기 못하니

아이스볼하나 떤져서 시원하게.ㅋㅋㅋ

 

 

나는 특히나 고기를 먹을 때

별다른 옵션을 가지지 않고 먹는다.

혜윰님과 고기집에 가서도

굳이 밥이나 찌개를 먹진 않는다.

 

물론, 혜윰님이 좋아하시니

함께 주문해서 먹긴하는데.ㅋㅋㅋㅋ

그건 혜윰님과 즐기기위한 것이고~

진짜 좋은 고기는 고기만 먹어서

그 맛을 온전히 느껴야 좋다고 생각.

이베리코돼지고기가 그런 것이다.ㅋㅋ

 

 

 

이베리코돼지고기는 이미 많은 분들에게

청정지역과 엄격한 관리고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라고 알려져있다.

나역시 이베리코돼지를 선호하는데

신선하게 유지된 상태로 포장되어오니

집에서도 고기집에 뒤지지 않는

훌륭항 퀄리티로 만날 수 있었다.

위 사진에서도 보면

위에는 팬.

아래는 오븐.

겉부터 다른 표현이 되는데

먹어보면 확실히 차이가 있다.

 

이게 고기 질이 좋을 수록

육질과 육즙이 온전할 수록

이 퍼포몬스 차이가 클텐데

아주 재밌게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그렇게 시간을 투자해서

다른 조리를 했지만

그 차이가 잘 드러나고 재밌고

역시나 맛있는 이베리코돼지고기여서

먹방이 참 즐거웠다고~

 

아 그리고

이건 먹는 중에 촬영한 것인데

고기가 신선 너무 좋다구 말만하지 말고

이렇게 직접 눈에 보여줘야지.

굽기만 한 고기인데

위 사진을 보면 고기가 육즙미가 터진다.

오븐으로 구운 녀석이긴 한데

입에 넣고 씹자마자 쥬시하고 탁 터질길래

오 이거보소~? 하면서

반을 잘라 꺼내서 찍은 것이다.

표면에 흐르는 육즙을 보면서

고기 신선도를 참고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렇게 먹는 중에도

독자분들에게 공유해보는 클라스.

역시 먹음에 행복은

나를 이렇게 열정적이게....ㅋㅋ

 

 

그렇게 그냥 먹기만 한다고?

그럼 진짜 나에게 주는 보상이 아니지.

홈캠핑갬성으로

불끄고 어두운 방에

커다란 스크린으로 영화 보면서

오디오는 진공관스피커.

부드럽고 짱짱한 음질에다가~

반주 즐기면서

이베리코돼지고기를 야무지게 구워서!

 

 

이게 바로 휴가고 힐링이지.ㅋㅋ

휴가가 별거인가

내가 맘편히 좋은 커디션으로

좋은 음식 먹고 쉬는 것.

이게 1순위인 것 같다.ㅋㅋㅋㅋ

 

 

여름이라고 배송걱정할 필요도 없고

무슨 부위를 사야하는지

다소 애매한 고민도 필요없고

캠핑이나 여행시

챙겨가기도 용이한 포장으로

너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 같다.

맛도 퀄리티도 위 사진처럼 훌륭하고~

더할나위 없지.ㅋㅋㅋㅋ

 

나처럼 육식공룡이시라면

제로레시피 돼지고기세트.

요거 요물이니 챙겨보셔도 좋겠다.ㅋㅋ

 

그럼 나는 이렇게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이 글은 본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진솔하게 작성 된 리뷰입니다.'

 

#이베리코

#돼지고기

#육식공룡

#제로레시피

#이베리코목살

#캠핑용고기

#이베리코돼지고기

#돼지고기세트

#항정상

#목살

#갈비살

#고기는언제나옳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