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로카티셔츠 하나 장만했지 코스프레해도 쌉가능

아카홀릭(a.k.aholic) 2021. 8. 26. 15:46
728x90
반응형

 

로카티셔츠 하나 장만했지

코스프레해도 쌉가능

 

오늘은 최근에 장만해서

생활복으로 입고있는

로카티셔츠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겠다.

 

요즘 젊은 친구들의 유행인가?

엄청 많은 사람들이

로카티셔츠를 입고 있더라?

나는 민방위 아재라

그런가보다~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운동복이나

또 내가 구상해보는 느낌이 있어서

이번에 사용해보게 되었다.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택배를 받아서 얼른 언박싱한

로카티셔츠의 모습이다.

 

뭐 바로 보이니까

이역시 바로 언박싱!

약간 갬성을 사하라느낌으로 옵션을 선택.

사이즈는 낙낙하게 115.

 

여담으로

내 덩치에 편하게 잘 맞았다.

이제 몸만 만들면 돼...ㅋㅋㅋㅋㅋ

 

 

그렇게 언박싱해서 펴본

로카티셔츠의 모습이다.

디테일을 살짝 보면~

 

 

마감을 참고할 수 있는 사진들.

목부분과 팔 부분이다.

 

재질도 매시원단이로

운동하거나 활동할 때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재질.

운동하고 촬영하고

아웃도어 활동 많으 나에게는

요런거 하나 좋지~ㅋㅋㅋㅋ

 

 

그리고 로카티셔츠의 프린팅 부분.

등쪽에는 코리아 아미.

팔뚝라인에는 태극기.

그리고 가슴쪽에는 로카.

뭐 깔끔하게 프린팅 되어있다.

 

이정도 보면

제품은 참고할 수 있을 것 같고

바로 입어봐야겠지?ㅋㅋ

 

 

바로 로카티셔츠를 입어봤다.

나는 키 170정도에 90이 넘는

돼랑이의 몸인데 위와 같은 느낌이다.

 

 

그리고 프린팅 된 부분도.ㅋㅋ

진짜 몸만 더 만들면 될 듯.ㅋㅋ

준비는 된 거 같아.ㅋㅋㅋㅋㅋㅋ

이건 농담이고

사진으로 착용한 옷이

어떤 느낌인지 참고하면 된다.

 

 

그리고 내가 앞에

코스프레해도 되겠다고 표현해놨는데

그건 내 다른 장비들 때문이다.

아래 사진 참고.

 

 

짠.

나는 일할 때 사용하는 장비들이 있다.

촬영일이 있어서 밖에나가거나

배달알바 등 활동을 할때

포켓을 가진 조끼를 사용하는데

이게 마침 군용전술조끼이다.

 

그러다 보니 로카티셔츠와 함께

콤비네이션으로 입으면 어떨까 생각했고

위 사진처럼 입고 사용한 것이다.ㅋㅋ

위사진은 실제로 촬영일 하면서

내가 입고 나가서 찍은 사진이다.

 

상반신을 보면

더할나위 없이 아미지 뭐.ㅋㅋㅋ

색상도 사하라 느낌으로 맞췄고

이제 할로윈을 기다리면 되나?ㅋㅋㅋㅋㅋㅋ

 

재질이니 디자인이 편해서

편하게 입고다니기 좋겠다.

 

 

그리고 더불어서 바이크 타면서

배달알바할 때도 한 컷.

땀 많이 흘리게 되는 일인데

로카티셔츠가 편하니

운동복이다 생각하고 입어도 좋은 듯.

 

가격도 착하고 괜찮더라고~

런닝이나 홈트레이닝할 때 입어도

충분히 편하겠어~ㅋㅋㅋ

만족하면서 입고 있다.

 

그럼 이렇게 가볍게 공유해보고

포스팅은 깔끔하게 마무리!

다음시간에는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ROKA티셔츠

#로카티

#밀리터리

#군스타그램

#군인티셔츠

#로카티셔츠

#군용품

#군인선물

#AMILI

#에이밀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