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김포공항 맛집 SKY31 김포 호호카츠 아침식사도 쌉가능한 곳

아카홀릭(a.k.aholic) 2021. 10. 9. 14:40
728x90
반응형

 

김포공항 맛집 SKY31 김포 호호카츠

아침식사도 쌉가능한 곳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김포공항 맛집

SKY31 김포 호호카츠에서

돈카츠 야무지게 먹었던 이야기를

포스팅하는 시간을 갖겠다.

 

과거에 혜윰님과 여행을 가고

김포공항에서 식사를 해야할 때,

SKY31에서 식사를 하곤 했는데

이날은 그날의 추억을 느끼면서

김포공항에 다녀온 것이다.ㅋㅋ

 

혜윰님과 만나기 좋은 위치에

다행히도(?) 공항이 있어서

여행업인 우리게 참 잘 맞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는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다.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V-nhbuc40

 

호호카츠

서울 강서구 하늘길 112

map.kakao.com

 

먼저,

김포공항 맛집 SKY31 김포 호호카츠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강서구 하늘길 112 국내선청사 4층

지번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동 1373 국내선청사 4층

 

혜윰님과 나는 이날

전철역 김포공항역에 도착.

편하게 에스컬레이터와 도보로 방문했다.

이미 아는 곳이기도 하고~

공항 위로만 올라가다보면 만날 수 있으니

찾아가는 것이 편하다.ㅋㅋ

 

 

김포공항에 도착해서

위로 오르고 또 오르면

위 사진처럼 SKY31 간판과 함께

테마 식당 거리가 있다.

 

대한민국에서 유명하다는

맛집부터 디저트까지

여기서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우리는 모든 가게를 방문해본 것은 아니지만

여기가 여행객들 또는 방문자에게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종종 이용하는 편이다.

그 식당들을 살짝 언급해보자면~~

문배동 육칼, 면주방, 백미당, 퍼틴, 로봇김밥,

소담반상, 티엔루, 호호카츠 등

어휴 많기도 하다.ㅋㅋ

방문 예정인 분들은

이곳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꼭 비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뿐만 아니라

그냥 방문한 방문자 분들이나

지나가는 나그네(!)도 이용할 수 있어서

여행 루트로 고려해서 계획해도

유용하다는 점도 있으니 참고.

 

 

그렇게 테마식당가에 올라

안쪽으로 조금 들어오면

김포공항 맛집 SKY31 김포 호호카츠가

위 간판과 함께 위치하고 있다.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 시간]

매일

06:00 ~ 21:00

조식 운영

06:00 ~ 10:00

 

[연락처]

02-2666-9386

 

간단하게 이렇게 정리하고

더 자세한 내용들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가게에 방문해서

안내되어있는 내용을 읽어보니

이른 시간 출국하는 분들이나

여행을 떠나는 분들도

식사할 수 있더라고~

이거 포인트.ㅋㅋㅋ

 

 

그렇게 기본적인 정보 체크하고

가게 안으로 이동, 착석!

다음은 김포공항 맛집

SKY31 김포 호호카츠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된다.

 

돈카츠가 메인인 곳이고

돈카츠 단품부터 정식까지.

그리고 우동이나 덮밥도 있으니 체크.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혜윰님은 모짜렐라 치즈카츠 정식,

나는 가츠동 정식.

지난 방문에 먹어보지 않은

다른 메뉴를 선택해봤다.ㅋㅋ

 

한가지 이용 팁.

가게 앞에서 체크하고

가게 안으로 들어와서 착석.

메뉴를 주문하기 까지,

직원분이 순차적으로 안내해주신다.

아무래도 인기있고 붐비는 곳이라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서

차근차근 안내를 받으면

착석에서 주문까지 부드럽게 이어진다.

아직 정리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훅 들어와서 앉으려고 하면,

이미 대기하는 다른 분들에게

실례가 될 수도 있으니

이건 서로를 위한 배려로 :)

 

 

그렇게 주문하고

음식을 잠시 기다리면서

손님들이 없는 방향으로

김포공항 맛집

SKY31 김포 호호카츠의 내부를

간단하게 촬영해서 공유.

 

아까 가게 앞에서의 느낌과

위 사진 느낌을 참고하면 되겠다.

손님들이 거의 만석이라

식사에 방해되고 싶지 않아

그냥 간단하게 위 사진으로 전달하니

아쉽지만 양해바란다.ㅎㅎ

 

 

또 잠시 기다렸다가

드디어 본격적으로 먹방시작!

먼저 나온,

김포공항 맛집

SKY31 김포 호호카츠의 모짜렐라 치즈카츠 정식.

 

 

치즈카츠 싫어하는 사람

거의 없는 것 같다.

역시나 혜윰님은 사랑하시지.ㅋㅋ

 

두툼한 치즈카츠가 메인이고

 

 

함께 정식을 구성하고 있는 우동.

우동국물은 사랑이지.ㅋㅋ

우동에 유부와 팽이버섯.

구성지게 조리된 것도 보인다.

 

 

그리고 각종 반찬과 소스.

혜윰님에게 필수인 밥.

밥순이에게 밥이 없으면

돈카츠 할아버지가 와도

뭐가 2%부족하시다고.ㅋㅋㅋ

 

 

모짜렐라 치즈카츠의 매력은

주욱 늘어나는,

고기를 뛰어넘는

풍부한 모짜렐라 치즈이다.

 

또 치즈도 계속 씹으면

짭쪼롬하니 고소하니

그 매력이 있는 가츠인 듯.

 

혜윰님이 나도 먹어보라고

한조각 주셨는데

이건 뜨거워도 맛나고

식어도 또 그 갬성이 있고

재미있는 음식이다.ㅋㅋ

 

 

그리고 거의 동시에 나온 나의 메뉴!

김포공항 맛집

SKY31 김포 호호카츠의 가츠동 정식.

한국어로 풀이해보자면

돈까스 덮밥 정식 정도?ㅋㅋ

 

 

개인적으로 덮밥류도 좋아하고

돈카츠의 바삭함과 또 다르게

계란물이 더해진

덮밥소스에 푸욱 젖는

가츠의 느낌도 좋아하는 편이라

생각나면 주문해서 먹기도 한다.

 

 

그리고 역시 정식이기에

우동과 기본찬이 있었는데,

아까와는 다르게 작은 셀러드도 있었다.

 

 

가츠동.

역시 돈카츠의 고기와 함께

튀김에 스며든 덮밥소스.

촉촉 바스러지는 맛과

또 안에는 밥.

 

김가루 솔솔이라

고소한 맛이 더해져있다.

 

돈카츠만 먹기엔

고기와 튀김이라 부담이라면

이렇게 메인이 밥에

돈카츠를 올려 먹는 가츠동도

메뉴 선택을 고려해봐도 좋겠다.

 

과거에 먹었던 기억보다

더 바삭하고

기름온도도 좋았던 것 같다.

맛이 훨씬 좋아진 것은

혜윰님도 나도 인정했던 부분.

 

그리고 양도

나도 잘먹는다고 잘 먹는 편인데

내 정식 다먹고

혜윰님 치즈카츠까지 먹었더니

오휴~배부르던데?

한동안 배불러서 힘들었다.ㅋㅋㅋ

 

 

그렇게 혜윰님과 야무지게

김포공항 맛집 SKY31 김포 호호카츠에서

각자 원하는 정식으로

여행기분과 함께 식사 맛점심했다.

 

그리고 이후

우리는 금방의 카페에서

촬영 및 작업을 했지~

교통편과 이용이 편하고

기분도 낼 수 있어서 좋았었다.ㅋㅋㅋ

또 다음 여행에는

또 방문하겠지.ㅋㅋ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맛집

#김포공항맛집

#SKY31김포

#호호카츠

#돈카츠

#치즈카츠

#모짜렐라치즈카츠

#가츠동

#돈까스덮밥

#아침식사

#먹방

#맛집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