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그렇게 강남 스시 맛집 스시롭다 혜윰님과 고급재료를 맛보다

아카홀릭(a.k.aholic) 2021. 12. 1. 04:50
728x90
반응형

 

그렇게 강남 스시 맛집 스시롭다

혜윰님과 고급재료를 맛보다

 

오늘은 얼마전에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었던

고오급진 강남 스시집.

일식당이라고 표현하는 게 맞겠다.

스시롭다를 방문했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

 

이 스시롭다는

맛집쪽 관련 일을 하는

지인에게 추천 받은 가게로

지인이 예약까지 해주시고

혜윰님과 잘 다녀오라고 해주셔서

근처 방문하는 일정에 맞춰서

예약하고 방문했던 곳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끝났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해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V-HD_RXru

 

스시롭다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 49

map.kakao.com

 

먼저,

강남 스시 스시롭다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혜윰님과 고급재료를 맛보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 49

지번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163-5

 

우리는 저녁으로 방문하면서

전철을 이용했고

전철역에서 살짝 걸어서 방문하니

크게 어려울 것 없이 방문할 수 있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깔끔하고 밝은 간판과 함께

강남 스시 레스토랑,

스시롭다가 위치하고 있가.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또 가게 정보를 가볍게 정리해서

여기 함께 공유해야지 :)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연락처]

0507-1381-0426

 

[기타사항]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안내

매장 옆 유료주차장 2시간 지원

(2시간 3,000원)

 

이정도로 간략하게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내용들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스시롭다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게

정리해서 함게 기록해보자면~

고급 오마카세에서 즐길 수 있는

고급스시를 착한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호텔이나 좋은 오마카세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재료로 5성급 호텔쉐프가 만드는

고급스시가 있는 곳이라고~

재료가 상위클라스라는 점.

그걸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라는 점.

이렇게 챙겨서 넘어가자고.ㅋㅋ

 

 

그렇게 가게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이날의 스시 메뉴나

메뉴판도 입간판으로 되어있어서

체크하기 용이하게 되어있다.

 

보면 좋은 메뉴나 오늘의 메뉴표로

재료들에 대한 소개가 있는데

(앞선 이야기랑 더하자면)

메뉴 '스시 신'은

매일 아침 새벽 수산시장에서

준비해온 재료에 따라

스시 구성이 달라지는 메뉴라고 한다.

그래서 위 입간판처럼 안내되어있었다.

그럼 오마카세랑 뭐 비슷하네.ㅋㅋㅋㅋ

(요거 마음에 들어서 일단 픽.ㅋㅋ)

 

긜고 호텔 쉐프라고 했는데

5성급 호텔 출신 손덕현셰프님이

당일 선정한 최고급 재료로 선보이는

스시 다이닝 가게가 바로 이 곳이라고~

이렇게 포인트 체크!ㅋㅋㅋ

 

그리고 가게 설명은 마지막으로

스시롭다가 가지는 가치관의 설명이 있고

나에게 인상적이길래 가져왔다.

브랜드 운영으로

당일 재료, 당일 손질, 당일 소진으로

신선한 재료의 가치를 중심으로하고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하다고 한다.

(배달은 강남 전지역)

배민,배민원,쿠팡이츠,요기요.

 

 

가게 예약의 경우는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고

매장이 바쁠 때는 전화 연결이 어렵다고 한다.

메뉴 예약은 안해도 가능하고

테이블 예약만 가능하다고~

 

이용하려는 독자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서 정리했고

이후에는 필요하면 간단히 언급하고

아니면 내 느낀점 위주로 가겠다.ㅋㅋ

나도 방문자이기 때문에

가게 정보에 대해서 부족한 게 많다.

위 연락처로 확인하는 것이 더 좋지 :)

 

 

여튼 그렇게 강남 스시 맛집.

스시롭다에 들어와서 예약확인.

이자리를 빌어

예약까지 진행해주시고 말씀도 해주신

지인분께 감사를 전한다.

이미 예약이 되어있어서

편하게 자리를 잡아서 앉을 수 있었다.

덕분에 잘 먹고 즐겼습니다.

호강했네요.ㅎㅎㅎㅎ

 

그렇게 자리에 앉아서

스시롭다를 구경했다.

손님들도 있는 시간(저녁시간)이라

손님들 피해가 최대한 덜 가도록

1층 예약석에 앉아서

메인쪽으로 몇장 담았다.

1층에는 다찌석, 다이닝 홀이 있고

2층에는 프라이빗 룸이 있다고 한다.

우리와 같은 소규모도 가능하고

10인 이상도 가능한 넓직한 곳이다.

 

 

그렇게 강남 스시 맛집 스시롭다를 구경하고

다음은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을 참고하면 된다.

메뉴가 사진과 함께 있는데

뭔가 시각적으로 확 당기는게 많았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스시 신,

소바마키,

코보레 마키,

계란찜과 메밀 소바

이렇게 주문했다.

사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아니고

여기 예약 잡아준 지인이

이미 음식 메뉴도 결정해서 예약했고

(알고보니 슈퍼 단골이라고..ㄷㄷ)

특히 면 좋아하는 나를 고려해서

런치 메뉴로 먹는

메밀 소바 + 튀김도 내어주셨다.

아니....

와전 감동해버렸네.

 

굵직한 메뉴들은

메뉴판 보고 달달 외워서

함게 공유할 수 있었는데

이런 디테일부분들은

위와 같은 이슈였으니 양해바란다.

하지만 욕심내서 남김없이

싹싹 먹고 느껴봤으니

그 느낌 전달은 야무지게 해야지 :)

 

 

그렇게 주문을 하고

(거의 받는 식이지.ㅋㅋㅋ)

살짝 기다리면서 서빙을 보고.

바로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

https://youtu.be/HA-H06WfIio

 

야무지게 스시롭다 먹방을 하면서

또 그냥 휘리릭 넘어가면 섭섭하지

간단하게라도 영상을 남겨봤다.

 

내가 언제 이렇게 좋은 재료들로

좋은 고퀄의 스시를 먹어보겠어.ㅋㅋ

지인과 예약 덕분에 대접받는 느낌이더라고~

그리고 위 영상과 아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뭔가 시그니처같은 음식들이

비쥬얼을 비쥬얼대로 대박이고

맛도 너무 맛있고 좋아서

영상으로 기록하고 공유하고도 싶었다.

 

길지 않은 영상이고

포인트만 가볍게 편집한 영상이니

야무진 음식들과 먹방을

참고용으로 시청하시면 되겠다.

그럼 시청하시고~

https://www.youtube.com/holictv

 

holic

wassup! Holic입니다. 내 갬성으로 내 이야기를 기록하는 공간.

www.youtube.com

 

위 영상이

오늘의 주인공인 강남 스시 맛집

스시롭다의 음식들을 참고하는데

도음이 되는 영상이었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은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조회수나 인기를 위해서

자극적이거나 인위적인 내용이 아닌

내가 담고 싶은 내용을

내 갬성으로 무겁지 않고 소소하게 담은

소확행 채널이다.

 

갬성이 맞고

함께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하시고 소통하셔도

언제나 두팔벌려 환영하고 영광이다.

꾸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영상과 더불어

계속된 강남 스시 맛집 스시롭다에서의 먹방!

사진과 느낀점은 쭈욱 공유해보자.

 

먼저, 샥스핀 차완무시.

이게 이름이 따로 있는데

계란찜으로 이해하면 안될 듯.ㅋㅋㅋ

 

이게 용기가 너무 이쁘고

영상에서 보이는 것처럼

혜윰님 입맛에 쏙 마음에 들어서

들고 놓질 안더라고.ㅋㅋㅋ

나도 맛만 보고 양보했지.

잘 드시는데 드셔야지~

 

그냥 계란찜은 아니고

뭔가 함께 들어가 있는데

간이 잡히면서 달달함과 함께

살짝 고소 쌉사름한 풍미도 나고

(전복내장이 들어갔다고 했었나~)

이건 그냥 계란찜이라는 것으로 이해하면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다.

이거 맛있어서 포인트.ㅋㅋㅋ

 

 

그리고 음식이 하나 둘 나오면서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온 한 상.

여기에 소마마끼만 더하면 되는데

그건 또 위 영상, 아래 사진에 있으니 걱정 없고~

 

상다리 휘어질 정도의 양인데

하나씩 그 메뉴를 보며 넘어가자고.ㅋㅋㅋ

일단 전체샷.

 

 

그리고 가장 센터에 있던

스시 신(한정수량).

아까 먹었던

샥스핀 차완무시와 함께 구성된 메뉴.

 

스시12P가 나오는데

이 메뉴의 스시들은

이날 재료 컨디션에 따라서

바뀔 수 있다는 것이 이건가봐~

닷찌 테이블이 아니더라도

주방에서 쉐프님의

상태에 따른 오마카세 갬성이네~

 

 

혜윰님과 하나하나 나눠서

스시를 즐겼는데

촉촉한 것과 신선한 것.

그리고 각기 다른 식감과 향.

이렇게 즐기기 좋은 구성이었다.

 

이렇게 고급스시는 경험이 적어서

하나하나 잘 나눠서 느끼면서 먹었네.ㅋㅋㅋ

장어 나 먹으라고 주신거봐.ㅋㅋㅋ

노력해야겠구먼~

 

 

그리고 이어지는

강남 스시 맛집 스시롭다의 코보레 마키.

이메뉴도 셰프추천이라고 메뉴판에 있던데

야사이마키 위에

제철 해산물을 넘치게 올리고

드제 보리된장 소스와 함께 버부려 먹는 스시.

 

영상에서 보면

쪼르르 부리는 소스가 보리된장 소스이고

올라간 제철 해산물은

연어도 있고 참치도 있고~

케비어?

케비어 같은 것도 있는 것 같다.

아니 뭐가 그득그득하긴 해.ㅋㅋㅋ

 

이건 안쪽에 아삭거리는 식감과

그 위에는 해산물이 넘치고

한입 가득 풍미가 올라오는 특징이 있다.

해산물 가득 입에 넣고 씹는 기분.ㅋㅋ

그리고 다양한 해산물들을

비빔밥 처럼 잘 섞어야

고루 맛이 퍼지기게 맛있더라고.ㅋㅋㅋ

요것도 신선한 맛 체크.

 

*야사이는 일어로 야채라고 한다.

 

 

그리고 다음은 아까 언급했던

강남 스시 맛집 스시롭다의 메밀소바와 튀김.

메밀소바는 내가 진짜 좋아하는 면요리이고

이날 특별히 준비해주셨기 때문에

너무 감사하며 면치기 했다.ㅋㅋ

영상보면 거의 내가 다 먹는다.ㅋㅋㅋㅋㅋ

 

 

곱게 갈린 마도 넣고

신선한 야채도 즉석에서 넣어 먹고

(신선함이 포인트니까)

특히나 소바 국물도 달기보단

짭쪼름하면서 단향나는 정도로

밸러스가 좋아서 꿀떡꿀떡 잘 넘어간다.ㅋㅋ

 

바삭한 튀김은 혜윰님과 나눠 먹었는데

나는 튀김보다 소바에 정신없어서..ㅋㅋㅋ

 

 

그리고 매우 인상적이었던

강남 스시 맛집 스시롭다의 소바마키.

이것도 셰프추천이라고 메뉴판에 있던데

이 음식이 신기해서 따로 물어보니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하고

인기있는 메뉴라고도 한다.

그럴것도 그럴게...비쥬얼이.ㄷㄷㄷ

 

커다란 김밥과 흡사한 모습의 미키인데

매밀면이 밥알의 포지션이고

참치, 연어, 계란, 새우튀김 등의 재료를

김밥 속의 포지션으로

김밥 말듯이 말아놓은 마키이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마키랑은

그 디자인과 구성이 다르더라고!

 

그리고 사이즈!?

영상에서보 보이는데

진짜 혜윰님 주먹만한 사이즈이다.

이거 5개만 먹어도 배부를 듯.ㅋㅋㅋ

역시 나는 뇌가 느끼기 전에

이거 싹다 입에 집어 넣었기 때문에.ㅋㅋㅋㅋ

(영상 보면 정말 잘 먹는다.ㅋㅋ)

 

이건 여기 왔으면

한번 먹어봐야하는 것 같다.

신선함과 톡특함.

그리고 맛의 밸런스가 좋아서

깔끔하게 왕 김밥 먹방했네.ㅋㅋ

 

 

그렇게 상다리 부러질 정도의 양으로

강남 스시 맛집 스시롭다에서

신선한 재료의 고급스시를,

그리고 다양한 창조적인 음식들을

엄청 잘 즐기고 돌아올 수 있었다.

 

맨날 이런 음식을 먹을 순 없었지만

이렇게 좋은 식당에서

호텔이나 이런데와 비교하면

훨씬 착한 가격으로

고오급을 즐길 수 있어서

참 괜찮은 것 같더라고.

 

가뜩이나

혜윰님도 맛있다고 많이 드시고

특히 샥스핀 차완무시.ㅋㅋㅋ

이거 작은 포인트하나

매력있는 곳이었어.

또 가야겠구만 여긴.ㅋ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

 

#강남스시

#강남맛집

#스시롭다

#스시

#홀릭이랑혜윰이랑

#맛집

#맛집추천

#먹방

#소바마키

#코보레마키

#샥스핀차완무시

#스시신

#메밀소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