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자전거마스크 TM 스포츠 감자마스크 요거 활동하기 편해서 좋네

아카홀릭(a.k.aholic) 2022. 3. 4. 23:45
728x90
반응형

 

자전거마스크 TM 스포츠 감자마스크

요거 활동하기 편해서 좋네

 

오늘은 내가 최근 들어서

자주 애용하는 3가지 마스크 중에서

아웃도어 활동,

운동, 러닝, 유산소, 자전거 등

활동하는데 잘 사용하고 있는 자전거마스크,

TM 스포츠 감자마스크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자전거탈때

따로 마스크 사용하던 자전거마스크가

낡고 병들어서 이걸로 바꿨지.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해보자.

본론으로 고!고!

 

 

짠.

택배를 받고 바로 꺼내본 오늘의 주인공

자전거마스크 TM 스포츠 감자마스크이다.

일단 부피가 크지 않아서 좋네.ㅋㅋ

제품 포장 스윽 보고

특징, 디자인 체크하고

실물로 영접하기 위해서 바로 언박싱!

 

역시 언제나 이때가 가장 좋아.ㅋㅋ

쇼핑중독은 행복이야.ㅋㅋㅋㅋㅋ

 

 

그렇게 언박싱하고 만난 마스크.

일단 보관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

비닐팩도 있는 것이 포인트였다.

 

이 비닐팩은

다른 용도로 활용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야무지게 갯 해놨지.ㅋㅋㅋ

 

 

그리고 마스크와 함께 들어있던

감자마스크 테그.

 

UV-CUT과 함께

아쿠아 X원단으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 같다.

오호 일단 원단 체크.

 

향균작용효과

친환경적인

피부무자극

세탁후 지속성

Oeko-Tex가입

피부민감성테스트

이 키워드 체크.

 

 

그리고 메인 주인공인

TM 스포츠 감자마스크.

내가 사용하고 있는 자전거마스크이다.

 

일단 마스크 원단이

사진으로 봐도 뭔가 달라 보이는데~

 

 

짠.

뭐라고 표현하면 좋을까?

면같은 소재인데

골덴(고르덴)처럼 짜여있다.

그렇다고 까칠거리지 않고 부드러워서

착용하고도 입 주변에 불편함이 없다.

(이건 착용하고 느낀 점이기도 하다)

사용중인 자전거마스크가

폴리에스테르? 이 소재인데

그것보다 더 부드러운 편이라

그건 좋은 특징이겠다.

 

그리고 위에 체크했던 키워드.

요것도 더해진 것.ㅋㅋㅋ

아참,

이건 스포츠 마스크라

통기성을 더 높인 제품.

필터 이런 효과를 따지는 것이 아니다.

목적이 다른 제품이니 이점 체크.

 

 

그리고 감자마스크 귀걸이 부분.

길이를 조절할 수도 있고

조절하는 버클도 쇠 재질이 아니라

플라스틸 재질이라서

땀을 흘려도 걱정 없을 것 같고

(이런 디테일 체크했지)

 

그리고 끈도 까칠거리지 않았다.

운동시 넉넉한 길이로 착용해서

아프거나 하지도 않더라.

 

 

그리고 자전거마스크이면서

생활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도록

TM 스포츠 감자마스크 코부분은

안쪽에 철사? 이런 부속이 들어있어

사용자 코 높이에 맞춰서 조절 가능하다.

 

이거 없는 것보다

있는 것이 훨씬 편한 것은

다른 독자들도 알고 있는 부분이라

이렇게 유무 판단하고 공유.

빠르게 체크하고 바로 착용!

 

 

짠.

자전거마스크 TM 스포츠 감자마스크 착샷.

 

위 사진은 데일리 착용과 함께

걷는 유산소 날에 찍은 사진이다.

그리고 사용해보면서 느낀 점은~

 

 

일단,

마스크 면이 커서 좋다.

나처럼 얼큰이는

빅사이즈 마스크를 선호하기 마련인데

전체를 덮을 수 있어서 좋더라.ㅋㅋㅋ

큰 조절도 가능하니

위 사진처럼 큼직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그리고 통기성.

호흡하기 편하다.

아무래도 호흡을 많이해야하니

이 원단의 촉감부터 통기성까지

불편함 없이 호흡하고 사용할 수 있었다.

 

그래서 요즘 가장 애용하는 것도 있다.ㅋㅋ

 

 

그리고 실제로

자전거마스크로 사용하는 모습.

 

자전거 라이딩 할 때

주로 사용하던게 2종류 있었는데

이번에

TM 스포츠 감자마스크까지

총 3종류를 돌려가며 사용한다.

 

그중에서 이렇게

마스크형인 것을 선호한다.

잠시 보급으로 쉴 때도

헬멧을 벗고 이동할 때

마스크형이 덜 부담스럽고

익숙해서 편하기 때문이다.

 

재질 보들보들 편한점과

사이즈 넉넉한 점.

그리고 통기성과 호흡.

이런 점일이 포인트이겠다.

 

운동 때도 즐기는데

사실 데일리로 즐겨도

충분히 좋은 아이템이라 좋더라고~

오늘도 만족하면서 사용했고

내일도 나가게 되면

이거 챙겨서 나갈 듯:)

 

 

그렇게 오늘은

자전거마스크와 데일리마스크로 사용 중인

TM 스포츠 감자마스크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 해봤다.

 

나의 라이프 스타일과

사용 목적이 비슷한 독자분들은

이 제품 더 알아보셔도 괜찮을 것 같다.

내가 제품 전문가는 아니기에

제품 상세페이지 링크를

아래 첨부하니 접속해서

더 자세히 참고하면 좋을 듯.

 

그럼 나는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 오도록 하겠다.

모두 안라! 즐라!

https://smartstore.naver.com/gamzamask/products/4995047250

 

감자마스크 TM 스포츠 자전거 러닝 운동 골프 자외선차단 : 감자마스크

[감자마스크] 감자마스크 온라인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TM스포츠

#자전거마스크

#러닝마스크

#감자마스크

#면마스크

#마스크

#건강

#취미

#운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