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은평 증산동 순살 치킨 바베큐 바네요 순살만공격 신메뉴 조졌다

아카홀릭(a.k.aholic) 2022. 5. 1. 04:29
728x90
반응형

 

은평 증산동 순살 치킨 바베큐 바네요

순살만공격 신메뉴 조졌다

 

오늘은 바로 얼마전

증산동 순살 치킨집인

순살만공격 상암가좌점에서

신메뉴 바베큐 바네요를 구매,

친구들과 함께 작은 파티했던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순살만공격은 내가 배달알바를

간간히 왔다갔다 하면서

오! 여긴 100%닭다리순살로만

치킨은 만드는 곳이라고?

괜찮겠다~ 하고 생각하다가

이번에 신메뉴가 나오기도 했고

많은 사람들이 주문하길래

나도 주문해서 함께 먹어본 것이다.

 

그럼 조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가하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aP02RUi7b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먼저,

은평 증산동 순살 치킨집인

순살만공격 상암가좌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은평구 수색로 217 1층 120호

지번 주소

서울 은평구 수색동 75 1층 120호

 

나는 동네에 살면서

아까 언급했던 것처럼

배달 알바를 할 때도 방문했었고

위에 마트 장보면서도 보고

순살로만공격을 이미 알고 있었다.

그래서 방문하는 것이 어렵지 않았지.ㅋㅋ

 

 

그리고 방문을 하면서

친구들과 신메뉴 뿌셔보자고

내가 미리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했고

(결제까지 시원하게 캐리)

포장으로 받아서 내가 배달했다.ㅋㅋ

 

포장을 받아오면서

간단하게 가게에 대한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니 참고하실 분들은

아래 내용으로 참고하시길~

 

[연락처]

02-6953-7333

 

[영업시간]

매일

11:00 - 새벽 02:00

 

[기타사항]

주차,

포장,

배달

 

이정도로 정리하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거나

배민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짜잔.

그렇게 얼른 이동해서

친구들과 작은 디너파티 세팅!ㅋㅋㅋ

오늘의 주인공인

순살만공격 바네요 세트이다.

 

바네요 세트 + 우동사리 추가

 

이런 구성으로 주문했다.

 

과거에 순살치킨은

잘 먹지 않았는데

요즘 이렇게 순살만공격처럼

닭다리살을 사용해서

퍽퍽하지 않고 야들야들한

순살치킨이 인기있다고 하니

어디 나도 한번 즐겨보자는 생각으로

친구들과 함께하게 되었다.ㅋㅋ

 

인터넷 잠깐 보니까.

유튜브나 미디어에

이 브랜드가 소개되기도 하고

핫한 치킨 브랜드인 것 같더라고?

영국남자, 워크맨, 스트 등~

오, 인싸이구만.ㅋㅋㅋ

바로 언박싱!

 

 

언박싱해서 보니

내부 포장도 인상적이더라.

 

플라스틱 재질의 커버로

한번더 안쪽에서 딱 고정.

흐르거나 섞이지 않도록 되어있다.

은박지 같은 게 아니라서 인상적이었다.

 

분리수거 재활용 깨끗하게 하면

이역시 너무 편하고 좋은데?!

 

 

그렇게 내부 커버까지 열어서

드디어 만나본 바네요세트!

은평 증산동 순살 치킨 바베큐 찾아서

순살만공격 상암가좌점 방문.

포장해서 들고온 보람이 있네.ㅋㅋㅋㅋ

 

친구들도 처음 먹어본다고~

당연하지 신메뉴라는데~

우리가 언제 인싸템 먹어봤겠어~ㅋㅋ

 

 

슬쩍

바네요 세트 구성을 보면~

총 4가지 구성으로 순살 치킨이 있다.

 

이름으로 구분해보면

공격간장 바베큐,

공격양념 바베큐,

스모크칠리 바베큐,

공격트러플 바베큐.

 

BBQ소스 단짠 맛,

스모크향과 스리라차 칠리맛,

트러플 풍미,

바베큐의 오리지널.

이런 다양한 맛을 동시에 즐기는 것.

 

아! 그리고 바네요는

바베큐 네가지맛 요리라는 이름의 약자로

편하게 바네요라고 부르면 된다고~

(4가지 맛 팩트체크.ㅋㅋㅋ)

 

그리고 치밥하시는 분들은

우리처럼 우동사라 추가가 아닌

밥을 추가할 수도 있으니

야외나 어디에서도

치밥 쌉가능인점도 가볍게 체크.ㅋㅋ

 

바네요는 치파포 세트가 시그니처인데

이걸 바베큐 버전으로 탄생한게

바로 바네요 세트라고 하더라고~

떡사리와 감튀도 기본 구성이고

(우동사리 추가하면서 감튀라인에 구성됨)

약 2마리 양이라고 하니

2명이서 먹기도 충분히 좋다.

나는 1인 1닭이니까.ㅋ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순살 치킨이 세팅되었면

우리는 또 맥주가 빠질 수 없지.

나는 치맥파니까.ㅋㅋㅋㅋㅋ

 

친구들이 미리 세팅해놨더라고

역시 증산동부터 배달해온 보람있네.ㅋㅋ

사실 뭐 별로 멀지도 않은데

친구들이 챙겨줬어.ㅋㅋㅋㅋㅋ

 

그럼 이쯤 구경하고

배고픈 저녁시간이었으니

얼른 야무지거 먹방시작!

 

 

뭐 다들 잘먹고 좋았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우동사리 추가가

신의 한 수였다고 생각한다.ㅋㅋㅋㅋ

 

물론 내가 면을 좋아하는데...ㅋㅋㅋ

순살 치킨의 충분한 소스와

우동면이 싹 섞이면서

입안에 가득 탱글거리는데

만두도 아니고

국수나 우동 같은

국물요리도 아니고

치킨이 있으니 맛나고

식감이 참 좋더라고.ㅋㅋㅋㅋㅋ

 

여담으로

친구들도 그걸 알았는지

우동사라가 빠르게 동났다.ㅋㅋㅋ

 

 

이게 4가지 맛이 조화를 이루는

바네요 순살치킨이라

다양한 것이 가장 좋지많은

이 매콤한 맛이랑

바베큐 소스가 취향저격이었다.

 

그리고 전부 닭다리 살이라서

기호면에서도 월등히 인기있고~

친구들도 맛있다고 잘 먹고

나도 맥주에 콸콸 잘들어가고.ㅋㅋㅋㅋ

 

 

거두절미하고 먹는 모습.

영상으로도 담아봤다.

야무지게 먹는다.

오랜만에 즐겁더라고.ㅋㅋㅋㅋ

 

 

아주 야무지게 클리어!ㅋㅋㅋ

진짜 남김없이 먹었다.

맥주와 함께하니

성인 3명이 먹어도 딱 좋더라고.ㅋㅋ

여기에 맥주 더하고

마른 안주 더하고

성공적인 디너파티였다.ㅋㅋㅋㅋ

 

최초 100% 닭다리순살 치킨전문점이라는

순살만공격을 맨날 구경만하다가

이번에 처음

증산동 순살 치킨집으로 접근해서

거기에 또 신메뉴라는

바네요 세트를 즐겨봤는데

한강이나 이런데 갈 때도

챙겨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어차피 서울 살면서

피크닉은 자주 갈 수 있으니까

혜윰님이랑 한 번 자리 만들어야겠다~ㅋㅋ

이런 생각도 들더라고.ㅋㅋㅋㅋㅋ

 

더 생생한 느낌으로 보면

최근 전참시 아이브편에

매니저 분이 챙긴 내용이 있는데

참고용으로 이것도 체크하면 되겠다.ㅋㅋ

아니 대세이긴 한가봐

안나오는 곳이 없네..ㄷㄷ

https://tv.naver.com/v/26138855#comment_focus

 

첫 표지 모델 촬영을 끝내고 함께 치킨 먹는 아이브 💡 여가 시간에 필라테스 하러 간 원영 & 유

전지적 참견 시점 | 첫 표지 모델 촬영을 끝내고 함께 치킨 먹는 아이브 💡 여가 시간에 필라테스 하러 간 원영 & 유진!, MBC 220409 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 20220409

tv.naver.com

 

그럼 이렇게 친구들과 함께한

성공적인 디너파티를 마무리하면서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

 

 

#서울상암동치킨

#서울증산동치킨

#치킨추천

#치킨맛집

#치킨배달

#순살치킨

#바베큐

#양념치킨

#치밥

#오븐치킨

#간장치킨

#마늘치킨

#순살만공격

#바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