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일산칼국수본점 친구와 함께 맛집탐방!

아카홀릭(a.k.aholic) 2022. 5. 5. 16:46
728x90
반응형

 

일산칼국수본점 친구와 함께 맛집탐방!

 

오늘은 얼마전

친구와 함께 방문했던

일산칼국수본점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친구가 프리였던 날

나야 뭐 늘 유연한 반백수라..ㅋㅋ

친구랑 함께 팔팔이를 타고

오랜만에 일산칼국수가자고~

점심시간 살짝 지난 시간에

방문해서 먹고 나왔지.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OU2eodPps

 

일산칼국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467

map.kakao.com

 

먼저,

일산칼국수본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467

지번 주소

경기 고양시 일상동구 정발산동 1271-3

 

우리는 팔팔이로 이동해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고

대중교통으로 풍산역이

멀지 않은 곳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는 것도

크게 어려움이 없을 것 같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넓직한 주차장,

간판과 함께 일산칼국수본점이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연락처]

031-903-2208

 

[영업시간]

매일

10:00 - 19:30

대체공휴일 휴무

 

[기타사항]

주차,

포장

 

[특이사항]

생생정보통 994회 칼국수

굿모닝대한민국 281회 닭칼국수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가게를 알아보고 안으로 들어와서 다음은

일산칼국수본점의 메뉴.

적당한 자리에 착석하고 바로 주문.ㅋㅋ

이날 우리가 주문한 것은

뭐 칼국수 2인이지.ㅋㅋㅋㅋㅋ

 

 

그리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일산칼국수본점 가게 모습.

점심시간 살짝 지난 시간인데도

가게는 손님들이 가득했다.

1인 혼밥도 4인 식사도 가득가득..ㄷㄷ

 

손님 빠지고 다른 손님 들어오실때

얼른 테이블 느낌 담았다.

입식, 좌식 모두 있지만

기본적으로 좌식이 더 많다.

 

가게 느낌만 참고하시길,

다른 손님들 방해될까봐

더 디테일하게 찍는 것은 패스.

 

 

그리고 거의 주문과 동시에 나온 김이.

칼국수는 김치맛이 7할 아닌가~ㅋㅋㅋ

직접 담근 김치라고 생각하는데

역시 김치맛이 아삭하니 좋다.

 

약간 마늘 많이 들어간 김치?

그런 느낌이었다.

이게 기본반찬.

 

 

그리고 테이블 옆에는 물컵(종이컵)

그리고 후추와 소금든 간할 재료.

 

기호에 맞게 활용하면 된다.

여담으로 칼국수 기본간이 있어서

나는 뭐...후추 조금?

그정도 사용했다.ㅋㅋㅋ

 

 

그렇게 잠시 기다리니

금방 나온 일산칼국수의 시그니처.

칼국수!

기본 닭칼국수 베이스이고

위에 파가 촥 뿌려져있다.ㅋㅋ

 

 

그럼 칼국수 맛은?

기본 간도 딱 좋고

면도 쫀득거리니 식감도 괜찮고

안에 닭고기나 파도 괜찮다.

 

살짝 후추 뿌려서 먹다가~

 

 

다대기가 있길래

살짝 빨갛게 먹어볼까 싶어서 투하.

많이 넣은게 아니라

살짝 칼칼한 맛이 더해진 정도.ㅋㅋ

 

근데 양이 많긴 한가봐

곱배기로 많이 주문했으면

배터져 죽었을 것이다..ㄷㄷ

 

내 기준에서 국물까지

깔끔하게 한그릇하면 딱 배부르더라.ㅋㅋ

 

 

그렇게 일산칼국수본점 클리어!

과거에는 줄서서 먹어야하다보니

포기하고 다른 곳을 갔었는데

이번에 타이밍이 좋아서

웨이팅은 없이 먹어서 좋았네.ㅋㅋ

 

배터지게 먹고

금방 카페에서 후식커피까지

완전히 여유롭고 든든했던 하루였다.

여긴 또 가기도 하기에

이정도로 마무리하고 (부담없이)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일산맛집

#풍산역

#일산칼국수

#일산칼국수본점

#맛집

#맛집탐방

#먹트립

#친구

#칼국수

#닭칼국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