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이대 맛집 공릉닭한마리 추천받았는데 좋았다

아카홀릭(a.k.aholic) 2022. 7. 8. 18:13
728x90
반응형

 

이대 맛집 공릉닭한마리

추천받았는데 좋았다

 

오늘은 얼마전에

친구들과 함께 모여서 방문한

이대 맛집 공릉닭한마리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여긴 지인들 중에 한 명이

먼저 다녀왔던 곳이고

우리 모이는 날에 추천하길래

메뉴도 나쁘지 않아서 함께 콜했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WBhl3_E1b

 

공릉닭한마리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2길 77

map.kakao.com

 

먼저,

이대 맛집 공릉닭한마리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2길 77

지번 주소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104-69

 

나도 지나다니면서 봤던 위치이고

이 가게도 지나면서 확인했던 곳이라

찾아가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았다.

전철역 이대역, 신촌역 중간.

CGV건물 근처에 있으니 참고.ㅎㅎ

 

 

그렇게 지도가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간판과 함께

이대 맛집 공릉닭한마리가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연락처]

02-393-9599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다른 특별한 정보가 없더라고?

더 자세한 문의내용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약속시간 정해서 가게로 바로 모였고

얘들보다 내가 조금 먼저와서

가게로 먼저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다.

 

 

그리고 다음은 이대 맛집 공릉닭한마리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성인 남자 4명에 식사로

닭한바리반에

칼국수사리, 죽까지해서 먹었다.

닭두마리 주문하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닭가볍게하고

칼국수 죽을 모두 먹어도

진짜 괜찮은 것 같다.

닭추가도 할라면 할 수 있으니~

 

그리고 술은 알아서 적당히.

언제나 즐길정도만.ㅋㅋ

 

 

그렇게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면서

친구도 기다리고~

음시도 기다리고~

이대 맛집 공릉닭한마리 가게구경.

위 사진과 같은 분위기이다.

간단히 참고하면 되겠다.

 

 

주문하고 나니 금방 나오더라고?

팔팔 끓여야하니까

반찬보다 살짝 먼저 닭한마리가 나오더라.

정확히는 한마리반.ㅋㅋㅋ

 

 

그리고 곧 나온

이대 맛집 공릉닭한마리의 반찬들.

김치라고 해야하지?

이게 포인트인 것 같다.

 

돼지고기에 함께 나오는 간장베이스 소스처럼

닭한마리와 잘 어울리는 소스인데

달달새콤한(식초 설탕 베이스?) 소스에

아삭한 배추라서 좋더라고?

요거 나같은 자극적인 사람에게 굿이다.

다른반찬은 뭐 특별한거라...

앞접시에 채소 넣어먹는 소스장.

그리고 고추 정도?

김치면 충분.ㅋㅋ

 

 

그렇게 보글보글 끓여서 닭가슴살에

버섯을 스윽 꺼내서 냠냠.

그냥 앞접시 소스도 좋지만

김치가 좋아서 리필도 했지.ㅋㅋ

 

 

그렇게 닭들 건져먹고나서

칼국수 사리 2개정도 추가해서

호로록 면치기.

 

육수 추가해서

함께 끓여먹으면 되니 어려운 것도 없고

반찬이 3할은 해주니까.ㅋㅋㅋㅋ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죽.

칼국수에 죽까지 먹을 수 있는건

안까 닭한마리 양을 조절해서 그렇다.

이거 죽이 또 메인이지.ㅋㅋ

 

 

잘 만들어진 죽에

이대 맛집 공릉닭한마리의 시그니처 반찬.

김치.

요거 딱 올려 먹으면 밸런스가 좋다.

아 또 먹고싶네.

 

 

그렇게 클리어!

남기는 것 없이 싹싹비웠다.

친구가 여기 괜찮다고 오자고 했는데

그게 왜 그런지 알겠다.

친구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ㅋㅋ

뭐 나도 잘 먹지.

 

반찬이 하드 캐리해주는 곳.

혜윰님도 모시고 가야겠다.

재방문 환영이지.ㅋㅋㅋ

만족.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

 

#이대맛집

#맛집

#공릉닭한마리

#닭한마리

#칼국수

#죽

#먹방

#로컬맛집

#친구

#모임

#이대역

#신촌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