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사상 카페 올차 부산여행에 방문해봤다

아카홀릭(a.k.aholic) 2022. 7. 18. 22:16
728x90
반응형

 

사상 카페 올차

부산여행에 방문해봤다

 

오늘은 얼마전

친구와 함께 했던 부산여행에서

사상을 방문.

여기서 다녀왔던

사상 카페 올차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이번 여행에서 1일차는

부산 사상구에서 보냈는데

이때 너무~더운 날

호텔 체크인보다 일찍 도착해서

잠시 기다리면서 방문했던 곳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Ejfafhj9_

 

올차

부산 사상구 새벽로 225

map.kakao.com

 

먼저,

부산 사상 카페 올차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부산 사상구 새벽로 225 올차빌딩1층

지번 주소

부산 사상구 괘법동 559-13

 

우리는 숙소 근처였고

스윽 보면서 근처 카페를 찾다가

눈에 보여서 들어간 것이라

찾아가는게 그리 어렵지 않았다.

사상역에서 걸어서 충분히 방문 가능:)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간판과 건물로

부산 사상 카페 올차가 위치한다.

그럼 카페 앞에 도착했으니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연락처]

0507-1494-3222

 

[기타사항]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이곳을

그냥 가볍게 카페라고 설명했는데

꽃차전문디저트카페라고 생각하면 된다.

HACCP인증을 받은 것이라고 하니

좀 더 안심하고 즐기면 될 듯 :)

 

그렇게 알아보고

얼른 카페 안으로 이동~

 

 

다음은 사상 카페 올차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아메리카노(핫),

따뜻하게 지켜줄게 구절초 (꽃차)

이렇게 주문했다.

 

이후에는

포춘쿠키도 살짝 해봤고~

 

 

그렇게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면서

부산 사상 카페 올차 구경.

넓직한 공간에

여유있던 카페의 모습이었는데~

 

일단 입구로 들어와서 보였던

넓직한 인포와 염쪽의 공간.

쾌적~

2층 올라가는 길도 있던데

나는 안 가봤지.ㅋㅋㅋ

 

 

그리고 적당한 곳에 착석.

음료를 기다리면서

잠시 멍때리고 휴식.ㅋㅋ

 

위 사진처럼 테이블도 많고

큼직큼직한 인테리어로

손님도 그렇게 많지 않은 타이밍이라

불편하지 않게 쾌적하게 멍때릴 수 있었다.

 

 

그렇게 잠시 기다렸다가 나온

사상 카페 올차의 우리 주문.

구절초 꽃차와 따듯한 아메리카노.

 

나는 각성효과를 위해 아메리카노를 마셨고

친구는 속 탈이나서 가볍게

속을 따뜻하게 해주고

기름지지 않은 차를 선택했다.

그리고 올차가 또 꽃차집이니까 딱 좋지~

https://youtu.be/d2EHaxzPsso

 

그렇게 티타임을 가지면서

가볍게 영상하나 첨부!

이번 친구와의 부산여행에서

위 영상 초반에

부산 사상 카페 올차의 모습이 나오는데

가볍게 카페 느낌 참고하시라고~

 

포춘쿠키한 모습이나

카페에서 밖을 바라보는 모습등

유유자적한 모습이 담겨있다.

1일차라 다른 내용들도 많은데

스윽 시청해도 좋을 듯.ㅋㅋ

구독해주셔도 더 좋고.ㅋㅋㅋㅋ

 

그럼 이렇게 가볍게 포스팅을 마치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부산여행

#부산

#사상

#사상카페

#올차

#꽃차

#아메리카노

#국내여행

#여행

#취미

#카페

#사상역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