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응암카페 유즈풀 useful 간단하게 동네마실 했던 곳

아카홀릭(a.k.aholic) 2022. 7. 19. 19:02
728x90
반응형

 

응암카페 유즈풀 useful

간단하게 동네마실 했던 곳

 

오늘은 시간이 지난 이야기.

혜윰님과 동네 마실로

가볍게 다녀왔었던

응암카페 유즈풀 useful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돌고 하겠다.

 

일단 이곳은 현재

폐업한 거 같고

다른 가게가 들어왔더라고.

아마 코시국에

원인이야 잘 모르겠지만

폐업하고 다른 가게가 들어왔던가

사장님이 업종을 변경하셨나보다.

(개인적으로 전자일 듯.)

 

여튼 그렇게 추억속으로 사라졌고

이번 포스팅은 동네를 기억하기 위한

추억 정도로 후기를 작성해본다.

내돈내산이니

카페 기록하는 것도 재미 :)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16LDrgitE

 

티브비(TVB)

서울 은평구 응암로21가길 29

map.kakao.com

 

먼저,

응암카페 유즈풀 useful이 있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내가 폐업을 확인한 것도

이렇게 지도를 체크하면서 였다.

지금은 티브비라는 카페가 있더라.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은평구 응암로21가길 29 1층

지번 주소

서울 은평구 응암동 120-13

 

우리는 방문당시 지도로 검색해서

여기 가보자! 해서 방문한 것이라

찾아가는 게 그렇게 힘들지 않았다.

팔팔이를 타고 살살 방문했지 :)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건물 1층에 심플한 분위기와 함께

응암카페 유즈풀 useful이 위치했다.ㅋㅋ

위치한다 노노

위채 했다.ㅋㅋㅋㅋ

 

응암동이라는 동네 느낌.

그리고 근처 동네의 느낌을 체크하면

요즘은 참 심플하고 이쁘계

카페를 잘 꾸며놓은 것 같다.

 

가게 안으로 이동~

 

 

그렇게 카페로 들어와서 다음은

응암카페 유즈풀 useful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우리가 주무한 메뉴는

아메리카노 시원하게 2잔.

날이 쨍하고 더우니까

시원한 게 당기더라고~

 

과거 메뉴판이지만

가격 형성이라던지

카페 준비하시는 분들은

메뉴 구성이나

가격 형성 등

정보 참고할 수도 있겠다.ㅎㅎ

 

 

그렇게 메뉴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면서 카페 구경했지.

마들렌? 이게 다양하게 있던데

디저트로 함께 먹던

사서 집에 가서 먹어도 되겠다.

우리는 먹지 않았지만.ㅋㅋㅋㅋ

생각보다 커피 마실 때

다른 것을 먹진 않아서~

 

 

그리고 한켠에 있던

응암카페 유즈풀 useful 티백?

아니면 드립백?

이런 제품들도 있었다.

 

진열되어있는 분위기가

상당히 깔끔하고 예쁘네~

 

카페가 공간이 크지 않았는데

동네 마실카페로

깔끔하게 잘 해놓은 것 같다.

뭐 망원 상수와

결이 같은 갬성이라고 해야하나?

카페 좋아하는 분들은

어떤 느낌을 말하고 싶은지

느낌 체크하셨을듯.ㅋㅋㅋ

 

 

그리고 그렇게 나온

응암카페 유즈풀 useful의 아아.

아메리카노의 맛은

역시 결이 비슷하다.

 

싱글오리진,

스패셜티,

뭐 이런거 따지면 안되고

그냥 시원하고 상쾌하고

쌉싸롬하게 쓴 커피.

한국식 체인커피 느낌.

 

저렴한 가격에

딱 편하게 마시는 카페.

그런 느낌이었다.

뭐 나쁠 것도 없고

시원하게 들이켰지.ㅋㅋㅋ

 

 

그렇게 혜윰님과 친구들을 만나

응암카페 유즈풀 useful에서

신원하게 동네마실로

여유롭게 힐링하고 돌아왔었다.

 

계속 있었다면

카페도 이쁘장하고

동네사람들이 마실로

즐기기 괜찮았을 것 같은데

왜 다른 카페로 바뀐 것인지는

사장님 아니면

누구도 알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쉽사리 말할 순 없을 것이다.

 

이런 분위기, 디자인.

기억하면서

내가 또 필요할 때

들여다보고 참고해야지.

집에도 이런 갬성 공간이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도 했으니까~

 

그럼 일허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응암카페

#카페

#커피

#아메리카노

#유즈풀

#useful

#동네커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