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해운대 고기집 청춘식육식당 친구와 함께한 맛집탐방

아카홀릭(a.k.aholic) 2022. 7. 26. 07:26
728x90
반응형

 

해운대 고기집 청춘식육식당

친구와 함께한 맛집탐방

 

오늘은 얼마전

친구와 함께 다녀왔던 부산여행,

그리고 방문한 해운대.

(빼놓을 수 없지)

해운대에서 저녁으로 방문한

해운대 고기집 청춘식육식당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보통 바다에 놀러왔으면

해산물에 한 잔하는데

우리는 이날 당기지 않더라고.ㅋㅋ

그래서 돌아다니면서

고기집 어디가 좋을라나~

찾다가 들어가본 곳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gWRPCzpyI

 

청춘식육식당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19

map.kakao.com

 

먼저,

해운대 고기집 청춘식육식당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19

지번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 618-17

 

우리는 해운대에 숙소를 두고

저녁을 먹으려고 근처를 돌아다니다가

즉흥적으로 방문한 것이기 때문에

찾아가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았다.

전철역 해운대 역에서

해운대 해수욕장방면으로 쪼르르

길에 식당들 늘어서있는데

그쪽에 위치하니 찾아가는 것도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이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간판과 함께

해운대 고기집 청춘식육식당이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새벽 03:00

 

[연락처]

0507-1419-1543

 

[기타사항]

단체석,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이정도로 저일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가게로 들어와서

적당한 자리에 착석.

다음은,

해운대 고기집 청춘식육식당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세트 3번 (모듬한판)

삼겹살130g+목살130g+항정살130g

+껍데기 까지

이 구성으로 주문하고

추가로

돼지갈비 2인분 추가.

술은 알아서 적당히.

이렇게 주문했다 :)

 

그람수랑 아래 고기 퀄리티 보면

괜찮은 구성과 가성비라고 생각했다.

굿.

 

 

그리고 메뉴를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면서 가게 느낌 구경.

당시 딱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가득했기에

넓은 가게 안쪽은 사진 생략.

다른 식사하시는 분들을 방해할 순 없으니

창가 쪽 사진으로

가게의 느낌을 대신해본다.

 

아래에 첨부한 영상이 있는데

거기서 우리 둘이 촬영한 모습으로

간단히 참고할 수도 있겠다.ㅋㅋ

 

 

그렇게 잠시 기다리니

기본 반찬들 쭈욱 세팅해주셨다.

그리고 부산에서 대선.ㅎㅎ

소주는 대선이라면서?

친구가 먹고싶대서 대선을 골랐지.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PpQBnaDwAFo&t=5s

 

그럼 고기가 나오기 전에

친구와 함께한 부산 여행에

3일차 영상을 첨부해본다.

우리 일정에 3일차는 해운대로

해운대 고기집 청춘식육식당의 모습도

저녁 먹는 모습으로 녹아있으니

참고하는데 도움이 될 것같아서

관심있는 분들 시청할 수있도록 첨부했다.

가볍게 시청하시고

영상이 마음에 드셨거나

채널에 다양한 이야기를

소소하게 공유받고 싶은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은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꾸준하게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해운대 고기집 청춘식육식당의 먹방.

돼지 한판이 나왔다.

한국인들의 사랑인

삼겹, 항정, 목살 조합에 껍데기.

구성이 참 훌륭하네.

고기 컨디션도 좋더라고.

 

같은 업종 경험자로

이정도 고기 이 가격이면

해운대라는 것도 고려하면

괜찮은 가성비 고기집이더라고.

 

그리고 고기는 내가 잡았지.

보통 특별한 이슈없으면

고기는 내가 관리하는 편이다.

 

 

그렇게 영상에서 처럼

불조절하면서 부위별로 잘 구운 모습.

사진으로 봐도 배고프구만..ㅋㅋ

 

 

사진 근접으로 보면

확실히 돼지 한 판의 부위마다

굽기 전에도 차이가 있엇지만

부위별 특징이 잘 살아 있어서

먹는 입장에서 즐겁다.

 

사장님께서 직접 썰어주시는데

부위별로 도매 납품 받아서

직접 손질해서 주시는 것 같다.

(나 역시 그랬었다)

그래야 질, 가격을 잡을 수 있으니.

아.

이건 개인 견해와 가치관이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ㅎㅎ

 

 

그리고 영상에서도 잠깐 녹아있던

대선과 함께 먹어버린 안주.

백김치에 와사비 살짝 올린 고기 두점.

 

소주 탁 털어 넘기고

입을 이 쌈으로 채운다.

훌륭하지.ㅎㅎ

 

 

그리고 추가해서 구웠던

해운대 고기집 청춘식육식당의 돼지갈비.

갈비도 아주 괜찮던데,

영상이랑 식사랑, 사진이랑,

거기에 굽기까지 하니까

촬영하는게 쉽지 않더라고.ㅋㅋㅋ

 

영상에서는

야무지게 갈비 뜯는게 있는데

거기서 참고하시길.ㅎㅎㅎ

 

그리고 돼지갈비는

굽기 전 모습이 중요한 거

고잘알 분들은 다 아실테니.ㅋㅋ

 

 

그렇게 친구와 야무지게

해운대 고기집 청춘식육식당 먹방.

클리어.ㅋㅋㅋㅋ

부산에서 먹어본 고기가

그것도 해운대에서 친구와~

즐거운 추억이었다.ㅋㅋㅋ

 

혹여 또 해운대 방문하면

다시 찾아가도 좋을 듯.

사장님 시니컬 하신데 매력있으시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좋았다.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해운대

#해운대고기집

#해운대맛집

#청춘식육식당

#국내여행

#여행

#취미

#맛집

#돼지갈비

#삼겹살

#항정살

#목살

#껍데기

#대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