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Trip/Korea

제천 놀이터 그네마당(그네공원) 여행하면서 살짝 방문해봤지

아카홀릭(a.k.aholic) 2022. 8. 7. 12:04
728x90
반응형

 

제천 놀이터 그네마당(그네공원)

여행하면서 살짝 방문해봤지

 

오늘 지난 시간에 이어

혜윰님과 함께 했던

1박2일 제천여행의 이야기.

지난 포스팅으로

삼한의초록길에서

자잔거 라이딩도 하고

에코브릿지도 방문해봤는데

오늘은 그 연장선.

 

금방에 있는

놀이타록 해야하나?

공원이라고 해야하나?

그네마당(그네공원)을 방문했는데

오늘은 그 이야기이다.

크게 어렵지 않은 곳이니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자.

본론으로 고!고!

 

 

먼저,

제천 놀이터 그네마당(그네공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우리는 삼한의초록길에서

자전거 라이딩하고 바로 이어

걸어서 방문한 것이기에 방문하는 것이

크게 어렵거나 하지 않았다.

여행하실분들은

의림지와 함께 해서

에코브릿지, 삼한의 초록길.

그리고 그네마당까지 묶으면

일직선으로 쭈욱 즐길 수 있을 듯.ㅎㅎ

 

지도에는 정확한 위치 체크가 힘들어

이렇게 내가 표시해서 첨부한다.

기입된 주소지 내용으로 보면 될 듯.

 

아참.

그리고 우리는

제천 여행 콘텐츠를 취재하면서

팸투어로 단체 이동했기에

전반적인 이동은 차량으로 편히 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탁 트인 공원으로

제천 놀이터 그네마당 (그네공원)이 있다.

뭐 특별한게 없다.

그냥 방문해서 그네 즐기면 된다.ㅋㅋㅋ

https://youtu.be/LanSibMyuVw

 

짠.

그렇게 혜윰님과 함께

제천 그네마당(그네공원) 놀이터에서

스윙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다.

1박2일 제천 여행 영상.ㅋㅋㅋ

 

관심있는 분들 참고로 시청하면

이곳의 느낌을 참고할 수 있을 것이다.

나도 내가 마음에 드는 스윙을 탔고

헤윰님도 혜윰님의 타고 싶으 그네를 탔고

여기 확실히 다양한 그네가 있더라고~

일단 그네 느낌들은 영상으로 참고하고

이어서 아래 사진들도 보겠다.ㅋㅋ

 

위 영상 시청하고

마음에 드신 분들이나

꾸준히 영상 보면서 소통하실 분들은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채널을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꾼준히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럼 계속해서~

그렇게 그네마당에서 그네들 구경했는데

영상에서처럼 내가 타고 있던 그네.ㅋㅋㅋ

뭐 위에 올라서서

스윙하는 느낌인 것 같은데

나는 그냥 곰처럼 앉아있었다.

충분히 편했지 뭐야.ㅋㅋㅋㅋㅋ

 

 

그리고 저기 보이는 그네는

영상에서 혜윰님이 시도해본 스윙.

나도 저 그네를 타보긴했는데

혜윰님이 타는 모습이 더 재밌어서

그 모습을 영상으로 담으것이다.

 

스윙하는 느낌이 흡사

개천길 옆 운동기구중에

상체는 고정하고

허리, 하체를 좌우로 움직여서

스트레칭해주는 스윙같은거?

약간 그런 느낌이더라고.ㅋㅋㅋ

대신 이건 앞뒤로~

 

 

그리고 우리가 타진 않았지만

그네 앉은 곳이 자전거처럼 되어있어

페달링을 하면

촤석 전체가 움직이는~

그런 디자인의 그네도 있었다.

이건 아마 아이들이 진짜 좋아할 듯.ㅋㅋㅋ

 

 

그리고 익사이팅 스윙 존이라고 해서

제천 그네마당(그네공원)거의 메인 위치?

아니면 가장 뒤쪽 병풍위치?

놀이터를 어떻게 들어가냐에 따라서

위치 포지션이 달라지겠지만

여튼 가장 기본이 되는 그네.

 

영상에서도 혜윰님이

가장 편하게 스윙했던 곳.

그런 그네도 있었다.

역시 클래식이 있어줘야

그네공원이라는 용어가 살지.ㅋㅋㅋ

 

 

위에서 봤던 그네들 외에도

좀 더 다양한 그네들이

서로 사고가 없이 적당한 거리를 두고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마실? 소풍?

나와서 즐기기 좋아보이더라고~

 

서울에 이런 데 있으면

주말마다 박터질 것 같은 예감.ㅋㅋ

실제로 우리 동네 공원들은 그러니까.ㅋㅋ

 

그렇게 자전거 라이딩하고

잠시 쉬어가는 느낌으로

제천 놀이터

그네마당을 잘 다녀왔다.

 

관심있던 분들은 참고하시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

 

여행은 언제나 옳다

 

#홀릭이랑혜윰이랑

#제천

#여행

#국내여행

#놀이터

#공원

#그네마당

#그네공원

#에코브릿지

#삼한의초록길

#스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