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디즈니 스토어 위드드림 타임스퀘어점 애니덕후는 여기가 천국이야

아카홀릭(a.k.aholic) 2022. 9. 28. 14:21
728x90
반응형

 

디즈니 스토어 위드드림 타임스퀘어점

애니덕후는 여기가 천국이야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영등포에 놀라가면서

타임스퀘어를 가게되었는데

디즈니 스토어가 있다고해서

위드드림 타임스퀘어점에 놀러간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나는 특히나 애니메이션 덕후라

이런 굿즈들 보는거 좋아하는데

이번에 데이트하면서

취제도하고 쇼핑도 할 수 있다고해서

부지런히 방문했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M5qrU3wqD

 

위드드림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map.kakao.com

 

먼저,

디즈니 스토어

위드드림 타임스퀘어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3층

지번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442

타임스퀘어 3층

 

우리는 영등포역에서 지하통로로

타임스퀘어에 접근했고

에스컬레이터로 3층까지 올라갔지 :)

위치가 어렵진 않았다.

 

 

그렇게 지도가 표시된 곳 3층.

타임스퀘어에 있던 안내판 도움을 받아

디즈니 스토어 위드드림 타임스퀘어점에 도착!

그럼 샵 앞에 도착했으니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연중무휴

 

영업시간만 확인되더라.ㅋㅋ

그리고 영업은 타임스퀘어에 맞춰서

매일 하는 것 같으니 이점 참고.ㅋㅋ

 

 

그렇게 알아보고 샵으로 들어가는데

위에 모습이 딱.

포토존이 있더라고?

아이들 사진찍어주기 좋겠다.ㅋㅋ

 

그리고 옆에 입간판으로 확인해보니

제휴할인도 많이 있더라고?!

주렁주렁,

코오롱스포츠,

코트야드

이렇게 제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위 브랜드에서 구매할 것이 있다면

함께 묶어보는 것도 좋을 듯!

 

 

그리고 비오는 날에는

디즈니 스토어 위드드림 우산이

10%할인이라고 한다.ㅋㅋ

오 이건 재밌는 이벤트였다.

우산 하나 장만할 때

비오는 것을 기다려봐?ㅋㅋㅋ

 

 

그렇게 참고할만한 정보를 알아보고

바로 디즈니 스토어

위드드림 타임스퀘어점 아이쇼핑 시작!

 

입구에 들어스느

인생네컷 부스가 있고

웨이팅하는 줄이 있더라.

인증샷 찍기 좋을 듯.ㅋㅋ

요즘 인생네컷 핫하니까.ㅋㅋㅋ

 

 

그렇게 일단 뭐부터 구경할까

눈을 어디에 둬야할지 모를 정도로

다양한 굿즈들이 있더라고~ㅋㅋㅋ

 

일단 전체적인 모습.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공간을 나눠서

관련 상품들을 진열한 것 같더라.

그래서 가운데 섰다.ㅋㅋ

그리고 시작점 정해서

크게 돌면서 구경하기 시작했다.ㅋㅋ

 

 

먼저,

우리가 들어왔떤 초입에 있던

미키,미니 마우스 인형들.

디지니하면 클래식이잖아.ㅋㅋ

 

이건 아이들도 좋아하고

우리같은 키덜트들도 좋아하지 :)

 

그리고 짠.

잠시 영상 참고.ㅋㅋ

개인적으로 인상적인 부분인데

다양한 애니메이션 피규어들이,

특히 공주님들이

인형의 집처럼,

커다란 공간에 모여있는 모습이다.

이렇게 꾸며놓으면 이쁘겠더라.

 

 

특히나 개인 취향으로는

픽사 애니에 업에 나왔던 강아지.

잔망스럽고 너무 귀여웠는데

그 친구도 여기 있었고

알라딘의 공주인 자스민공주.

피규어 이쁘게 잘 나왔더라.

갯하고 싶은 욕구가..ㅋㅋㅋㅋ

안돼 참아야해...

집에 이미 한가득이라고..ㅋㅋㅋ

 

 

그 느낌을 간단히 공유하고자

영상으로 스윽 담아봤는데~

이런 느낌으로 다양하게 모여있어야

보는 맛이 확실히 살더라.ㅋㅋ

독자분들도 참고 :)

 

 

그리고 여기서도 또 잠시 멈춤.ㅋㅋ

인어공주를 테마로한 굿즈인데

팬던트가 예쁘더라고.

안쪽에 사진도 넣을 수 있는

그런 디자인으로 나왔으면

홀린듯 샀을지도 몰라.ㅋㅋㅋ

혜윰님이 열심히 멱살잡았다.ㅋㅋ

 

 

그리고 디즈니 파트로 왔을 때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

굿즈가 정말 담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해서

인상적인 굿즈들을 공유하겠다.

직접 가서 구경해보는 것을 추천.ㅋㅋ

 

일단 인상적인 것이

캐릭터로 디자인된 폰 그립톡.

혜윰님이 애용하는 굿즈가

바로 폰 뒤데 붙이는 그립톡인데

예쁜 캐릭터들도 이렇게 만들어진 것을 보니

나도 달고 싶더라고?!ㅋㅋㅋㅋ

(거의 쇼핑중독이야..ㅋㅋ)

 

다행히(?) 거치대에 걸어야해서

그립톡을 못사용한다..ㅋㅋㅋ

 

 

그리고 픽사 공간에서는

가장 인상적인 것이

픽사 애니메이션 그림으로 만들어진 퍼즐.

옛날에 퍼즐도 참 좋아했었는데.ㅋㅋㅋ

이런거 딱 맞춰서 액자에 넣어두면

그것만으로도 멋진 인테리어지.ㅋㅋ

 

 

그리고 커피와 차 등을 즐기니까

이런 캐릭터가 그려진 보온병이나

주전자도 인상적이더라고.ㅋㅋ

특히 보온병은

아이들에게도 잘 어울릴~

 

 

그리고

디즈니 스토어 위드드림 타임스퀘어점 뒤쪽은

마블 공간도 있었는데

여기서 인상적인 것은 키링.

클래식하게 키도 사용하기에

키링에 딱 끼워서 사용하면

튀지 않고 무난하게 이쁠 듯.ㅋㅋ

 

 

그리고 또 그 옆에는

클래식의 클래식.

클라스의 클라스.

스타워즈 존이 있었다.

 

여기서는 골든라인에

스타워즈 피규어가 인상적이더라.

이런거 전시해두면

집에 분위기가 확 사는데~

또 특성상 하나가 아니라

여러개 모와서 두면 더 예쁘지.ㅋㅋ

 

 

그리고 그 옆쪽에는 갓차도 있었다.

이건 그래도 좀 익숙한데,

(물론 피규어들은 신기한 것들..ㅋㅋ)

랜덤으로 뽑는 랜덤박스도 있고

박스에 그려진 피규어도 있었는데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요게 귀엽게 잘 나왔더라고.ㅋㅋㅋ

귀엽길래 한 컷.

 

 

또 이런 굿즈가 다가 아니다.

디즈니 스토어 위드드림 타임스퀘어점에는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애니메이션 코스튬 의상도 있었다.

곧 할로윈인데~

이런 생각이 딱 들더라고.ㅋㅋ

사이즈 표도 있으니 참고할 수 있고~

 

 

또 쪼르르 옆으로 오니

여긴 좀 더 다양한 피규어.ㅋㅋ

마블 제품들이 눈에 들어오더라~

 

 

그리고 디즈니 스토어

위드드림 타임스퀘어점의 또 다른 포토존.

거대한...

거의 실측사이즈이려나?

스파이더맨이 벽에 붙어있더라.ㅋㅋ

인증샷으로 딱 좋은 느낌.ㅋㅋ

 

갑자기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갔을 때

거꾸로 메달려있는

스파이더맨과 사진찍었던 생각이 난다.ㅋㅋ

 

 

그리고 그뿐만 아니라

이런 피규어들도 전시되어있었다.

아니 진짜 너무 많아서 다보는 것도 힘들다..ㅋㅋ

 

 

그렇게 위드드림 타임스퀘어점을

겉으로 크게 한바퀴 돌고

다시 안쪽으로 스윽 이동하니

가운데 진열대에 있던 피규어.

 

코코, 토이스토리, 월E, 인크레더블.

이런 캐릭터 피규어인데

이렇게 모와두니까 또 귀엽더라고.ㅋㅋ

 

이곳을 구경하면서

과거에 봤던 애니메이션들 생각도 나고

잔잔하니 여운이 있더라.ㅋㅋ

 

 

그리고 또 그 옆에 인상적이었던

토이스토리 외계인 아가들.ㅋㅋㅋ

세쌍둥이였지 아마?

그리고 차에서 구조(?) 당해서

아빠라 그러면서 따라다니고.ㅋㅋㅋ

우디한테 그랬지 아마?ㅋㅋ

 

이렇게 랜드를 만들어두니까

너무너무 귀엽더라.ㅋㅋ

졸귀!

 

 

아~참 볼거 많았어.

다른 굿즈들도 많아서

선물용으로도 좋겠고

소장용으로도 좋은 듯.ㅋㅋㅋ

시간 가는줄 몰랐다.

또 방문해도 새로울 것 같다.ㅋㅋ

 

그럼 그렇게 재밌었던 추억과 함께

궁금한 분들은 더 참고할 수 있도록

인스타드램과 함께

홈페이지 링크를 첨부하겠다.

함께 즐겨보시길.ㅋㅋ

 

그럼 나는 다음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www.instagram.com/withdream_disney

https://smartstore.naver.com/ktmns

 

withdream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디즈니/픽사/마블/스타워즈 공식 라이센시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영등포놀거리

#타임스퀘어놀거리

#서울실내데이트

#영등포데이트

#영등포가볼만한곳

#디즈니스토어

#픽사

#디즈니

#마블

#스타워즈

#굿즈

#타임스퀘어

#위드드림

#취미

#애니메이션

#만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