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아이패드 중고부터 갤탭 새것까지 재고 빵빵 파워디지털

아카홀릭(a.k.aholic) 2022. 10. 4. 01:32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중고부터 갤탭 새것까지

재고 빵빵 파워디지털

 

오늘은 얼마 전에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던

태블릿샵 파워디지털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최근 간단하게 태블릿 구매하고

헤윰님도 아이패드 관심 있고

구매할까 각을 보고있는데

그러면서 오랜만에

아이패드부터 갤탭까지

그리고 중고까지 있는

용상 태블릿샵 파워디지털에 방문했다.

취재도 하면서 구경할 수 있으니.ㅎㅎ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 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nz5s7JvUZ

 

파워디지털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map.kakao.com

 

먼저,

용산 파워디지털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이파크몰 리빙관3층 178, 179호

지번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40-999

이파크몰 리빙관3층 178, 179호

 

우리는 이미 위치를 알고 있기에

방문하는 것이 어렵지 않았고,

전철역 용산역에서

따로 밖으로 나갈 필요 없이

이어진 아이파크몰 3층에 있다.

위치는 진짜 편하지.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널찍하게

용산 파워디지털이 위치하고 있다.

그럼 샵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연락처]

0507-1394-2290

 

[기타사항]

제로페이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야 위치를 알고 있었지만

처음 방문하는 분들은

아이파크몰에서 찾기 힘들 수도 있겠다.

그럼 위에 보이는 간판을 찾으면 되겠다.

팁으로,

아이파크몰 에스컬레이터 있는 쪽에서

바로 보이기 때문에

이거 참고로 방문하면 될 듯.ㅋㅋ

 

 

그렇게 도착하면서

파워디지털 사장님께 인사.

다른 손님이 이미 있어서

그분 상담하면서 인사하고

잠시 기다리면서

가게를 스윽 둘러봤지.ㅋㅋ

 

아이패드, 갤탭 등

태블릿PC도 싸악 있고

에어팟부터 버즈까지 블투이어폰,

녹음기나 보조베터리, 충전기 등

다양한 기기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위 사진들로 느낌 참고 :)

 

그렇게 잠시 기다렸다가

그 손님 가시고

사장님과 다시 인사하고

파워디지털 가게 안으로~

잠시 근황토크.ㅋㅋㅋ

그리고 요즘 제품군들은 어떻게 있는지

문의하면서 구경하기 시작했다.

 

구경하기 앞서서

독자분들의 대부분은

내가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

어떤 제품을 알아보고 있다.

이런 식으로 기본적으로

기호를 가지고 있더라고.

나에게 재고 문의도 비댓으로 하던데

위 명함 사진 연락처로 문의하시길~

 

모델이랑 컬러가 엄청 많아도

그때마다 재고가 달라지기에

(판매하면 빠지는 거니까~)

전화해서 재고 문의하는 게

가장 확실하고 빠를 것이다.

 

실제로 대부분 이렇게 문의하고

직접 방문해서 구매하고 하더라.

 

 

그럼 계속해서~

태블릿PC의 거의 모든 제품이 있고

그것도 컬러가 다양하지?

그 컬러도 다양하게 있더라.

재고가 많이 있으니

스윽 보면서 구경해 보자고.

 

위에서 느낌 이해한 분들은

스윽스윽 보면서

제품군들이나 컬러,

(내가 포스팅 발행한 시점)

이런 정보들 참고하고

더 필요하면 위 연락처로 문의하시길 :)

 

일단 많은 사람들이 찾는

아이패드 프로.

액정 사이즈, 컬러도 다양하게 :)

 

 

그리고 아이패드 에어.

아까 말한 것처럼 컬러도 다양.

위 라인업들이

혜윰님이 고려하는 모델들.

특히 이친구를.ㅋㅋ

다들 많이 찾는 제품들이지~

 

 

그리고 좀 더 콤팩트한 사이즈와

휴대성을 더 높은 아이패드 미니.

이 친구도 많이들 사용하는데

혜윰님과 우리는 널찍한 프로로~

 

 

그리고 아이패드 클래식.

이것도 찾는 사람들은

실속 있게 이 제품을 찾는다고 한다.

가성비로 사용하려면

이 제품라인도 좋겠더라고~

 

 

그리고 아이패드들에게 물려 사용하는

매직키보드와 스마트키보드.

그리고 그림 그리거나 작업 시 사용하는

애플펜슬 1세대, 2세대.

 

혜윰님도 아이패드를 구매하면

애플펜슬은 필수로 고려하고 있다고~

아마 구매하신다면

내가 선물하지 않을까싶다.ㅋㅋ

여기서 구매할 생각 중.ㅋㅋ

 

 

그리고 이젠 진짜 많이들 사용하고 있지~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폰 계열로 에어팟.

에어팟도 1,2,3세대가 다 있다.

 

이건 사용자의 귀에 따라서

더 잘 맞는 제품이 있다고 하더라.

3세대가 무조건 좋은게 아니라

사용자에게 맞는 이어폰을 사용해야 한다.

안 그럼 사용하다 귀가 아파서

중고로 처분하게 된다고...

직원분께서 상담하면서 알려주셨다.

그런 경우가 생각보다 많다고~

이것도 구매하려는 분들 팁.ㅋㅋ

 

 

그리고 아이패드 라인뿐만 아니라

갤럭시탭 라인도 싹 다 있는데

큼직하게 후르륵 훝어보자고.ㅋㅋ

 

일단 갤럭시탭 S8라인.

기본적인 S8도 있고

울트라모델과 +모델도 다 있다.

 

 

그리고 그 아래 등급으로

갤탭S7 시리즈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여기서는

갤럭시탭 S7 FE가 좋아보이더라.ㅋㅋ

화면도 널찍하고

어차피 시청용이라면 이런 게 좋은 듯.ㅋㅋ

 

 

그리고

에어팟과 쌍벽을 이루는 갤럭시버즈.

버즈도 역시 1,2,3가 있는데

버즈프로, 버즈2, 버즈2프로.

버즈2프로가 그래도 최신 모델이라고~

친구가 사용하고 있어서

나도 얻어서 사용해 봤는데

오 이것도 심플해서 괜찮더라고?

 

지금 나는 골전도와 헤드폰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이런 트루 와이어 리스도 괜찮겠더라.

집에 찾아보면 어디 있긴 할 텐데...

장비충.ㅋㅋㅋㅋ

주렁주렁~

 

 

그리고 새 제품들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중고도 있다.

이건 역시나 중고이기 때문에

재고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으니

위 연락처로 문의하거나 해야 할 듯.

우리가 방문했던 당시

위 사진처럼 2 모델이 있었다.

 

아이패드 프로 11형

아이패드 프로 12.9형(3세대)

 

 

이 두 모델을 직접 보여주시면서

실제로 구동하는 모습도 체크.

나는 참고용으로 영상도 촬영 :)

위에 간단히 첨부했으니 참고하면 된다.

 

중고의 경우

너무 상태가 안 좋은 제품이 아니라

좋은 상태인지 직접 체크하시고

영상에서도 들리는데

베터리 효율도 체크해서

90%대 괜찮은 친구들만 매입, 판매하던가

그렇지 않으면 배터리를 교체해서

상태를 좋은 컨디션으로 만든다고 한다.

 

중고장터에서 사기 맞는 것보다

이렇게 전문 업체를 거치는 것이

좀 더 확실하고 안전할 수 있지.

혜윰님도

컨디션 좋은 중고면 상관없다고 해서

나도 이 부분도 고려하고 있다.

헤윰님과 눈치싸움 중.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이패드 중고나 갤탭 새것까지

모두 필요한 액세서리인데

보호 필름라인이다.

펜슬로 필기를 하거나

액정을 보호하거나

나는 태블릿PC 커버는 몰라도

액정 보호 필름은

꼭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있고 없고 가 차이가 좀 있더라고.

 

이것뿐만 아니라

젠더, 보호 케이스 등도 있고

필요한 액세서리가 있다면

구매하러 가면서

아이패드나 갤탭 구경해 봐도 될 듯.

새로운 모델 라인업이

언제 나올지 모르겠는데

그때 되면 구매각을 볼까나?

지금도 사실 구매하고 싶긴해.ㅋㅋ

 

여하튼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제품 구경도 해보고

중고 제품 성능도 보면서

살짝 사용도 해봤으니

좋은 경험이었다.ㅋㅋㅋ

독자분들도 쇼핑다녀오시길~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위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고

솔직하게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아이패드중고

#갤탭

#용산

#파워디지털

#아이패드

#에어팟

#갤럭시탭

#태블릿

#필름

#태블릿PC

#갤탭중고

#아이파크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