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신촌역 맛집 쭈꾸미블루스 치즈볶음밥까지 클리어

아카홀릭(a.k.aholic) 2022. 11. 14. 22:55
728x90
반응형

 

신촌역 맛집 쭈꾸미블루스

치즈볶음밥까지 클리어

 

오늘은 얼마 전 혜윰님 방문했던

신촌역 맛집 쭈꾸미블루스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이날 촬영이 있어서

신촌에 나와서 일했는데

그때 점심으로 먹으려고

알아보던 중에

클래식한 감성에 쭈꾸미 요리.

그리고 취재도 할 수 있다고 하니

시간 맞춰서 다녀오게 된 것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해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0SuWhvuFKp

 

쭈꾸미블루스

서울 마포구 백범로1길 21

map.kakao.com

 

먼저,

신촌역 맛집 쭈꾸미블루스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백범로1길 21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노고산동 31-8

 

신촌역 금방에 위치하고 있고

걸어서 충분히 방문할 수 있어서

찾아가는 게 편하더라고~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클래식한 간판과 함께

신촌역 맛집 쭈꾸미블루스가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14:00

 

[영업시간]

0507-1456-5996

 

[기타사항]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특이사항]

TV방송정보

생생정보통 983회

 

그렇게 알아보고

더 자세한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큰 특징으로

이곳은 12년 차 신촌 맛집으로

아래 함께 사진과 영상을 볼 수 있겠는데

클래식한 갬성이 돋보이는 곳이다.

이 정도 알아보고 얼른 가게 안으로 이동!

 

 

그렇게 가게 안으도 들어와서

적당한 자리에 착석.

다음은,

신촌역 맛집 쭈꾸미블루스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되는데

테이블마다 키오스크처럼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되는 시스템이라

메인 메뉴판 체크했다.ㅋㅋ

 

그래도 공유할 건 해야지.

우리가 이날 주문한 메뉴는

쭈꾸미삼겹살 2인,

공기밥1,

치즈볶음밥1

이렇게 주문했다.

점심이라 반주는 생략!

https://youtu.be/ZEJboezFYdQ

 

그렇게 주문하고

잠시 음식을 기다리면서

독자분들에게 영상 공유 딱!

 

이날 쭈꾸미블루스에서

헤윰님과 식사했던 영상을

가볍게 편집해서 공유한다.

 

가게 분위기,

음식 스타일, 구성,

맛있게 먹는 모습 등

가볍게 다룬 영상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시청하면 될 듯.

 

그렇게 시청하고

위 영상이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 주시면

채널을 운영하는 나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이다.

 

꾸준하게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렇게 위 영상을 참고하면서

쭈꾸미블루스의 내부 모습.

60년 70년대 클래식한 분위기이다.

건물 내부에 뭔가 옛날 동네 골목인 것 같음.

분위기 클래식해서 좋더라고.ㅋㅋㅋ

화장실도 체크.ㅋㅋㅋㅋ

 

 

그렇게 가게 구경을 하니

금방 나온 기본 반찬과 메인 요리.

쭈꾸미 요리에 곁들일 수 있는

콩나물, 김, 깻잎, 소스 등 체크.

 

 

그리고

신촌역 맛집 쭈꾸미블루스의 쭈삼.

아 쭈꾸미 옆으로

삼겹살 꽃이 펴있더라고.ㅋㅋㅋ

 

 

그렇게

지글지글 조리하면서 인상적인 점.

신촌역 맛집 쭈꾸미블루스 철판이

라운드로 옆쪽에는

계란찜과 홍합탕.

그리고 콘치즈가 살짝 올라가더라고.

오 술안주로 이거 좋지~

 

 

그렇게 금방 조리.

기본적으로 불만 올려서

익을 때 쭈꾸미만 자르면 되니

조리는 충분히 쉬운 편이다.ㅋㅋㅋ

 

 

거기에 우리는

아삭거리게 콩나물 투하.

신촌역 맛집 쭈꾸미블루스의 쭈꾸미는

매콤~한데

심하게 매운 것도 아니고

매운 소스로 인위적인 자극도 아니었다.

고추의 매운맛처럼

은은하게 올라오는 매운맛이라

깔끔해서 더 좋았던 것 같다.

매우면 마요 소스 삭 발라 먹으면 되지~

혜윰님도 맵찔이인데도 잘 드시더라.ㅋㅋ

 

 

그리고 영상에서처럼

먹는 사람 기호에 맞게

깻잎에 싸서 살짝 올리고

부드럽고 풍미있게 마요소스를 올려도 좋고

클래식한 날것의 갬성으로

김에 마늘 탁 올려서 먹을 수도 있고~

자극적이지 않아

중독있는 맛이라서 쏙쏙 잘 들어갔지.

 

 

그리고 이어지는 피날레~

역시 볶음밥아니겠어?!ㅋㅋ

볶음밥도 사장님께서 조리해 주시는데

쭈꾸미 양념 살짝 베이게 조리해 주시면서

영상과 위 사진에서처럼

하트를 만들어주시더라고?

 

 

그래서 이게 뭔가~ 싶었는데

가운데 귀엽게 계란을 딱~ㅋㅋㅋㅋ

영상에서 보면

아주 귀엽게 올라갔다.ㅋㅋ

그리고 옆으로 치즈를 쫘라락~

치즈 볶음밥이었거든.ㅋㅋㅋ

뚜껑 닫고 1분.

그렇게 완성된 신촌 맛집,

쭈꾸미블루스표 치즈볶음밥이다.

 

 

이거 볶음밥 갬성 아는 분들은

다들 위 사진 보면 알 것이다.

철판에 살짝 눌어붙어서

살짝 타면서 바삭거리는

요거 싹 긁어서 같이 먹어줘야하거든.ㅋㅋㅋ

볶음밥도 쭈꾸미 소스처럼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라

마무리로 딱 좋았다.

 

 

그렇게

신촌역 맛집 쭈꾸미블루스에서

쭈삼과 치즈볶음밥 깔끔하게 클리어!

점심에도 이렇게 먹을 수 있고

저녁에서 감성포차로 즐길 수 있고

클래식한 감성이 있어서 좋았다.

잘 먹고 왔지.ㅋㅋㅋ

 

쭈꾸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나는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신촌역맛집

#신촌데이트

#쭈꾸미블루스

#쭈삼

#볶음밥

#치즈볶음밥

#쭈꾸미

#신촌맛집

#맛집추천

#홀릭이랑혜윰이랑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