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2022 아이런 월드컵마라톤 취약층 후원하면서 신청완료

아카홀릭(a.k.aholic) 2022. 11. 12. 04:47
728x90
반응형

 

2022 아이런 월드컵마라톤

취약층 후원하면서 신청완료

 

오늘은 바로 얼마전

2022 아이런 월드컵마라톤에

신청완료한 이야기를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친구가 내가 좋아할 것 같다고

이거 링크를 스윽 줬고

들여다보면서

어 이거 좋은데?

혜자인데?

그러면서 싵청하게 되었지.ㅋㅋ

또 마라톤 즐기고

펀란도 좋아하고~

운동삼아 하면서

참여 혜택도 누리고

이모저모 좋으니까.ㅋ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신청완료한 이야기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먼저,

2022 아이런 월드컵마라톤 신청비용.

35,000원

이게 가장 먼저 눈에 드러왔다.

배송비 3,000원은 별도이고

5만원 이상이면 무료라고 한다.

 

접수는 10월 15일부터이고

마라톤 대회기간은

11월24일~12월31일까지라고 한다.

(이건 아마 월드컵 이야기일 듯)

 

사은품 이야기도 있는데

그건 아래 이미지도 있으니

거기서 체크하면 될 듯.ㅋㅋㅋ

 

 

나는 다른 옵션 필요없어서

35,000원에

배송료 3,000원 더해서 설정.

신청하면서 결제도 했다.ㅋㅋ

 

 

그리고

아까 2022 월드컵 대회일정 말고

아이런 월드컵 마라톤 일정.ㅋㅋ

11월 24일~31일까지

전국 어디서나 언택트로

4/8/16km 중에 하나는 정해서

마라톤을 뛰고 인증하면 된다.

나는 일단 8km를 생각하고 있는데

삘 받으면 16키로도 뭐 나쁘진 않다.

그래도 일단 8km.ㅋㅋ

 

그리고 이젠

언택트로 많이 운영되서

이것도 나름 편한 것 같다.

적응햇어.ㅋㅋㅋㅋ

 

 

그리고 2022 월드컵에

대한민국 일정.

우르과이, 가나, 포르투칼.

쉽지 않을 것이다..ㅋㅋ

경기 시간은 딱 보고 놀기 좋은 시간~

 

 

그리고 위에 언급했던

2022 아이런 월드컵마라톤 기념푼 들~

35,000원 가격 고려하면서~

태극기 양털 담요,

한국 응원 머플러,

조약돌 손난로,

패션마스크,

배번표,

완주기록증,

후원증서.

 

이렇게 혜자스럽다고~

태극기 양털 담요에

응원 머플러만해도 좋은데

손난로와 후원까지!

 

 

그리고 선택할 수 있는 옵셔돈 있는데

추가 금액을 더해서

위에 보이는 후리스와 캡을 갯할 수 있다.

요즘 한창 유행이었던

ROCA 모자와 후리스.

당연히 나는 필요없어서 패스.

가격은 괜찮던데

안입을 것 같아서~ㅋㅋㅋㅋ

 

 

그리고

2022 아이런 월드컵마라톤에 참가하고

인증하는 방법도 안내되어있는데

아까 내가 언급한 것과 같다.

 

기념푼 수령하고

직접 언택트로 런닝.

(대회 참여)

그리고 런닝앱을 사용해서

이를 인증하면(기록 업로드)

완주증을 발급받을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마스크 기부도 할 수 있는데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가장 취약한 곳에

마스크를 기부하게 된다고 한다.

 

그렇게 기부에 동참하기에

참가자 전원에게

후원증서도 발급한다고~

내가 신청한 신청금 일부가

좋은 의미로 사용된다면 좋지.

 

물론 35,000원.

이중에서 얼마나 큰 돈이 가겠냐만은

그래도 이렇게라도

나보다 좀 더 어려운 상황인 분들에게

작은 손길이라도 내밀 수 있으니

더 좋은 옵션인 것 같다.

이거 포인트 체크.ㅋㅋ

 

 

그렇게 참가 기년품부터

취약층 후원 내용까지 확인하고

혜자도 혜자스럽다 싶어서

바로 2022 아이런 월드컵마라톤 신청.

쿨하게 신청완료.

지금은 기념품 기다리고 있다.

그거 받으면

태극이 망토와 머플러로

2022 월드컵 응원해야지.ㅋㅋㅋ

 

그럼 마라톤도 준비하면서

마라톤 신청 포스팅 마무리.

다음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2022월드컵

#카타르월드컵

#축구

#아이런월드컵마라톤

#아이런마라톤

#월드컵마라톤

#운동

#런닝

#아이런

#대한민국

#2022아이런월드컵마라톤

#후원

#기부

#태극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