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합정역 맛집 계림원 누릉지통닭에 생맥한잔!

아카홀릭(a.k.aholic) 2022. 12. 4. 22:58
728x90
반응형

 

합정역 맛집 계림원

누릉지통닭에 생맥한잔!

 

오늘은 얼마전 방문했던

합정역 맛집 계림원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이날 방문하고 나서

2번인가 더 방문했었는데

포스팅은 이제하는 듯.ㅋㅋㅋ

오늘 같은날 딱이라 생각났네.ㅋㅋㅋ

헤윰님과 친구와 셋이서

저녁에 함께 먹기위해서

합정에서 만나 다녀 온 곳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EiKxvnR4o8

 

계림원

서울 마포구 양화로 36

map.kakao.com

 

먼저,

합정역 맛집 계림원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36 1층

지번 주소

서울 마포구 합정동 374-1 1층

 

전철역 합정역에서

매우 가까운 위치라

찾아가는게 매우 편하더라.

우리도 그렇게 방문했다.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굴러가는 통닭의 모습과 함께

합정역 맛집 계림원이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월-토

17:00 - 새벽 01:00

 

[연락처]

070-4062-7767

 

[기타사항]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린 얼른 가게로 이동~

 

 

그렇게 가게 안으로 들어와서

적당한 자리에 착석.

3인이라서 4인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고

2인이라면 2인 테이블로 앉아야하는데

살짝 좁은 느낌이었다.ㅋㅋ

 

여튼 그렇게 앉아서

다음은 합정역 맛집 계림원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누룽지통닭,

치즈콘닭,

맥주는 알아서~

 

그리고 그 이후 방문했을 때는

누룽지통닭에 무뼈닭발 세트도 먹고

치즈콘닭만 먹기도 하고

다양하게 먹어봤다.ㅋㅋㅋ

 

 

그렇게 주문하고

잠시 음식을 기다리면서

합정역 맛집 계림원 내부 구경.

내부는 넓직하고

분위기도 깔끔하고 클래식하다.

손님들도 많고~

적당히 가게 느낌 참고하면 될 듯.

 

 

그렇게 가게 느낌 참고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

먼저 기본 반찬들이다.

통닭에 절임무.ㅋㅋ

그리고 김치랑 함께

소금장, 허니머스타드 소스.

이렇게 기본.ㅋㅋㅋ

 

 

그리고 주문하면 금방나오는데

위에 보이는 친구가

합정역 맛집 계림원의 누룽지통락이다.

가장 기본이 되는 친구.

 

통닭이 기름기 쫘악 빠지고

가슴살도 촉촉하고

역시 통닭은 별미지.

치킨과 또 다른 갬성이야~

 

 

그리고 없으면 섭섭한 맥주.

생맥이 색이 좀 특이한데

이건 내가 여기 오면서 마셨던

커피를 살짝 타서

터치맥주로 먹는 느낌이다.

 

생각보다 맥주에 커피향이 은은해서

마음에 들더라고?ㅋㅋㅋ

 

 

그리고 누룽지통닭에서 별미는

역시 닭고기도 닭고기이지만

바삭하게 눌러붙은 누릉지이다.

바삭바삭하니 너무 좋지.ㅋㅋ

맥주도둑이야 맥주도둑.ㅋㅋㅋㅋ

 

 

하지만

성인 3명이서 역시나 통닭 1마리는

양이 살짝 아쉬운 것 같아서

콘치즈통닭을 추가했다.

이러면 또 살짝 많더라고?

맥주도 함께 먹다보니.ㅋㅋㅋ

세트로 먹는게 딱 좋은 것 같다.ㅋㅋㅋ

 

근데 역시 콘치즈.

요것도 별미라

주문하기 잘 한 것 같다.ㅋㅋㅋ

혜윰님도 나도 좋아했음.

친구도 잘 먹고.ㅋㅋㅋ

 

 

그렇게 통닭 2마리를 먹다보니

나도 닭다리를 뜯게 되네.ㅋㅋㅋ

촉촉하게 기름기 빠지고

담백한 닭다리살 갬성이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통닭의 닭껍질 맛있다.ㅋㅋㅋ

그 감칠맛 좋다.ㅋㅋㅋㅋ

역시 맥주도둑.ㅋㅋㅋ

 

 

그렇게 더치 커피와 함께

합정역 맛집 계림원에서

누릉지통닭에 생맥마시면서

든든하게 배 채우고 돌아왔다.

 

친구랑 나랑

모두 잘 먹고 호평했고

이후에도 종종 방문했으니

인기있는 이유가 있는 듯.ㅋㅋ

어차피 돈내고 먹을 거

이렇게 갬성 좋은 것 먹는것도 좋지.ㅋㅋ

 

그럼 이렇게 포스팅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

 

#합정역맛집

#계림원

#누릉지통닭

#맥주

#통닭

#장작나무

#콘닭

#치즈콘닭

#맛집

#홀릭이랑혜윰이랑

#가성비

#치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