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삼각지 맛집 중식 영빈각 친구들과 저녁으로 다녀왔다

아카홀릭(a.k.aholic) 2022. 12. 6. 23:43
728x90
반응형

 

삼각지 맛집 중식 영빈각

친구들과 저녁으로 다녀왔다

 

오늘은 얼마전

친구들과 혜윰님과 함께 했던

삼각지 맛집 중식 영빈각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혜윰님과 용산에서 촬영이 있어서

함께 다녀오면서

친구 퇴근시간 맞춰서

함께 삼각지에서 식사하기로 했다.

그래서 삼각지에 도착해서

주변을 살펴보는데

와...이날 집회가 있어서

사람들 가득가득하더라고....;;

그렇게 방황하다가

살짝 웨이팅하고 들어가게 된 곳이

바로 영빈각인 것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론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NK7W_-Zq7O

 

영빈각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길 3

map.kakao.com

 

먼저,

삼각지 맛집 중식 영빈각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길 3

지번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로1가 147

 

전철역 삼각지역에서 가깝고

먹자골목 시작되는 초입에 있었다.

우리는 방황하다가 들어간 것이라

따로 찾아갈 필요가 없었다..ㅋㅋ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간판과 함께

삼각지 맛집 중식 영빈각이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했으니

이곳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연락처]

02-794-8885

 

[기타사항]

제로페이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얼른 가게 안으로 이동~

 

 

그렇게 가게로 들어와서

치워주신 자리에 차석.

다음은,

삼각지 맛집 중식 영빈각의 메뉴판.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간짜장(내픽),

차돌짬뽕(혜윰픽),

볶음짱뽕? 사천짜장?(친구픽),

탕수육(중)

이렇게 주문했다.

친구 픽은 볶음짬뽕이었던 것 같은데

내가 주문한 것이 아니라

사천짜장이랑 헷갈린다.

일단 볶음짬뽕으로 알고 있으니

추후는 볶음짬뽕으로 언급하겠다 :)

 

 

그렇게 잠시 기다리니

금방 기본반찬이 나왔다.

춘장, 단무지, 양파.

클래식~

 

 

그렇게 보삼각지 맛집 중식 영빈각에서

본격적으로 먹방시작.

먼저 탕수육.

클래식하고 바삭하게 튀겨진 탕수육이고

소스도 옛날 어렸을 적에 먹었던

그런 클래식한 탕수육이다.

 

좀 바싹 튀겨진 탕수육.

그게 특징이었던 것 같다.

 

 

그리고 내가 주문한,

삼각지 맛집 중식 영빈각 간짜장.

양파를 춘장에 볶아서

아주 반질반질 예쁜 소스장.ㅋㅋ

이 맛에 간짜장 먹지~

 

 

그리고 친구의 볶음짬뽕.

짬뽕이 국물 없이

재료들만 꾸덕하게 뽁아낸 것으로

짜장처럼 먹는데

짬뽕의 맛이겠다.ㅋㅋ

내가 먹어본 것이 아니라

뭐라고 표현할 순 없고

그냥 느낌만 참고용 찰칵.

 

 

그리고 혜윰님이 픽했던

삼각지 맛집 중식 영빈각의 차돌짬뽕.

나도 원래 이친구를 엄청 고민했는데

항상 중식을 먹게되면

결국은 짜장으로 돌아오더라.ㅋㅋㅋ

 

 

그렇게 구경하고 꾸덕한 간짜장 소스를

잘 삶아진 면에 툭 넣어서 비비기.

맛도 꾸덕꾸덕 간짜장이었다.

무난쓰.

 

양파가 볶여서 달달아삭하니

역시 간짜장이

그냥 짜장보다 살짝 비쌀만해~

 

 

그리고 혜윰님과 함께

앞접시에 서로 메뉴 살짝 담아서 공유.

차돌 짬뽕은?

우리가 익숙한 그 맛이다.

벨런스 잡혀있는

그런 MSG맛이 깊은~

불향도 들어가 있는~

그런 익숙한 짬뽕 맛이었다.

뜨끈하게 잘 먹었지.ㅋㅋㅋㅋㅋ

삼각지에 자주 갈일이 있는 건 아니지만

삼각지 맛집 중식 영빈각.

친절한 사장님 덕에

잘 먹고 돌아왔다 :)

 

근처 방문 예정인 분들은

간단히 참고하면 될 듯.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삼각지맛집

#삼각지중식

#영빈각

#탕수육

#짜장면

#간짜장

#짬뽕

#차돌짬뽕

#맛집

#먹방

#중국집

#중식

#중화요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