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잠실새내역 회식 쌉가능 칠프로칠백식당 한우투뿔

아카홀릭(a.k.aholic) 2022. 12. 20. 15:31
728x90
반응형

 

잠실새내역 회식 쌉가능

칠프로칠백식당 한우투뿔

 

오늘은 얼마전

혜윰님과 함께 다녀왔던

잠실새내역 회식장소로 괜찮았던

칠프로칠백식당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이날 혜윰님과 잠실쪽 방문하면서

식사를 뭘 할까~싶어서 찾던중

칠프로칠백식당 신천직영점이

근처에 있길래 다녀온 것이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4mKFSCVoO9

 

7%칠백식당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8길 23

map.kakao.com

 

먼저,

잠실새내역 회식 맛집인

칠프로칠백식당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된다.

 

[위치]

도로명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8길 23 1층 B호

지번 주소

서울 송파구 잠실동 193-2 1층 B호

 

전철역으로

종합운동장역과 잠실새내역의 중간이라

어디에서 내려서 걸어가도 괜찮더라.

우리는 종합운동장에서 걸어갔고

돌아갈 때는 잠실새내역을 이용했다.ㅋㅋ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간판과 함께

잠실새내역 회식장소,

칠프로칠백식당 신천직영점이 위치한다.

그럼 가게 앞에 도착횄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게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월~금

15:00 - 23:00

12:00 - 22:00

 

정기휴무

 

*영업시간 외 사전예약 가능

(전화문의)

 

[연락처]

0507-1381-7005

 

[기타사항]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고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알아보고

추우니까 얼른 가게 안으로 이동!

 

 

그렇게 가게로 들어와서

안내받은 자리에 착석.

다음은 칠프로칠백식당의 메뉴판.

가격, 메뉴,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칠백 한우모듬2,

칠백 한우육사시미,

곤드레밥,

칠백된장찌개,

짱아찌국수.

이렇게 주문했다.

 

여기부터 여기까지.ㅋㅋㅋ

 

 

그렇게 메뉴를 주문하고

음식을 잠시 기다리면서

칠프로칠백식당 가게 안 구경.

 

위 사진을 보면 홀이 보이는데

잠실새내역 회식을 언급한게

바로 위 사진으로 설명될 것 같다.

 

우리가 방문할 당시

영업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문의를 했었는데

오히려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시길

(영업중인 것은 당연했고)

지금 단체 회식일 잡혀서

룸이고 홀이고

조금 시끄럽거나 혼잡할 수 있다,

양해해줄 수 있으시겠는가?

이런 내용의 문의였다.

하긴~요즘 연말,연초

회식도 많이 할 타이밍이긴하지.

 

우린 괜찮다고 하고 방문했는데

이렇게 쫘악 세팅 되어있더라.

 

 

그리고 아직 손님이 오기 전이라

룸 구경해봐도 되는지 허락을 구하고

가게 프라이빗룸도 구경했는데

파티션을 두고 2개의 룸으로 운영할 수 있고

파티션을 열면(제거하면)

더 큰 단체룸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한다.

 

그럼 가게 전체에는

약 40명이상 수용할 수 있다.

큰회사 회식도

커버가 가능한 곳이고

실제로 이렇게 봤다보니까

회식장소로도 좋아보이더라고.ㅋㅋ

그래서 그렇게 소개해봤다.ㅋㅋ

 

이날 회사 회식이랑

모임 회식으로 보이는 단체.

총 2팀의 단체였던 것 같다.

인기도 많은 곳이야~

 

 

그리고 메뉴판이 없는 다른 벽면에는

칠프로칠백식당의 히스토리와

세트에 관한 내용들이 있었다.

궁금한 분들은 참고하시길 :)

히스토리 보니까 재미있네~

 

 

그렇게 구경해보고 본격적으로

잠실새내역 회식장소

칠프로칠백식당의 먹방을 시작!

 

먼저,

기본반찬이다.

깍두기, 겉절이부터해서

절임 깻잎과 파절이,

그리고 아삭한 오이고추범벅.

겉절이랑 오이고추가 좋더라고.ㅋㅋ

그리고 고기 먹다보면

깻잎절임도 별미고~

 

 

그리고 본격적으로 메인메뉴!

먼저,

칠프로칠백식당 육사시미.

보통 육회보다 육사시미가

고소함이 더 좋아서 선호하는 편인데

육색 붉은 것이 아주 예쁘다.ㅋㅋㅋ

시원한 옥판(?)에 나와서

신선함도 더 오래가고~

 

 

함께 있던

육사시미 소스를 삭 섞어서

육사시미 톡 찍어서 냠냠.

육사시미의 특유의 쫀쫀함이 있어서

식감으로 즐기기 좋더라.ㅋㅋ

고기를 굽기전에

이렇게 시작하는 것도 좋은 선택.ㅋㅋ

 

회식하러 오신 분들도

테이블당 하나씩 주문하시더라.ㅋㅋ

귀 쫑긋하고 들어봤지.ㅋㅋ

 

 

그렇게 육사시미를 다 먹얼갈 때쯤

직원분께서 우리 테이블을 보시고

아라서 타이밍 좋게 불을 넣어주셨다.

불은 화력좋게 오래가는 연탄불.

칠프로칠백식당의 특징이기도 하지 :)

 

 

그리고 금방 나온

칠프로칠백식당 한우모듬.

살치, 안창, 갈비

이런 특수부위들로 구성된 한상이다.

살치살 마블링 넘치는게 눈에 확들어오네.ㅋㅋ

육색이랑 지방 분포만 봐도

부위별 차이가 확실해서

먹는 맛도 다양할 것 같다.ㅋㅋ

 

 

그렇게 부위별로

오마카세 느낌으로 굽기.

보통은 한 장르 다 먹고

다른 장르 머고

이렇게 구별해서 먹는게 보통이었는데

오늘은 왠지

이렇게 다양한 부위를

동시에 구워서

그 차이를 느끼면서 먹고 싶더라.ㅋㅋ

 

잠실새내역 회식하러 오신 분들도

기본적으로 모듬을 주문하시고

안심이나 등심 재고 확인하고 주문.

이게 거의 국룰인 것 같다.

 

 

그렇게 잘 구워진 한우투뿔.

소금장에 톡 찍어서

혀에 단맛 살짝나게~

이게 아주 좋지.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서 나온

칠프로칠백식당 사이드 삼대장.

먼저,

근드레 향이 풍부한 곤드레밥에

버섯, 두부 등 재료가 듬뿍 된장찌개.

 

 

곤드레밥에

고기 살짝 썰어 넣고

곤드레밥 소스 살짝 투하!

 

그리고 거기에 된장찌개 적당량

같이 투하해서 싹싹 비비기.

그럼 더 맛좋은 비빔밥이 만들어진다.

이건 헤윰님이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직원분이 알려주신 팁이었다.ㅋㅋ

이후로 야무지게 애용하는 방법.ㅋㅋ

 

잠실새내역 회식하시는 분들

이렇게도 한 번 드셔보시길.ㅋㅋㅋ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칠프로칠백식당 짱아찌국수.

 

 

짱아찌 기본 배이스국물이라

기름진 입을

깨끗하고 시원하게 정리해주고,

그리고 또 면이라서

내가 좋아하는 사이드이다.ㅋㅋ

 

위 세가지 사이드가

칠프로칠백식당 사이드 삼대장.ㅋㅋㅋ

곁들이기 좋더라고~

 

 

한우를 잘 구워서

면치기 하면서 국수에도 먹고

그냥도 먹고

간단하게 소금에 찍어서 먹고

부위별 재미도 느끼고

곁들이기도 느끼고

혜윰님과 고기 얘기하면서

맛있게 즐겼다.ㅋㅋㅋㅋ

 

 

그리고 어느덧 마무리 피날레.

이날 마무리로

한우 살치살.

마블링이 가장 풍부해서

기름지고 부드러운,

사람들이 보통

입에서 살살 녹는다라는 표현이

가장 잘 어울리는 부위이지.ㅋㅋ

 

혜윰님께서 배부르다고 하여

내가 싸악 큰점으로 구워서

마무리를 장식했다.

아~ 이맛이 한우투뿔이구나~싶네.ㅋㅋ

 

 

그렇게 먹방 마무리.

아~야무지게 먹고 배불러서

금방 오락실에 들려서

공도 좀 던지고 틀린 그림도 좀 찾고

놀다가 잘 돌아왔다.

 

잠실새내역 회식하시려는 분들이나

우리처럼 소고기 맛집 찾는 분들은

칠프로칠백식당 한우투뿔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다.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잠실새내역회식

#칠프로칠백식당

#한우

#소고기

#잠실새내역맛집

#종합운동장역맛집

#신천맛집

#신천고기집

#한우모듬

#짱아찌국수

#된장찌개

#육사시미

#홀릭이랑혜윰이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