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편의점 소시지 의성마늘 자이언트 프랑크

아카홀릭(a.k.aholic) 2023. 1. 18. 03:01
728x90
반응형

 

편의점 소시지

의성마늘 자이언트 프랑크

 

오늘은 오랜만에

편의점 정복기 콘텐츠.

친구집에 놀러가서 야식으로 먹었던

편의점 소시지,

의성마늘 자이언트 프랑크에 대해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야밤에 배고파서

뭐 먹지~ 뭐 먹지~했는데

마침 소시지가 행사중이라서

흠~

가격이 좀 있는데

튼실하니 이거 먹어볼까?

이렇게 구매해서 먹어봤지.ㅋㅋ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고!고!

 

 

짠.

위에 보이는 소시지가

오늘의 주인공인

의성마늘 자이언트 프랑크이다.

편의점에서 얼른 구매해왔고~

 

 

국내산 의성마늘이 들어가있다.

1.49%함유니

엄청 조금이긴 한데

사실....제품들이 다 그렇지.ㅋㅋㅋ

 

그리고 보존료가 무첨가.

소브산칼륨, 소브산칼슘, 소브산

이런 것들이 없다고 하더라고.

소브산친구들은

쉽게 이해하자면~

방부제라고 생각하면 된다.

소량으로 세균, 곰팡이 등의 살균효과,

그래서 유통기한을 늘리는

그런 의미의 보존제라고 보면 될 듯.

 

 

그렇게 스윽 구경하면서

편의점 소시지

의성마늘 자이언트 프랑크에 대해

제품 정보도 체크해보자고.

기본 스팩정도로~

 

[제품명]

의성마늘 자이언트 후랑크

(정확한 제품명 기록없음)

 

[구매처]

CU

 

[가격]

3,000원

 

*1+1 행사로 2개 갯

 

[식품유형]

소시지(살균제품)

 

[원재료명(구성)]

돼지고기, 정제수, 옥수수 전분,

마늘햄씨즈닝, 비프분말디2,마늘햄염지제,

의성마늘, 농축대두단백, 난백분, 락색소,

트랜스글루타미나아제, 아질산나트륨

 

*돼지고기, 쇠고기, 대두, 알류(계란), 우유함유

 

간단히 이정도로 정리했고

마침 행사라 3천원에 2개.

개당 1,500원이라

아주 만족스러운 가격대였다.ㅋㅋ

물가 오르는데 이런 이벤트 좋아~

 

 

그리고 아가 포장지에서처럼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조리.

얼른 식사를 해봤지.

 

 

[후기]

오랜만에 편의점 소시지네.

앙 물고 안을 보니

그래도 전분이 덕지덕지인

너무 싸구려 소시지는 아니라서

역시 의성마늘 프랑크구나~했다.

그리고 원재료도 봤던 것 처럼

마늘향과 시즈닝도 되어있어

마늘향도 사~악 나고.ㅋㅋㅋ

한국적인 맛이지.

 

 

편의점 소시지에서

그래도 완전 뚱뚱이는 아니라도

준수한 두께를 보이는 소시지인데

뭐 비교할게 없을까 싶어서

옆에 있던 병뚜껑을 가지고

단면과 두께 비교.

병뚜껑보다 살짝 큰 사이즈.

 

 

그리고 친구네 집에 있던

치즈 한장 살짝 녹여서 말았다.ㅋㅋ

졸지에 치즈말이 소시지로

치즈소시지가 되었지.ㅋㅋㅋㅋ

편의점 소시지 커스텀.

치즈랑 같이 먹으니까 더 좋긴하더라~

역시 돈을 바르면 좋아지긴해.ㅋㅋㅋ

 

뭐 특별하게 차이가 있기보단

우리가 쉽게 아는

의성마늘 프랑트 소시지.

편의점에서 잘 보이는~

그 친구보다 좀 더 큰 사이즈로

이번에 이벤트포 잘 먹었다.ㅋㅋ

 

아래 사진을 보면 라면도 보인다.ㅋㅋ

맥주도 살짝 보이고.

그렇다.

멋진 야식이었다.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편의점소시지

#CU

#소시지

#의성마늘

#의성마늘자이언트프랑크

#프랑크소시지

#편의점

#한입와앙

#푸짐하게

#편의점정복기

#제품리뷰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