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Life

후드티 티셔츠제작 케이스바이미 쉽게 만들어보는 나만의 옷

아카홀릭(a.k.aholic) 2023. 2. 10. 20:23
728x90
반응형

 

후드티 티셔츠제작 케이스바이미

쉽게 만들어보는 나만의 옷

 

오늘은 편하고 쉽게 제작해서

야무지게 입고 즐기고 있는

케이스바이미 후드티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막연하게 내가 원하는 옷을 만들어서

유니폼처럼 입고 싶다고 생각한지

상당히 오래된 거 같다.

막연하게 동대문쪽 가서

혹은 그 홈페이지 가서

견적을 내볼까?

어느정도 디자인해볼까?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금액적인 것도 그렇고

(소량으로 찍어내니까...)

괜히 어렵게 느껴지더라고~

 

그렇게 막연하게 생각하고 살았는데

이번에 케이스바이미에서

편하게 디자인 편집도 할 수 있고

그 디자인으로 옷을 만들어서

나마의 옷을 입일 수 있다고해서

취재도 하고 리뷰도할 겸

부지런히 나도 해봤지.ㅋㅋㅋ

오늘은 그 이야기!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자.

본론으로 고!고!

 

 

먼저,

후드티 티셔츠제작을 위해선

케이스바이미 앱을 다운받아서

설치를 해줘야한다.

이 어플에서 디자인하고

바로 견적확인해서 주문까지!

한큐에 가능하니까 설치!

https://caseby.me/appdownload

 

케이스바이미

 

caseby.me

 

혹 바로 설치해서

나처럼 사용해보고 싶은 독자분들은

위 링크를 참고해서 설치하시길~

 

 

그렇게 설치하고 오픈.

어디보자~

다양한 제품이 있더네

나는 후드티 티셔츠제작을 생각해서

후드티를 찾아보니까

딱 괜찮아 보이는 후드티 발견!

기모 후드티에 가격도 괜찮더라고?

바로 선택!

 

 

그러면 위 화면서철

앞, 뒤, 왼쪽, 오른쪽

4방향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

각 부분마다 추가 금액이 표시.

 

내가 어느 정도로 디자인하는지에 따라서

가격을 책정할 수 있으니

심플하게 디자인하면 그만큼 저렴하게

그리고

내가 정확히 원하는 포인트에

그렇게 디자인할 수 있게되어있다.

 

 

그리고 디자인을 하기 전에

일단 내가 선택한 후드티의

사이즈와 색상을 선택.

 

나는 총 2벌을 선택했고

모두 사이즈는 2XL,

컬러는 회색과 검정.

 

 

그리고 잠시 창작의 시간~ㅋㅋㅋ

케이스바이미에서

후드티 티셔츠제작할 때는

여기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이미지나 글을 사용해도 좋지만

일러스트나 포토샵 등으로

간단히 작업할 수 있으면

거기서 이미지를 생성하고

케이스바이미에서 불러오는 식으로해서

편하게 옷을 디자인할 수 있다.

 

위 이미지를 참고하면

내가 만들어본 내 후드티.ㅋㅋㅋ

저렇게 만들어보고 싶더라~

걸어다니는 광고판처럼

내 채널 딱 밖아서.ㅋㅋㅋㅋ

나중에 이걸로 해서

구독자들 선물 줘버려?ㅋㅋㅋㅋㅋ

 

나는 앞면과 뒷면에

이미지와 글을 넣었으니

추가금이 2군데만 적용되었다.

 

 

짠.

그렇게 후드티를 디자인 제작해서

컬러를 검정까지 추가.

금액보니 너무 착하더라고?

소량으로 구매해도

이정도 가격이면 충분한 것 같더라.

가족티라던가 커플티?

이렇게 응용해도 참 괜찮겠다.

 

디자인도 너무 편하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그렇게 택배를 받고

바로 입고 다니고 있다.ㅋㅋㅋ

 

 

짠.

실제로 혜윰님을 만나기 전에

내가 디자인한 후드티를 설명하고

입고 나가봤지.ㅋㅋㅋ

기모후드티라 따뜻해서

패딩 조끼만 입고 나가도 충분했거든~

그래서 가볍게 입고 나갔지.ㅋㅋㅋ

꼬까옷 입고 신난 저 포즈 보라고~

 

 

그리고 디자인한 후드티를 보여줬지.ㅋㅋ

앞판에 딱하니

아카홀릭이라고 적어 놓고

누가봐도

얘 유튜버입니다.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도 컬러도 딱 좋았어.ㅋㅋㅋ

 

 

그리고 뒤팟에 허전하면 안되니까

간단한 문구로

구독과 좋아요...

아니

구독&잊음

그럼 나를 구해주는거야~

이런 문구도 달아보고.ㅋㅋㅋㅋ

 

제작이 내 마음대로니까

내 감성대로 막 디자인할 수 있었다.

그게 케이스바이미의

큰 매력인 것 같다.ㅋㅋㅋ

 

 

그리고 기모후드티 디테일 컷.

후드티 티셔츠제작하고 어떤 퀄리로

제품이 나오는 지도 공유해보면

일단 프린팅은 위 사진처럼

깨끗하고 깔끔하게 프린팅된다.

 

아무래도 몇번빨고 오래되고 하면

이 프린팅이 벗겨지겠지만

그래도 입는 동안은 무리 없도록

마음에 드는 퀄리티!

 

 

그리고 기모 후드티 시보리와

후드티 재질 자체도

혜윰님이 또 의류 전문가이잖아~

(전공자임 심지어 텍스쳐로)

만져보더니

이정도면 괜찮은 거라고 하시더라고!

나도 시보리 느낌과

후드티 느낌을 착용해봤을 때

가격을 고려하고

내가 직접 디자인해서 제작한 거 고려하면

괜찮은 것 같아서 만족했고.

퀄리티 이정도면 좋더라고!

 

 

그렇게 요즘 신명나게 입고 다닌다.ㅋㅋ

친구들에게도 다 보여줬는데

내 갬성과 맞아떨어진다고.ㅋㅋㅋㅋ

걸어다니는 광고판이다.

이런데도 구독 안 한다고?

안 할거라고?

그건 심보가 고약한거지.ㅋㅋㅋㅋ

농담이고~

 

저렴하게,

그리고 내멋으로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는

케이스바이미.

아주 괜찮더라고~

나중에 혜윰님과 맞추던

팀복을 맞추던하면 좋겠다.ㅋㅋ

만족, 만족!

 

그럼 이렇게 가볍게 포스팅을 마치고

더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관련 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니

여기서 더 참고하시길~

나는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https://caseby.me/apparel

 

케이스바이미

 

caseby.me

 

#제작후드티

#제작티셔트

#가족티

#커플티

#나만의옷

#패션

#케이스바이미

#후드티제작

#후드티주문제작

#티셔츠제작

#가성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