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한다면 즐겨라. 즐기다면 원하라.

이 블로그는 a.k.a Holic의 네이버 블로그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성 있음)

이남자가먹는것

곤지암 맛집 키라네 곤지암역 앞에서 점심했다

아카홀릭(a.k.aholic) 2023. 3. 7. 05:21
728x90
반응형

 

곤지암 맛집 키라네

곤지암역 앞에서 점심했다

 

오늘은 지난번

혜윰님과 함께 방문했던

곤지암 맛집 키라네에 대해서

가볍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날이 춥다고

놀고싶은 우리맘이 사라지진 않지.ㅋㅋ

이날도 벼르고 벼르면서

곤지암 화담숲에 갈 계획을 세웠고

당일날 곤지암역에 도착.

여기서 식사를 할지,

화담숲 앞에까지 올라가서

거기도 식당이 있으니

(약간 푸드코트 느낌)

거기서 먹을지 고민하다

화담숲쪽은 좀 별로인 것 같아서

역앞에 보였던 키라네가

라멘이 있길래

여기서 먹을까?

그래 그러자!

그렇게 해서 즉흥적으로 방문했다.

 

그럼 주인공 소개도 했으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야기하자.

본론으로 고!고!

 

http://kko.to/kDpQSrS9P8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먼저,

곤지암 맛집 키라네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위에 첨부하니

그 위치를 참고하면 되겠다.

 

[위치]

도로명 주소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곤지암천로 326 101호

지번 주소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곤지암리 555-6 101호

 

우리는 곤지암역에서

나오자마자 택시 승강장 길건너에

바로 보이길래 찾아갔다.

찾는 것이 어렵지도 않았다.

 

*현재 다음,카카오 지도에

가게 등록이 안 되어있길래

내가 요청해 놓은 상태이니

곧 업로드 되지 않을까 한다.

참고 :)

 

 

그렇게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위 사진처럼 건물 1층에

곤지암 맛집 키라네가 위치한다.

그럼 가게에 도착했으니

가게의 기본적인 정보도 정리해서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영업시간]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3/7)

휴무

 

수(3/8)

휴무

 

목,금,토,일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20 - 17:00

 

라스트오더

14:50, 19:30

 

* 콜키지는 받지 않습니다

 

 

[연락처]

0507-1307-0182

 

[기타사항]

지역화폐(지류,카드,모바일),

제로페이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추차의 경우,

건물양옆 상가전용주차장

블랙커피쪽 주차장도 주차가능,

바로 옆 공터도 주차가능(사유지)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다.

더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위 연락처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 정도 알아보고

우린 가게 안으로 이동~

점심시간이라서 그런가

손님들이 많더라고?

운이 좋게 막 자리가 있을 때 들어가서

바로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 확인.

메뉴, 가격, 구성 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날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미소 돈코츠 라멘(혜윰님픽),

불맛 챠슈덮밥(내픽)

이렇게 주문했다.

지금보니 메뉴 하단에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있더라?

체크하실 분들 체크하고~

이 체크한 메뉴를 직원분께 전달하면 된다.

 

 

그렇게 음식을 기다리면서

잠심 곤지암 맛집 키라네 구경.

처음 오는 곳이기도 하고

손님도 많기에 구경해봤지.ㅋㅋ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

바로 주방이 보이길래

오픈키친도 확인해봤다.

 

일본분이시려나?

종종 일본어 사용하시는 거 같던데,

키라네 인스타그램을 보니

일본인 알바생도 있었던 것 같고

사장님께서 쿄토에서 4년반동안

유학, 직장 생활을 하면서

라멘집 알바를 했었고,

그러면서 한국인에 맞는 라멘을

연구하고 개발했다고 한다.

 

한국에서 구할수있는 재료로

한국인에게 더 잘 맞는

한국스타일 라멘을 지향하신다고~

오호 일단 가게 보면서 체크.

 

 

그리고 그 옆으로

기본반찬 셀프 코너.

여기서 리필해서 먹으면 된다.

1번 리필했던 것 같은데~?!ㅋㅋ

 

 

그리고 키라네 테이블.

6~7테이블이 있는 곳이고

위 사진을 보면

테이블에 식기들이 놓여있다.

맞다.

점심시간에 로테이션 돌면서

손님들이 몰아친 모습이다.

엄청 바쁘더라고?!

우리가 방문했을 당시

근처 직장인분들(?)도 보였고

아기와 함께 방문한

젋은 부부들도 있었고

심지어 외국인들도 웨이팅을 했다.

 

내 생각엔~

역 금방에 먹을만한 곳이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이쪽으로 많이 몰리지 않을까 한다.

위치가 딱이니 우리는 좋지~

 

 

그리고 카운터쪽에

일본스타일에 충실하게

쟈카리코와 포켓몬 초코웨하스?

이런 과자들도 있더라고!?

손님들 중에서는

이것도 사가는 것을 봤다.

우린 패스.ㅋㅋㅋㅋ

 

 

화장실은 나가서 왼쪽.

휴지는 챙겨야하고

비번이 다르다는 것은

구별되어있다는 거겠지.ㅋㅋ

안 가봐서 모르겠어.ㅋㅋㅋ

 

 

그렇게 가게를 구경해봤고

이제 본격적으로

곤지암 맛집 키라네 먹방시작.

일단 기본반찬.

단무지와 김치.

깔끔하게 끝.

 

 

그리고 웨이팅을 마치고

우리의 식사가 도착했다.

라멘과 덮밥.

이제 먹어볼까나?

 

https://www.youtube.com/watch?v=81JM2dt9mFg&t=1133s

 

먹방을 하기 전에 먼저,

이날 곤지암 화담숲을

혜윰님과 놀라가면서 촬영한 영상이다.

이날을 편집하고 기록하면서

자연스럽게 키라네에서

식사했던 영상도 포함되어있기에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

 

구독&좋아요&알림설정

구독해주시면 감사하다.ㅋㅋ

꾸준히 다양하게 업로드하고 있다.

꾸준후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계속해서~

먼저 내가 주문했던

키라네의 불맛 챠슈덮밥.

 

 

젓가락으로 살살 섞어서

덮밥을 야무지게 먹으면 되고

밥을 또 따로 받아서

짠 정도를 조절하면서 먹을 수 있었다.

 

일식이 기본적으로

짠맛을 많이 가지고 있어

호불호가 가리긴 하겠는데

나는 또 곧 잘 먹거든~ㅋㅋ

 

불맛은 아마

웍질이나 토치질을 통해서

살짝 탄향을 말하는 것 같고

숙주, 차슈, 파, 마늘 후레이크.

우리가 상상하는 그런 차슈덮밥이었다.

오히려 자극적인 맛보다

짜고 재료 본연의 맛에 가까운 듯.

 

 

그리고 혜윰님픽인

키라네 미소 돈코츠 라멘.

꼬릿한 돈코츠라면에

미소된장이 사악 더해져서

떨 꼬릿하고 구수한 라멘.

 

덮밥도 그렇고 라멘도 그렇고

따로 추가 메뉴가 없는데

(차슈나 아지마고 등)

기본적으로 구성이 갖춰져있네.

맛이 괜찮아서

추가하면 더 좋을텐데

차슈 물량이 빡신가~?ㅎㅎ

 

개인적으로 돈코츠 꼬릿도 잘 먹고

그런 라멘을 접했다보니

키라네 미소 돈코츠 라멘은

훨씰 순하고 깔끔한 라멘이었다.

한국 스타일로 개발하신거 맞나봐~ㅋㅋ

 

혜윰님 식사라

빼앗아 먹는 것은 자제했다.ㅋㅋ

 

 

그렇게 식사 잘 마치고

화담숲으로 이동했다.

자주 방문할 수 있는 곳은 아니지만

여행이나 출사때문에

앞으로 종종 화담숲쪽을 방문할텐데

그때 이런 가게를 체크해두면 좋을 듯.

나도 추억할 수 있고~

 

그럼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 또 다른 이야기로

부지런히 찾아오도록 하겠다.

 

#곤지암맛집

#곤지암

#화담숲

#키라네

#라멘

#차슈덮밥

#일본

#홀릭이랑혜윰이랑

#먹방

#맛집

#여행

 

728x90
반응형